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갈치구이 맛있었던 한상!

2021-05-05

제주도통갈치구이 꼭 먹어보고 싶어서 가본 곳인데
정말 크네요 숟가락으로 발라서 먹으니 짭잘한게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어요
반찬도 잘나오고 너무 잘 먹었습니다

충민정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1동 2818-2

통갈치구이 (2인) 보말국포함 70,000
통갈치구이 (3인) 보말국포함 90,000
통갈치구이 (4인) 보말국포함 120,000
통갈치구이 (5인) 보말국포함 150,000
특대 통갈치구이 (보말국포함) 200,000
갈치조림 大 78,000
갈치조림 小 55,000
고등어조림 大 45,000
고등어조림 小 30,000
고등어구이 15,000
옥돔구이 45,000
전복구이 45,000
보말국 10,000
은갈치 3미 90,000
오메기떡 50알 30,000

충민정 블로그 리뷰

정갈했던 제주 통갈치구이

지난달에는 가족들과 다 함께 제주 통갈치구이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분위기도 아늑하고 맛도 깔끔했던 향토음식 전문점이었어요. 맛깔스러운 반찬들이 함께 나와서 만족도가 높았고요. 갤럭시호텔에서 걸어서 2분이면...

제주 통갈치구이를 맛볼수있는 동문시장 맛집

바람부는 제주도에는 아주 많은 것들이 있더라고요~ 관광지로도 유명하지만 그 중에서도 맛있는 음식들이 정말 많은 곳이에요.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안가봤던 동문시장 맛집을 다녀왔었네요! 가게 간판이 보이더라구요...

[제주도 3주살기] #1 제주에서의 일상 기록 | 충민정 | 카멜리아 힐...

2021년 1월 20일 ~ 2월 10일 21박 22일 제주 여행 기록 START ✔️ 저는 21년 1월 20일부터 2월 10일까지 21박 22일 제주 여행을 다녀왔어요. (제주 한달살기 짧은 Ver.) 사실 21박이면 여행 기록이라기보단 일상 기록이라고...

12월 친구와 제주여행 12월 22일, 갈치구이정식, 카페 무아시스...

12월의 제주를 이제야 올립니다아..^^ 지금와서 제주가는것도 조심스러워질줄 이때만해도 상상할수없었지요... 벌써 7월이라니... 처음엔 2019년 보내기전에 혼자 여행으로 계획하고 준비했는데 친구도 청주에서 출발해서...

제주 용두암 맛집 근처 충민정으로

얼마 전 가족들과 제주도 바닷가를 보러 다녀왔습니다. 우선 배가 넘나 고팠던 관계로 가까운 곳에서 식사 먼저 하기로 했죠. 제주 용두암 맛집을 찾아 후기가 좋은 곳을 검색해서 찾아갔습니다. 제주시 남성로 26-1...

흡족했던 제주갈치구이맛집 리스트

얼마 전 친구와 제주여행을 떠났다가 찐 제주갈치구이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여행 전부터 눈여겨보고 점쳐둔 곳인데 도민들도 즐겨찾는 곳인만큼 진정한 요리를 맛볼 수 있어 든든한 포만감으로 식사했던 곳입니다!...

특출났던 제주동문시장맛집 모음

지난 번에 갔었던 곳으로 친구들과 함께 건강한 음식을 먹으러 제주동문시장맛집에 다녀왔어요. 이 곳은 특A급 갈치만을 사용하는 곳이라고 해서 특별히 찾아가게 되었는데, 소문만큼 맛이 훌륭해 오랜만에...

잊을 수 없던 제주공항 근처 갈치조림 맛집

# 제주공항 근처 갈치조림 맛집, #충민정 지난번 제주여행에서 들린 많은 곳들 중 기억에 남는 제주공항 근처 갈치조림 맛집이 있어요. 특A급 갈치만을 사용한 구이와 조림, 소담스러운 밑반찬까지 모두 흡족함을 더해준...

특A급 제주시 갈치구이

최근 호캉스 여행을 갔다가 특A급 제주시 갈치구이를 맛볼 수 있다는 곳에 들렀어요. 메인메뉴는 물론이고 소담스럽게 차려지는 밑반찬 모두 사장님이 손수 만들어 정성이 가득 담긴 한상차림을 맛볼 수 있었어요. 극찬을...

[1.제주도맛집] 충민정 갈치구이 제주공항 근처 맛집

<충민정 - 갈치구이> 협찬의 첫 시작은 오전 11시에 먹은 충민정 갈치구이 - 아니 우선ㅋㅋ 이건 TMI인데 유쾌하시고 재밌으시고 젠틀하시고 인상이 짱 좋으세욬ㅋㅋㅋㅋㅌㅋㅋ 목소리도 화통하시고 성격 너무 좋으셨던...

제주통갈치구이, 동문시장맛집, 충민정, 여자혼자제주, 제주도한달살기, 제주도3주살기, 제주공항맛집, 제주도, 제주도여행, 충민정, 제주갈치구이맛집, 카멜리아힐, 카멜리아힐1월, 카멜리아힐네이버예약, 제주동백꽃명소, 서귀포맛집, 안덕면맛집, 카멜리아힐맛집, 제주광식이네, 광식이네흑돼지장작구이, 흑돼지두루치기, 제주두루치기맛집, 국내여행, 일상기록, 제주서귀포여행, 제주서귀포맛집, 서귀포가볼만한곳, 제주도맛집, 제주도3주여행, 광식이네, 제주광식이네흑돼지장작구이, 제주흑돼지맛집, 충민정, 제주갈치, 갈치맛집, 제주맛집, 무아시스, 제주카페, 제주용두암맛집, 제주, 용두암, 용두암근처맛집, 충민정, 제주갈치구이맛집, 충민정, 제주갈치구이맛집추천, 제주동문시장맛집, 충민정, 충민정, 제주공항, 제주공항근처갈치조림, 제주, 제주도, 제주맛집, 제주도맛집, 제주공항맛집, 갈치구이,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제주살이, 먹방, 일상, 추억, 이웃, 이웃환영, 리뷰, 협찬, 일상블로그, 일기, 소통, 방탄소년단, 연예인맛집, 제주도갈치구이, 충민정, 방구석여행,

추천

제주공항 맛집 향토음식의 정석

갈치요리 맛집 충민정 갈치조림 찐맛집 농림축산식품부 제공안심식당 합리적인 가격과 맛있는 갈치조림 깨끗한 위생과 시설 !! 딱 먹는순간 맛있다는 말밖에 안나왓던 갈치조림 제주에서 뱅기 타기전에 마지막으로... 친구들 만나러 꽤 오랜만에 제주도에 방문했는데 친구가 괜찮은 곳이라며 데려간

[제주도] 갈치맛집 ‘충민정’

갈치요리 맛집 충민정 갈치조림 찐맛집 농림축산식품부 제공안심식당 합리적인 가격과 맛있는 갈치조림 깨끗한 위생과 시설 !! 딱 먹는순간 맛있다는 말밖에 안나왓던 갈치조림 제주에서 뱅기 타기전에 마지막으로... 제주공항 근처 갈치조림 맛집 충민정으로 고고! 안녕하세요 무무입니다 :) 제주

칭찬 일색이었던 제주 통갈치구이

#제주공항밥집 #충민정 #시골길 --------------------------------------------------------- 얼마 전, 가족들과 여행을 갔다가 유명한 제주공항 밥집 충민정을 다녀왔어요. 고퀄리티의 생선과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정평이 나... 제

찐 강추 제주공항 근처 갈치구이

렌트카 찾고 너무 배가 고파서 가까운 갈치구이 맛집을 찾아갔어요 춘심이네 가고 싶었는데 서귀포에 있는 본점만 갈치구이가 가능하다고 해서 ㅜ 충민정으로 갔어요! 저녁먹기에는 이른 시간에 갔더니 사람도 많지 않고... 제주 올래국수 갈치구이 맛있는 한상 맛볼 수 있는 곳 #제주올래국수 #

흡족했던 제주갈치구이맛집 리스트

*1일차: 충민정(점심) - 휘닉스 섭지코지(숙소) - 성산일출봉 -오르다(카페) - 섭지코지 - 스팟비(저녁)* 4인이서 떠난 2박3일 제주도여행:-) 렌터카를 픽업하고나 서 1~2시쯤이었는데 원래 가려던 식당은 공항에서 좀 거리 가... 안녕하세요. 5월에 다녀왔던 제주도 리뷰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