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맛집 향토음식의 정석

2021-05-05

기본반찬도 정말 많이 나오고 깔끔하니 너무 맛있어요
통갈치구이 나오면 살도 발라주셨어요
편하게 너무 잘 먹었어요
비릿한 냄새도 없고 짭잘하니 역시 집에서 구워먹는 갈치랑은 다르더라고요

충민정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1동 2818-2

통갈치구이 (2인) 보말국포함 70,000
통갈치구이 (3인) 보말국포함 90,000
통갈치구이 (4인) 보말국포함 120,000
통갈치구이 (5인) 보말국포함 150,000
특대 통갈치구이 (보말국포함) 200,000
갈치조림 大 78,000
갈치조림 小 55,000
고등어조림 大 45,000
고등어조림 小 30,000
고등어구이 15,000
옥돔구이 45,000
전복구이 45,000
보말국 10,000
은갈치 3미 90,000
오메기떡 50알 30,000

충민정 블로그 리뷰

제주여행마지막날::충민정/제주공항근처맛집/갈치조림/통갈치구이

갈치요리 맛집 충민정 갈치조림 찐맛집 농림축산식품부 제공안심식당 합리적인 가격과 맛있는 갈치조림 깨끗한 위생과 시설 !! 딱 먹는순간 맛있다는 말밖에 안나왓던 갈치조림 제주에서 뱅기 타기전에 마지막으로...

한상가득 제주도 갈치구이

친구들 만나러 꽤 오랜만에 제주도에 방문했는데 친구가 괜찮은 곳이라며 데려간 충민정이라는 식당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분위기도 깔끔하니 좋고, 공항이랑 가까워서 위치적으로도 괜찮은 곳이었답니다. 제주도...

칭찬 일색이었던 제주 통갈치구이

얼마 전, 친구들과 놀러 갔다가 만족스러운 제주 통갈치구이를 먹고 왔어요. 이곳은 특 A급의 생선을 사용하는 데다가 반찬들의 퀄리티 역시 뛰어나 기대이상의 맛을 만끽해 소개하려고 해요. 심지어 조림의 양념맛까지...

제주시내 밥집 list 제주 대춘해장국,충민정

오랜만에 가족여행으로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어르신들과 함께 여행을 하기 때문에 먼 곳을 돌아다니지 못하고 거의 제주공항이나 애월쪽만 돌아다녔어요. 그러다가 찾은 제주시내 밥집이 잊혀지지 않아 아직까지...

2박3일 제주도여행 : 첫날

제주여행 첫번째 이번 추석연휴에는 가족들과 여행을 다녀왔어요! 매년 큰집시골로 갔었는데 처음으로 먼듯 가까운곳 제주도로 여행을 갑니다~ 항상 가자고 말만했는데 진짜 갈줄이야 ㅠㅠ 이른 새벽 6시 50분비행기를...

[ 제주도 ] 크리스마스 제주 2박3일 여행 - #1

안녕하세요, 미야입니당! 작년 크리스마스에 다녀온 제주여행을 공개하려해요 2박3일 꽉 채워보낸 일정이라 #3까지 예정이구요, 궁댕이가 워낙 무거워 격한 액티비티는 없답니당 ^-^ #1 - 스타또♥ 거즌 1년만에 타는...

[제주도] 충민정

오전 9시20분쯤 호텔에서 나와 충민정에 도착하니 30분 정도였다 오전9시오픈이라했는데 이미 3테이블이나 식사중이셨다 우리는 갈치구이2인을 주문하고 양모찌는 먹은건 흐름이 끊기면 안된다며 한공기를 미리...

찐 강추 제주공항 근처 갈치구이

오늘은 제주공항 근처 갈치구이가 유명하다는 ‘충민정’에 다녀왔어요. 특A급 수산물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퀄리티에 사장님이 손수 만든 다채로운 밑반찬까지 더해져 푸짐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KF94는 생명과...

코로나를 피해 제주도로 간 연우휘인네 (첫날 오후 충민정에서 식사 후...

안녕하세요? 연우휘인파파 입니다. 이번 가을은 코로나를 피해 제주도로 갔었습니다. 추석연휴 이후라 인파가 많이 줄었었습니다. 이 당시 제주도에는 확진자가 0명이어서 실제로 내륙보다 더 안전한 곳이었던거 같습니다....

[210328~29] 제주도 1탄

3.28~29 제주도에 갔다왔다 가족4명이 여행가는거 초딩때 이후로 첨이었다 뭔가 어색할줄 알았는데ㅋㅋ 나름 재밌었다 스케쥴은 내가 짜고 돈은 부모님이 ..ㅎㅎ 1박2일 스케쥴이어서 첫날은 제주 동쪽 둘째날은 서쪽으로...

제주갈치, 제주충민정, 충민정갈치조림, 충민정갈치구이, 제주갈치맛집, 갈치조림맛집, 제주공항맛집,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갈치추천, 제주필수코스, 제주여행, 제주추천맛집, 제주도갈치구이, 충민정, 제주통갈치구이, 충민정, 제주시내밥집, 제주충민정, 제주대춘해장국, 제주여행, 마지막여름휴가, 가족여행, 제주2박3일여행, 제주맛집,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동문시장, 제주카페, 카페세바, 충민정, 이익새양과점, 여행첫날, 여행, 일상, 일상블로그, 여행블로그, 3까지, 1, 2에서도, 2도, 제주도,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제주2박3일코스, 제주도여행코스, 제주맛집, 크리스마스여행, 충민정, 제주갈치맛집, 아르떼뮤지엄, 우무, 제주umu, 금능해변, 협재해변, 우무푸딩, 애월후식, 몽상드애월, 일월선셋비치,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신화관, 제주흑돼지맛집, 제주카페추천, 제주중문맛집, 비오는날제주, 서이추, 제주큰돈가, 제주공항근처갈치구이, 충민정, 제주공항갈치구이맛집, 갈치구이맛집, 갈치구이맛집추천, 제주도, 코로나, 코로나여행, 코로나를피하는방법, 함덕해수욕장, 스파밸리스, 귤체험, 개똥이동물원, 제주도가성비숙소, 제주도스파밸리스, 제주도, 제주도여행, 제주도맛집, 함덕해변, 카페델문도, 충민정, 백약이오름,

추천

[제주도] 갈치맛집 ‘충민정’

갈치요리 맛집 충민정 갈치조림 찐맛집 농림축산식품부 제공안심식당 합리적인 가격과 맛있는 갈치조림 깨끗한 위생과 시설 !! 딱 먹는순간 맛있다는 말밖에 안나왓던 갈치조림 제주에서 뱅기 타기전에 마지막으로... 제주공항 근처 갈치조림 맛집 충민정으로 고고! 안녕하세요 무무입니다 :) 제주

칭찬 일색이었던 제주 통갈치구이

#제주공항밥집 #충민정 #시골길 --------------------------------------------------------- 얼마 전, 가족들과 여행을 갔다가 유명한 제주공항 밥집 충민정을 다녀왔어요. 고퀄리티의 생선과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정평이 나... 제

찐 강추 제주공항 근처 갈치구이

렌트카 찾고 너무 배가 고파서 가까운 갈치구이 맛집을 찾아갔어요 춘심이네 가고 싶었는데 서귀포에 있는 본점만 갈치구이가 가능하다고 해서 ㅜ 충민정으로 갔어요! 저녁먹기에는 이른 시간에 갔더니 사람도 많지 않고... 제주 올래국수 갈치구이 맛있는 한상 맛볼 수 있는 곳 #제주올래국수 #

흡족했던 제주갈치구이맛집 리스트

*1일차: 충민정(점심) - 휘닉스 섭지코지(숙소) - 성산일출봉 -오르다(카페) - 섭지코지 - 스팟비(저녁)* 4인이서 떠난 2박3일 제주도여행:-) 렌터카를 픽업하고나 서 1~2시쯤이었는데 원래 가려던 식당은 공항에서 좀 거리 가... 안녕하세요. 5월에 다녀왔던 제주도 리뷰 중

비쥬얼 좋던 제주 동문시장 포장

안녕하세요, 미야입니당! 작년 크리스마스에 다녀온 제주여행을 공개하려해요 2박3일 꽉 채워보낸 일정이라 #3까지 예정이구요, 궁댕이가 워낙 무거워 격한 액티비티는 없답니당 ^-^ #1 - 스타또♥ 거즌 1년만에 타는... 얼마 전 친구와 제주여행을 떠났다가 찐 제주갈치구이맛집을 발견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