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전농로, 벚꽃길 근처 핫한 이자카야 집아페(Zipape) 후기

2021-05-05

김초밥이 진짜 맛있네요.
안주별로 술 고를 수 있어서 좋고
국산 생맥 하나 있으면 부담없이
마실 수 있겠어요.

하이볼류는 초정탄산수 사용하시는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더 톡쓰고 달달한 토닉쓰면 좋을것
같아요.
오키나와 생맥 400cc 8,000 ''

집아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도1동 518-9

모둠초밥 12,000
찌라시즈시 12,000
모둠회 15,000

집아페 블로그 리뷰

제주도 맛집 집아페

오늘은! 제주도에서 갔었던 음식점중에 꼭 추천하고 싶은 집아페 리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12:00-14:00(런치) ( 점심식사는 하루전 사전예약으로 운영하신대요!) 14:00-18:00(브레이크타임),18:00-23...

제주 전농로 맛집 집아페

오늘은 제주도 사는 친구들이 극찬을 했던 #집아페 를 다녀왔습니다!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저녁 오픈시간 15분전에 방문했는데 월요일이라 그런가 웨이팅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한 번 맛보려면 예약, 웨이팅은 필수인...

[제주맛집] 집아페

집아페 17:00~23:00 제주 제주시 서광로13길 3 ***-****-**** 일요일 휴무 NAVER 안녕하세용~ 친구랑 집아페라는 이자카야를 다녀왔습니다 ㅎ 한국병원쪽에 있어요~ 코로나때문에 식당들이 9시에 문을 닫는 상황이라 저희도...

마음에 쏙드는 제주시 초밥 맛집 집아페

남의 제주도 피드 어디선가 후토마키 사진을 보고 혹하여 찾아낸 맛집. 근데 후토마키가 무슨뜻인가요? 대빵 큰 김밥이란 뜻 아닌가? ㅋㅋ 제주시내에 있는 초밥맛집 집아페 이름도 정겹구 ㅎㅎ 점심은 예약으로만...

제주 서사라 맛집 ‘집아페’

오랜만에 집아페를 다녀와서 또 후기를 올려봅니다. 집아페 주소 : 제주 제주시 서광로 13길 3 영업시간 : 12:00 ~ 14:00(점심) 18:00 ~ 23:00(저녁) L.O 22:00 휴무 : 일요일 점심 영업은 예약을 받는걸로 알고있어요. 포장도 가능!...

기다리는게 후회 없는 맛, 제주 서사라 술집 '집아페'

기다려서 먹어도 후회 없는 맛 술집 집아페 ! 친구가 하도 가자가자 한거 장소가 그닥 끌리지 않아 미루고 미루다, 다른 친구들도 맛있다 난리쳐서 가게 된 집아페 ! (나 뭐래.)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마지막 주문시간...

제주 서사라,전농로 초밥 맛집 집아페 (ZIPAPE)

모처럼 쉬는날이다. 누나와 밥을먹으러 나선다. 서사라 뉴월드마트앞에 위치해있다. 집아페 진짜 우리집앞이다. 언제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이제가본다 ㅋㅋㅋ 런치 11:30 ~ 14:00 저녁엔 멋진 음식에 술도 할수있는곳으로...

제주시맛집 집아페 너무맛있어요

맛있다고 소문난 집아페 당일예약은 안되요.... 하지만 오픈5시전에 미리가서 전화번호 적으면 5시이후 자리가 생길때 연락이 와요 3시반쯤 집아페가서 전화번호를 적었는데 두번째였어요.... 첫번째분은 몇시에...

[제주시터미널초밥맛집] 집아페 거의 모든메뉴 먹어봄

작년에 집아페라는 일식집?을 처음 가봤어요 근데 정말 너무 충격적으로 맛있어서 그 이후에 몇번 다녀왔답니당 그래서 먹은 메뉴도 다양다양 처음엔 손님도 별로 없고 괜찮았는데 어느순간 유명해지면서ㅜㅜ 웨이팅이...

제주 서사라 ' 집아페 ',' ZIPAPE '

친구네집 근처 술집탐방 ㅎㅎ 운좋게 한자리 남아서 바로 앉았다 메뉴판 우리는 방금 창도름 먹고와서 넘 배불러서,, 참치뱃살초밥 주문 귀여워,, 자리마다 있당 ㅎㅎ 기본찬 제주도 역시 귤국 ㅎㅎ 토닉워터 없어서 대신...

집아페, 제주도, 제주도맛집, 제주도도민맛집, 스키야끼, 초밥, 맛집추천, 집아페, 제주맛집, 전농로맛집, 집아페메뉴, 제주술집, 제주시맛집, 제주시술집, 제주도핫플, 제주핫플, 집아페, 제주맛집, 제주여행, 제주시맛집, 제주이자카야, 제주도맛집, 제주시맛집, 서사라맛집, 한국병원맛집,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밥집, 제주초밥, 제주횟집, 제주술집, 제주초밥맛집, 집아페, 제주, 서사라술집, 집아페, 가성비갑, 오키나와생맥, 생맥맛집, 짬뽕우동, 찌라시즈시, 깐풍가라아게, 연어머리, 연어초밥, 스테이크, 서사라맛집, 집아페, 초밥, 지라시스시, 세상맛남, 제주시맛집, 제주시집아페, 제주도집아페, 집아페, 제주맛집, 서사라술집, 제주술집, 집아페, ZIPAPE, 참치초밥, 참치뱃살초밥, 도미머리미역지리, 지리, 김초밥,

추천

제주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는 맛좋은 이자카야 제주맛집 '집아페' 추천

제주시 삼도1동 집아페 월~토 17:00-23:00 (일요일 휴무) 특모둠초밥 (20,000원) 소고기 스키야키 (15,000원) 깐풍 가라아게 (10,000원) 6시 15분 전쯤 가게에 갔을 때 이미 다 차고 10시 예약 세자리 정도 남아있었음 저녁 시간에... 집아페 레이지커피에서

집아페 / 제주시 가성비 좋은 이자카야 / 동문시장 시루원 오메기떡

일요일휴무 17:00-22:00 예약은 5-6시 가능 ㅠㅠ 한시간 반 웨이팅 했어요... ㅠㅠㅠㅠ 너무 힘들었지만 이왕 기다린거 끝까지 기다려보자 하며... 드디어 한시간 반만에 ㅠㅠ 특 모듬회 참치뱃살초밥 소고기 스키야끼... 안녕하세요 ~~ 리미입니다 ! 오늘은 맛집을 추천하려고

[제주/서사라] 집아페 - 제주맛집 제주시맛집 서사라맛집 삼도1동맛집

사실 여기가 여긴지 몰랐음 저번에 이동네 카페왔다가 아 여기구나 한번가야지 함 그리고 같이오고 싶었던 친구와 방문! 술도 한잔 하고싶어서 자전거 타고 와서 가게 앞에 주차함 ㅋㅋ 근데 웨이팅 뙇 테이블이 많지... 작정하고 먹으러 온 우리 유산균+메타그린슬림 먹고 시작한다. 미친 맛의

제주_집아페_세시간..기다렸습니당..기다린 시간 보상되는 맛(내돈내산)

삼도동 초밥맛집 집아페 초밥 꽤 오래된 초밥집 골목 골목에 위치한 초밥맛집이에요 주방앞에 길게 놓여진 다찌와 홀에 테이블4개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아주 아담한 초밥집 꽤 소문이 난집이네요.... 잘도 알아서... 우리 집 앞에도 있으면 좋을 것 같은 집아페 이웃님들은 제주 여행 중 꼭

제주 스시 인생 맛집 : 집아페 특 모듬초밥/참치 초밥/ 매콤 크림파스타

원래 내 남편이나 나나 #회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어쩌다 많이는 아니고 딱!!! 조금만 먹고 싶을때가 있는데.. 마땅한 곳이 없어 늘 아쉬웠었다. 그런데.. 남편이 검색을 하다가 좋은데 찾았다며 "집앞에"를... 인스타 보고 정말 가보고 싶었던 제주 이자카야 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