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음식점/여진이네~제주도에 왔으면 한번쯤은 말고기 요리 즐겨도...

2021-05-05

무한리필은 없어요
코스요리로만 되구요
맛있는 소고기 먹는 느낌이에요
육회랑 사시미가 제일 맛있고
구이도 맛있어요
곰탕은 좀 걸쭉합니다
코로나19때문에 손님이 없어서 편하게 먹었어요
주차장 없는게 단점입니다 ㅜㅜ

여진이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도1동 529

말구이 25,000
말육회 20,000
사시미 20,000
거믄지름 20,000
모듬 25,000
곰탕 6,000
내장탕 8,000
육회비빔밥 10,000
갈비찜 15,000

여진이네 블로그 리뷰

제주시 맛집 말고기 전문점 여진이네 말고기 무한리필!

제주도민 추천 맛집 말고기 전문점 여진이네 도두봉봉 안녕하세요 도두봉봉이에요. 갑작스런 친정행으로 일주일간 제주도 생활중인데요. 오랜만에 제주시 맛집 포스팅 해요. 처음 먹어보는 말고기라 굉장히 긴장했어요....

[제주도여행]우연히 찾은 맛집 여진이네서 말고기 먹었어요.

#제주도말고기 #여진이네 #제주도맛집 #제주도여행 #제주시맛집 #삼도동맛집 #제주시말고기맛집 #제주시말고기전문점 제주도에서 말고기를 먹으려면 찐 맛집에서 먹어야 비린내가 안난다고 하는데요. 숙소 들어가다...

여진이네

여진이네 평점:5.0/5.0 방문일시:20.08.29 여진이네 친구들과 말고기를 먹자는 이야기에 인터넷 검색을 시작했다. 여러 말고기집이 나왔지만 전부 가격이 장난아닌데다가, 뭔가 여행객상대로 장사하는 느낌이들었다. 그와중...

물놀이계절 여름 제주도 예쁜 해수욕장 & 말고기로 몸보신!

물놀이계절 여름 제주도 예쁜 해수욕장 & 말고기로 몸보신! 어제도 덥다는 소리가 절로나왔는데 오늘은 그보다 더한것 같습니다. 아직 5월인데 이정도이니.. 올 여름은.. 정말이지 하루종일 물속에서만 살아야지않을까도...

제주도 현지인맛집 전농로에서 곰탕 한그릇먹고 제주마방목지까지...

어제 호우경보에 산사태주의하라는 긴급재난문자를 받았지요. 비가 꽤 많이 오나보다 싶었는데 벌써 여름장마가 온건가 싶을정도로 비가 엄청나게 내렸습니다. 물론 지금은 언제그랬냐는듯 뚝 그친 상태이지만 곳에따라...

여진이네

☆ 창도름(내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 여진이네

【【 여진이네 】】 ☎ ***-***-****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전농로 46 제주 말구이 제주 말육회 제주 말고기 전문점 운영시간 10:00 ~ 22:00 오시는길 【【 여진이네】】 ☎ ***-***-**** ☎ #제주여진이네...

제주도 말고기 무한리필 여진이네 - 숨은 대박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빈이쀼쀼입니다ㅎㅎㅎㅎㅎ 이번에 유튜브에서 말고기를 보고 너무 먹고싶어서 제주도를 갔는데 마우돈으로 갔는데 재료소진이더라구요... 손님이 너무많아져서 그런가... 괜히 멀리까지 가서...

제주도 음식점/여진이네~제주도에 왔으면 한번쯤은 말고기 요리 즐겨도...

말고기를 한번도 안먹어본 지인을 위해 과감하게 말고기전문점을 여행 코스에 넣었답니다. 여진이네 말고기코스요리에는 엑기스, 사시미, 육회, 만두, 구이, 탕이 나오는데 1인 25,000원이랍니다. 2인부터 말고기코스요리를...

[제주]코스 말고기-여진이네

#말고기전문점 #말액기스 #전농로제주 #여진이네 #말생구이 1인세트에는 액기스 사시미 육회 구이 곰탕 순으로 나옴 ㅎ 성의없는 블로거;;;; (폰이 구리기도 합니다;;;) 밑반찬과 #말육회 #말사시미 #말액기스 마시고 나니...

제주도말고기, 여진이네, 제주도맛집, 제주도여행, 제주시맛집, 삼도동맛집, 제주시말고기맛집, 제주시말고기전문점, 여진이네, 말고기, 말고기무한리필, 무한리필, 제주도, 제주맛집, 제주도말고기, 말사시미, 제주해수욕장, 제주도해수욕장, 예쁜해수욕장, 제주도예쁜해수욕장, 여름제주도여행, 제주말고기, 제주도말고기, 제주도말고기전문점, 여진이네, 제주선일, 제주도맛집, 제주현지인맛집, 제주도현지인맛집, 현지인맛집, 제주도곰탕, 여진이네, 제주도드라이브, 제주마방목지, 신비의도로, 제주선일, 제주여진이네, 제주말구이, 제주말육회, 제주말고기전문점, 제주도말고기무한리필, 제주말고기무한리필, 제주여진이네, 제주말고기, 제주도말고기, 제주시말고기, 제주시말고기무한리필, 제주말고기무한, 제주도말고기집, 제주도말고기맛집, 제주말고기맛집, 말고기추천, 말고기맛, 인생맛집, 제주도가면또가야지, 정말좋당, 제주도음식점, 제주도말고기, 제주도여진이네, 여진이네, 여진이네말고기, 말고기코스요리, 말고기전문점, 말액기스, 전농로제주, 여진이네, 말생구이, 말육회, 말사시미, 말구이, 말뇌, 말골, 말갈비찜, 제주여행, 제주말고기, 말고기제주, 제주에서말고기, 제주도여행, 말제주, 말고기구이, 말코스요리, 제주말코스,

추천

★제주시★ 자동차극장,안마의자카페,이자카야, 도민 할인쿠폰 모음!...

#당근마켓 광고보고 찾아간 곳 ㅎ #전농로술집 이라 #사쿠라미치 인듯 ㅋㅋ #벚꽃길 #고양이 가 있는 술집 (단, 알러지나 고양이 무서워하면 안들임) 3만원이상 쿠폰 찍어주는 술집 현금계산하면 5%할인해주는 술집 이틀이나... 목요일 퇴근 후 저녁 8시 반 비행기를 타고 날아간 제주.

[제주공항근처] 제주도민! 현지인 추천 맛집! 인생밥상 '수까락' by...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칼국수정식집 수까락을 소개하려 합니다. 제주공항과 가까워서 공항가시기 전/후로 들리기 좋은 곳인거 같습니다. 수까락 건물입니다. 2층에는 야외테이블도 있는것... 다소 흐리긴 했지만 ☔ 다행히 비는 내리지 않았네요. 제주에 시집와서 40년째 살고

16개월 아기와 유모차없이 제주 여행하기!10탄.아기와 함께 가기 편한...

식당 분위기는 전혀나지 않고 혹시 까페 분위기 같죠~ 1층은 수까락 한정식 식당 이랍니다. 2층은 간단히 차 한잔과 담소를 나눌수 있는 자유공간 이예요~ 밤에는 제주국제공항 근처라서 전망은 좋은편 이랍니다. [수까락]... 오늘 쉬러온 친구와 저녁식사를 용당2동에 있는 수까락에서 했습

제주비건 프리제과에서 머핀, 스콘, 쿠키 먹은 후기 (제주비건빵집)

비 오는 오후, 간단한 디저트가 먹고 싶어 찾아간 프리제과 프리제과는 밀가루, 우유, 달걀, 버터, 설탕 같은 글루텐이 들어있지 않은 비건 빵을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채식주의자나 다이어트하는 중인 이들에게도 딱인 맞춤... 안녕하세요 안토니오입니다 비건을 위한 비건 베이커리 제주도 프

제주시 전농로에 있는 글루텐프리 디저트가 있는 제주 비건 카페...

밀가루 우유 달걀 버터 설탕 없는 구제주 빵 디저트 전농로 28, 금요일 휴무 제주에도 식당, 카페, 비건 옵션이 있는 식당 등이 많아지고 있다. 삼도동에 위치한 프리제과 뭔가 몸이 벌써 가벼워질 거 같은 이름이다ㅎ 주차는... 주소 : 제주 제주시 전농로 28 1층 영업시간 : 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