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너무 너무 유명한 웨이팅까지있는 카페, '무상찻집'(솔직후기...

2021-05-05

진짜 너무맛있어서 머라고 리뷰를 남겨야할지모르겠어요 너무좋아서 ㅠㅠ 그어떤표현도 무색해요 분위기 맛 서비스 이3박자가 완벽한곳이 또 있을까요???

무상찻집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1동 2826

황차 6,000
도라지차 6,000
도라지레몬 청심이 6,000
미국콩잿물 3,000

무상찻집 블로그 리뷰

제주공항/터미널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무상찻집

효퇴국수 먹고 제주버스터미널 근처 무상찻집을 방문했어요! 흰색 건물 영업시간 11:00~19:00 마지막 주문 18:00 휴무 수요일 노키즈존 무상 들어오자마자 너무 분위기가 좋았어요 ㅎㅎ 사장님께서 인사해주시고 메뉴판을...

제주시카페 무상찻집

人生无常 인생무상. 흔히들 하는 말이라 "인생 뭐있냐" 정도의 의미로만 이해하며 살았는데, 얼마전 공부하던 책에서 보니 조금더 깊은 뜻이 있었다. 常이라는 글자는 영원한, 변치않는 이라는 의미가 있단다. 그래서...

무상찻집, 흑차를 판다고?

무상찻집, 흑차를 판다고? 터미널쪽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나름 지나가다 여러번 봤는데, 저번에 한번 방문했는데 수요일이 휴무여서.. 허탕치고 이올라니를 다녀왔어요..!(곧 후기 쓸게요) 이번엔 드디어 가게돼서 후기를...

어느 늦은 밤에 찾은 제주 시청 카페, 무상찻집

어느 늦은 밤에 찾은 제주 시청 카페, 무상찻집 이 사진을 찍은게 언제였는지는 자세히 기억나지 않습니다. 보통 파일 상세정보에 촬영한 날짜가 기재되어 있는데 이상하게도 먼미래의 날짜가 기록되었네요. 의도치 않은...

제주도 감성 카페 : 무상찻집

무상찻집 공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공항으로 돌아가기전이나 도착했을때 들르기 좋았던 무상찻집- 자그마한 골목에 위치한 곳이라 주차는 알아서 잘 하셔야해요 전 카페 근처에는 할 곳이 없어서 골목에 주차 후...

[무상찻집] 제주시 터미널 근처 인스타 감성 카페✨

무상찻집 엶 11:00 닫음 19:00 저희 동네 카페인데 지인들이 가고 싶다고 해서 오랜만에 가봤어요! 오픈할때 쯤 가보고 처음 가는건데 그 사이 인스타에서 아주 핫하더라고요~~ 카페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지루할 틈이 없는

2월 시작하자마자 본가 복귀!!! 악 14 kg 짜리 캐리어 들고 오느라 고생 많았긔 내 자신... 늘 그랬듯이 비행기 타고... 안 타면 집 못 감 난 비행기가 참 좋다 하늘 높이까지 나를 데려다 줄 수 있는 기계라니 가끔은 여기서...

제주 [ 무상찻집 ] 조용한 카페, 제주 시외버스터미널 카페, 용담카페...

오늘은 전에 다녀온 오라동 제주시외버스 터미널 근처 무상찻집 카페를 포스팅 하겠습니당! 처음에 노형에 있는 카페를 갔는데 갑자기 직원분께서 나와서 물이 안 나온다고,,,, 안된다 해서 그냥 나옴 ㅜㅜ 바로 다른 카페...

무상찻집

제주 터미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무상찻집. 골목에 있어 주차공간은 없지만 찾기 쉬워요.! 벽면이 하얀색이라 한쪽에 있는 식물이 더 돋보였어요. 식물이 있어 카페 분위기가 더 좋았답니다. 찻집이라 차만 판매하는 줄...

제주관광공사 추천 - 카페인 놉! 커피 대신 차는 어때? <제주 찻집>

찬바람 불어올 때 생각나는 차 한 잔. 가을 제주 여행 중 온전히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을 때 찾으면 좋은 제주 찻집을 모았습니다. 차가운 음료들은 잠시 넣어두고, 지금부터는 따뜻한 차의 목 넘김을...

무상찻집, 제주도공항근처카페, 제주터미널카페, 오미자청심이, 영귤청심이, 딸기모나카, 팥티라미수, 제주도카페, 제주도찻집, 연동카페, 노키즈존, 제주카페투어, 제주도카페, 제주시찻집, 제주시카페, 제주여행, 제주카페, 제주살이, 제주맛집, 제주시맛집, 더울땐바다로가자, 햇살맛집, 무상찻집, 제주무상찻집, 제주터미널카페, 제주카페투어, 제주도카페, 제주찻집, 제주카페, 제주시청카페, 무상찻집, 제주무상찻집, 제주찻집, 제주시청찻집, 제주, 제주도, 제주카페, 제주까페, 제주카페추천, 제주도카페, 제주도까페, 제주도까페추천, 무상찻집, 제주공항카페, 제주공항까페, 제주근처카페, 제주근처까페, 제주감성카페, 제주도감성카페, 제주감성까페, 제주도감성까페, 용담카페, 용담까페, 제주이쁜카페, 제주이쁜까페, 제주도이쁜카페, 제주도이쁜까페, 제주디저트맛집, 제주맛집, 인절미양갱, 제주맛있는카페, 제주터미널카페, 도민카페, 도민맛집, 무상찻집, 티라미수, 딸디, 오미자, 제주도, 구제주, 제주버스터미널, 제주찻집, 무상찻집, 무상차, 청심이, 다식, 차, 찻집, 딸기모나카, 식혜, 오미자, 오미자청심이, 서광로, 제주카페, 제주시카페, 공항근처,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가을에가볼만한곳, 제주전통찻집, 제주도이색카페, 제주이색카페, 제주도이색맛집,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

추천

[제주 카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 “무상찻집” - 용담1동

어느 늦은 밤에 찾은 제주 시청 카페, 무상찻집 이 사진을 찍은게 언제였는지는 자세히 기억나지 않습니다. 보통 파일 상세정보에 촬영한 날짜가 기재되어 있는데 이상하게도 먼미래의 날짜가 기록되었네요. 의도치 않은... 무상찻집. 커피를 즐기지 않는 여친님이 좋아하는 카페 중 한 곳인데요

'무상찻집' - 몸과 마음이 차분해지는 제주공항 근처 카페 (내돈내산 후기)

오늘 날짜를 보는데, 정말 12월의 마지막 일요일... 그리고 2018년의 마지막 일요일... 정말 한 해가 빨리 지나가는 듯합니다. 2018년이라는 게 아직도 어색하기만 한데, 벌써 19년을 맞이해야 한다니... 허허 시간 참 빨리... 무상찻집 공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공

제주 [ 무상찻집 ] 조용한 카페, 제주 시외버스터미널 카페, 용담카페...

5월에 갔던 제주 이야기 마지막~ 월정리에서 조천 방향으로 오다가 카페들 몇 곳 보고 아직 시간 여유 있는데도 공항 가까이 와있어야 뭔가 안정감 있고 좀 이상한 성격인가ㅎㅎ 공항에서 약 4km 거리고 제주시 버스터미널... 저 여기... 정말 너무너무너문머누머누모쿠머눔 추천드려요,,

[제주 여행] 제주 시내 공항 근처 카페 / 조용하고 여유로운 제주 카페...

#제주카페 #용담카페 #무상찻집 션님의 후기는 내 카페투어에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이제 막 가오픈 중인 “무상찻집” 우리의 마지막 코스였다 (하루에 3카페 클리어) ~거꾸리 무상~ 디자인을 직접 맡기셨구 노리타케... 제주 시내 카페 추천 무상찻집 참 좋은 곳 글/사진 하은정원 오늘

제주도맛집, 베트남쌀국수, 남원식당에서 베트남현지인이 만든 음식...

베트남 달랏 여행을 다녀온지 어언 1년이 지났다. 예정대로라면 올해 베트남을 가든 방콕을 가든 한번 여행을 갔었어야했는데 어디 사람일이 뜻대로 되더냐며.... 슬프게도 올해는 여행을 못.....갈....것...같.....다..... 제주도 2일차 여행오면 부지런해지는 매직 제주도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