경북 영덕군 맛집 / 참족발

 

경북 영덕군 맛집 / 참족발

족발,보쌈

블로그 리뷰 2개

방문 후기 212개 / 평점 4.0

참족발 / 족발,보쌈

사용자 리뷰 분석

사용자 리뷰 트렌드

대표메뉴

온족발 30,000원

불족발 31,000원

마늘족발 31,000원

반반족발 31,000원

냉채족발 30,000원

영업시간

매일 17:00 - 24: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편의시설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전화번호

주소

경북 영덕군 영덕읍 중앙길 57
지번 우곡리 517

사용자 리뷰

JMT 말이 필요없음
Dec. 1, 2019, 7:27 p.m.
신도림에서 제일 맛있는집
Dec. 1, 2019, 4:27 p.m.
맛나요 !
Dec. 1, 2019, 2:27 p.m.
여기 아직도 안가보셨나효...? 꼭가세요 두번가세요
Dec. 1, 2019, 12:27 p.m.
맛있어요 역대급!!
Nov. 29, 2019, 12:27 p.m.
안주가끝내줘요
Nov. 25, 2019, 12:27 p.m.
그곳에 볼일이 있어서 지인들과 함께 저녁식사겸 먹었는데 족발이 맛이 있었슴~ 한가지 흠은 가격이 좀 비쌈~^^
Nov. 18, 2019, 12:27 p.m.
일단 맛과친절이 최고 콩나물국 강추
Nov. 4, 2019, 12:27 p.m.
양많고 맛있음. 포장하면 할인
Nov. 2, 2019, 12:27 p.m.
고기는 매우 부드러움, 그러나 가게가 좁아서 시끄럽다
Nov. 2, 2019, 12:27 p.m.
여기족발 먹은 후에는 다른데서 먹기 힘들 정도로 부드럽고 맛있어요
Nov. 2, 2019, 12:27 p.m.
웨이팅만 없다면 완벽하겠지만 맛집이라면 감당해야할 무게..
Nov. 2, 2019, 12:27 p.m.
신도림 명물 앞다리는 진짜 빨리 소진되니까 앞다리 먹고싶음 오픈시간 칼같이 가야됨
Nov. 2, 2019, 12:27 p.m.
돼지 누린네나요ㅠㅠ 맛집이라고갔는데ㅠㅠ
Nov. 2, 2019, 12:27 p.m.
반반 앞발이 제일 괜찮음 근데 가격 너무 비싸다..
Nov. 2, 2019, 12:27 p.m.
(Google 번역) 사랑스러운 pp 팔. 맛있는 반찬 제공 (원본) Lovely Cheokppal. Served with delicious side dishes
Nov. 2, 2019, 12:27 p.m.
맛있으나 시설이 낙후 된 점이 있음
Nov. 2, 2019, 12:27 p.m.
맛있고 사람도 많아요. 족발말고 찌개도 주는데 육수를 더 달라하니까 귀찮은 얼굴을 가감없이 보여주더라구요. 서비스마인드가 족발맛을 못따라오는 곳입니다.
Nov. 2, 2019, 12:27 p.m.
역대급 족발
Oct. 2, 2019, 12:27 p.m.
신도림 맛집
Oct. 2, 2019, 12:27 p.m.
맛있음!!
Oct. 2, 2019, 12:27 p.m.
짱맛
Oct. 2, 2019, 12:27 p.m.
친절. 깔끔.맛 최고. 감사합니다.^^
Oct. 2, 2019, 12:27 p.m.
인생족발을 만나고싶다면 추천
Oct. 2, 2019, 12:27 p.m.
신도림에서 여기 모르면 간첩이죠!
Oct. 2, 2019, 12:27 p.m.
순댓국은 별롭니다.
Oct. 2, 2019, 12:27 p.m.
맛있어요 짱
Oct. 2, 2019, 12:27 p.m.
맛나다♥
Oct. 2, 2019, 12:27 p.m.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하지만 족이 좀 작다.
Sept. 2, 2019, 12:27 p.m.
쫄깃쫄깃 맛있네유~~~
Sept. 2, 2019, 12:27 p.m.
5층 구조의 매장이고, 가성비가 좋다. 앞족은 저녁7시까지 가야만 맛볼 수있다. 가격대도 앞족은 37,000원,뒷족은 32,000원으로 저렴한 편이고, 3인분정도의 양도 적당하다. 짠맛이 돌지만 감칠 맛이 강하다. 좁은 편이지만 큰 불편까지는 없다.
Sept. 2, 2019, 12:27 p.m.
만족합니다. 양이 너무 많다보니 둘이서는 다 못 먹고 남은 음식포장 후 호텔로..근데 역시 호텔서 더는 못 먹고 두고 왔어요...
Sept. 2, 2019, 12:27 p.m.
이도저도 아닌 곳 구지 갈 필요가 없는 곳
Sept. 2, 2019, 12:27 p.m.
맛은 괞찮음. 그러나 조금 시끄러움.
Sept. 2, 2019, 12:27 p.m.
누린내 하나도없으며 살과 껍질 비계가 잘어울림
Sept. 2, 2019, 12:27 p.m.
쫀득한 육질 가성비 초고
Sept. 2, 2019, 12:27 p.m.
쫄깃하고 맛있음 사장님 친절하심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비좁긴한데 그 나름의 감성도 있음
Sept. 2, 2019, 12:27 p.m.
양이 제법 괜찮습니다.
Aug. 2, 2019, 12:27 p.m.
맛있고 친절하고 싸고. 그런데... 사람이 늘 많아서 ㅠ
Aug. 2, 2019, 12:27 p.m.
맛있는데 단체로 가기에는 협소해요
Aug. 2, 2019, 12:27 p.m.
순대국먹기좋은곳임~ㅎㅎ
Aug. 2, 2019, 12:27 p.m.
술 한잔 하기 좋은 족발집!
Aug. 2, 2019, 12:27 p.m.
족발 양도 굉장히 많고 야들야들 맛있어요! 이 근방에서 족발 제일 맛있는 집입니다!
Aug. 2, 2019, 12:27 p.m.
신도림에서 가장 맛있는 족발집중 하나있니다 조금 과장하면 독일 슈바인학센과 비슷한 맛이라고나 할까요 매운족발은 많이,맵습니다
Aug. 2, 2019, 12:27 p.m.
JMT
Aug. 2, 2019, 12:27 p.m.
(Google 번역) 매우 추천되는 레스토랑. 돼지 다리 / 농담 맛이 정말 좋습니다. 우리는 식당에서 먹었지 만 요즘에는 아주 편합니다. 게다가, 아줌마와 팀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됩니다. 오후에 매우 바쁜 장소. 돼지 앞발과 뒷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본) Very recommended restaurant. The pork feet/jokbal taste really good. We used to eat in…
Aug. 2, 2019, 12:27 p.m.
신도림에서 꼭 가봐야하는 족발집! 늦게 가면 앞다리는 항상 품절!
July 2, 2019, 12:27 p.m.
전국에서 손꼽힐만한 족발집이라 생각해요~ 늦게가면 앞발 없는적도 있었어요ㅠㅋ 족발이 쫀득하고 살도 야들야들 하나도 안퍽퍽해요. 특히 숯불향 나는 매운족발이랑 반반으로 먹으면 쵝오bb 밑반찬으로 부추랑 백김치 콩나물국 주셔요. 다른 데처럼 막국수 이런건 없지만, 그런거 없어도 하나도 안심심하고 맛있어요
July 2, 2019, 12:27 p.m.
예전에 참 맛있고 좋았는데. 사람 많아서 본점 말고 옆에 별관 같은 데를 갔어요. 서빙하시는 분 불러도 한 발지국도 안 움직이고, 멀리서 뭐? 하는 눈빛만 보내더니, 달라고 한 거 다 주지도 않음. 옆테이블 치우고 있을 때, 더 주문하려고 불렀는데 쳐다보더니 그냥 가버림. 기분 나빠서 더 주문 안 하고 다른 데 가서 맥주 한 잔 더 했네요. 이제 다시는 안 갑니다. 빠이~
July 2, 2019, 12:27 p.m.
주인인지 일하시는분이 불친절해서 전 참족발건너편 마포족발집가요 별차이없는 맛인데 갈때마다 기분나빠서 옴
July 2, 2019, 12:27 p.m.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원하는분께 강추합니다
July 2, 2019, 12:27 p.m.
항상 맛있게 먹는집 앞족발은 금방 매진됩니다
July 2, 2019, 12:27 p.m.
부드럽고 맛있지만 끝맛이 달아서 조금 느끼했네요.
July 2, 2019, 12:27 p.m.
아주 불친절
July 2, 2019, 12:27 p.m.
쪼금 비싸긴 한데 맛있긴 맛있당. 매운거 안 좋아하는데 매운 족발 맛있게 먹음. 다음날 피똥쌈. 쌈채소도 신선하고 서비스도 친절친절데쓰요
June 2, 2019, 12:27 p.m.
맛있어요. 손님은 많지만 주인분들 친절하시고 편하게 드시라고 권하시는 곳이네요.
June 2, 2019, 12:27 p.m.
맛있어요. 대기1번 받고도 사람 많아서 30분 기다렸네요 ㅎㅎ 신도림역 바로 근처 살아서 자주 가는데...갈때마다 좋아요 한달에 1번 2번은 가는듯요ㅡ
June 2, 2019, 12:27 p.m.
쫄깃한 족발집. 아주 맛집은 아니지만 근처에서 나름 괜찮습니다.
June 2, 2019, 12:27 p.m.
순대국무난
June 2, 2019, 12:27 p.m.
족발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좀 시끄러운게 단점
June 2, 2019, 12:27 p.m.
신도림의 숨겨진 맛집
June 2, 2019, 12:27 p.m.
여기 족발 맛나요~^^ 좀 찐득한맛이 족발의 맛을 더해준다고 할까?^^ 드셔보셔요. 후회안해요
May 2, 2019, 12:27 p.m.
신선한 메뉴와 맛난 음식에 감동요
May 2, 2019, 12:27 p.m.
매우 맛잇습니다
May 2, 2019, 12:27 p.m.
싸고 맛있어요
May 2, 2019, 12:27 p.m.
죤맛탱!!!
May 2, 2019, 12:27 p.m.
달아...
May 2, 2019, 12:27 p.m.
여느 식당과 별 차이가 없네요.
April 2, 2019, 12:27 p.m.
앞다리 뒷다리 다 맛있어요 제가 먹은 족발 중에 제일 맛있어요
April 2, 2019, 12:27 p.m.
살짝 가격대가 있는 거 빼곤 흠잡을 곳이 없다. 개인적으로 최고의 족발.
April 2, 2019, 12:27 p.m.
여름에 앞다리가 없어서 뒷다리먹어보곤 실망했던곳. 며칠전 여행다녀오고 뒷풀이 하러 다시한번 가보았다 마지막 남은 앞다리를 주문하고 (30분 기다림) 먹어보니 개인적으로 화곡시장 영양족발보다 맛있었다. 하지만 양은 조금 작은편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다
April 2, 2019, 12:27 p.m.
더족발과함께 신도림 족발집 양대산맥
April 2, 2019, 12:27 p.m.
신도림 주변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족발집 입니다
April 2, 2019, 12:27 p.m.
맛집
April 2, 2019, 12:27 p.m.
맛있음 먹어본 족발집중에 최고
March 2, 2019, 12:27 p.m.
짱 맛 강력추천 족발도 맛있고 콩나물국도 맛있다.
March 2, 2019, 12:27 p.m.
양도많고 정말 맛있습니다! 불족은 매운 떡볶이맛
March 2, 2019, 12:27 p.m.
맛있어요. 대기가 길수도 있어요
March 2, 2019, 12:27 p.m.
앞다리족발이 맛있습니다!!! 꼭 드세요!!
Feb. 2, 2019, 12:27 p.m.
신도림쪽에선 최고
Feb. 2, 2019, 12:27 p.m.
지역의 숨은 맛집
Feb. 2, 2019, 12:27 p.m.
뭐 말이 필요있나? 신도림 최고 맛있는 족발집이다. 이 집에서 먹는것 강추하지만, 집에 손님왔을때 가서 후딱 포장해와서 먹으면 손님들이 100이면 100 엄청 좋아함. 그 오랜 시간 미친듯이 먹어왔지만 잡내한번 맡아본 적 없었다. 그만큼 퀄을 유지하는 식당임. 맛집없기로 유명한 신도림에서 내가 처음으로 별 5개라 판단한 집이다.
Feb. 2, 2019, 12:27 p.m.
맛은그럭저럭 비쌈 자리좁음 ㅠ
Jan. 2, 2019, 12:27 p.m.
신도림쪽에서는 이 집을 따라갈자가 없다
Jan. 2, 2019, 12:27 p.m.
맛없음... 시끄러움
Jan. 2, 2019, 12:27 p.m.
불족발 너무 맛있어요...소주가 땡기는 맛~
Dec. 2, 2018, 12:27 p.m.
투박하지만 맛은 좋음
Dec. 2, 2018, 12:27 p.m.
저렴하고 맛있으나 조금 시끄러움
Dec. 2, 2018, 12:27 p.m.
신도림 족발 맛집이라고해서 사람이 줄서있는게 단점이라면 단점 일듯? 크게 기대안하면 괜찮긴함 기다릴 정도 까진 아니라고 생각함 상중하에 중상 느낌?
Dec. 2, 2018, 12:27 p.m.
앞발 최고입니다.
Dec. 2, 2018, 12:27 p.m.
순대국도 그럭저럭 먹을만해요. 2층은 족발손님만 받아서 순대국 손님이 약간 괄시 받아요.
Dec. 2, 2018, 12:27 p.m.
맛남
Dec. 2, 2018, 12:27 p.m.
야들야들
Dec. 2, 2018, 12:27 p.m.
그냥맛있 어
Dec. 2, 2018, 12:27 p.m.
맛있어요
Dec. 2, 2018, 12:27 p.m.
웨이팅 있으니 7시전 방문요망
Dec. 2, 2018, 12:27 p.m.
맛있어요~
Dec. 2, 2018, 12:27 p.m.
신도림역 근처 족발집중에서는 쵝느
Dec. 2, 2018, 12:27 p.m.
맛있는데 찾아가서 먹을만하진 않음 대기시간도 김
Dec. 2, 2018, 12:27 p.m.
너무 맛있어요~
Dec. 2, 2018, 12:27 p.m.
맛있어요. 같이 나오는 콩나물국도 맛있고, 불족은 많이 맵습니다
Dec. 2, 2018, 12:27 p.m.
변하지 않는 맛. 짜지 않고 매일 족발을 직접 만들어서 믿을 만 함
Dec. 2, 2018, 12:27 p.m.
신도림에서 가장 오래 사랑받고있음. 누구든 데려가면 너무 맛있다고 만족하더라구요. 평일이건 주말이건 웨이팅 각오는 해야해요.
Dec. 2, 2018, 12:27 p.m.
쫄깃한 맛이 가히 최고의 족발
Dec. 2, 2018, 12:27 p.m.
맛있음! 주말에 점심시간 피해서 가서 대기 하나도 없이 바로 먹었음. 앞발 37,000원. 포장하면 3천원 할인 해준다고 함... 비싸지만 맛있고 남으면 포장해줘서 좋음
Dec. 2, 2018, 12:27 p.m.
신도림 족발 중 유명한곳으로 기본적으로 맛있고 음식도 빨리나온다 기본반찬의 경우 직원분이 먼저 모자름을 인비하고 갖다주는 서비스도 좋다 친구들과 소주에 족발 먹기 딱 좋은.분위기
Dec. 2, 2018, 12:27 p.m.
사실 여기가 왜 블로그에 맛집이라고 소개되는지 모르겠음. 특색 있는 맛도 아니며, 눈이 띠용 할 정도로 맛있는 것도 아님. 그냥 족발집 그 이상 이하도 아님. 그냥 족발집.
Dec. 2, 2017, 12:27 p.m.
신도림 족발중에 제일 맛있는 곳입니다. 분점이 생길 정도로.. 번호표를 받아서 기다리는게 평균이고, 늦게 가면 재료가 없어서 못 먹을 수도 있습니다.
Dec. 2, 2017, 12:27 p.m.
양도 맛도 비쥬얼도 모두 합격. 회식장소로도 굳.
Dec. 2, 2017, 12:27 p.m.
개인적으로 3대족발보다 더 맛있다고 생각하는 족발집.
Dec. 2, 2017, 12:27 p.m.
201705 기준 12시 정오경 가게 문은 열려있고 판매도 되지만 손님은 없고 가게 불도 다 켜놓지 않은 상태 가게 안에 들어가니 향긋한 족발냄새... 포장해서 집에 가져와서 먹었지만 부드러운 상태 그대로다 영등포와 구로에서 제일 맛있는 집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충분히 맛이 있는 집이다
Dec. 2, 2017, 12:27 p.m.
족발quility좋음
Dec. 2, 2017, 12:27 p.m.
내가 먹어봄 족발 중 5 손가락 안에 듬
Dec. 2, 2017, 12:27 p.m.
그냥 족발도 맛있고 매운 족발도 맛있음
Dec. 2, 2017, 12:27 p.m.
신도림 맛집!
Dec. 2, 2017, 12:27 p.m.
맛있어요
Dec. 2, 2017, 12:27 p.m.
깔끔하고 부드럽고 독특한 향이 있는데 중독되는 맛, 매운족발도 적당히 매움! 강추!
Dec. 2, 2017, 12:27 p.m.
맛있는 족발.
Dec. 2, 2017, 12:27 p.m.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

함께 많이 참아본 장소

블로그 리뷰

 

영덕여행 코스 추천 :: 영덕에서 가장 힙한 플레이스 & 영덕 맛집 [영덕...

영덕여행 코스 추천 :: 영덕에서 요즘 가장 힙한 플레이스 & 영덕 맛집 [영덕 메타세콰이어길, 참족발, 봉구비어]​영덕군이 고향이 덕...

 

[영덕식당] 참족발. 영덕배달음식.족발

오늘은 방금 먹은 족발을 포스팅 !!! ​치킨보다 더 자주 시켜먹는 족발..​매번 시켜먹다가 오늘은 막국수(중)사이즈를 쿠폰으로(5...

코스트코 할인정보 크립토비트 KRTALK 푸드립코리아 코리안푸드 맛집지도 맛집블로그 맛집찾기 맛집여행 시골밥상 숨은맛집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