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리단길 술집] 아도겐 ✧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송리단길 이자카야

2021-05-05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ㅠ 확트인곳에서 먹는걸 좋아 하는데 여기가 딱이네요 .!!!!
음식도 깔끔하니 맛있어요 ㅎㅎ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다음에 또 들릴께요 ^^

아도겐 송파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40

황제계란탕 13,000
소고기타다끼 20,000
문어초회 20,000
나가사끼짬뽕탕 17,000
얼큰짬뽕탕 17,000
누룽지오뎅탕 18,000
명품오뎅나베 16,000
유린기 17,000
치킨데리야끼 17,000
감자고로케 14,000
타코와사비 8,000
오코노미야끼 16,000

아도겐 송파점 블로그 리뷰

송리단길 데이트 후 갈만한 송리단길 맛집 아도겐

송리단길 맛집 아도겐 송리단길 데이트 하다가 송리단길 맛집찾아 삼만리 저렴산 가격의 가성비 굳굳인 송리단길 맛집이라는거 아도겐 송파점 위치는 송파구청쪽에서 걸어서 가거나 석촌호수 뚫고오면되는데~ 아니면...

송리단길 이자카야 아도겐 별밤노래만 나와서 씬났고 사장님 쎈스만점...

경리단길에서 하루종일 놀다가 이제는 더이상 힘들어서 걸어다닐 힘이 없쳐용.. 이제 딱한잔하고 집에가고 싶다...ㅋㅋㅋ그래서 송리단길에 있는 이자카야 아도겐을 방문하였습니다!!!! 너무 친절하고 아도겐 분위기...

송리단길 맛집 데이트의 끝 '아도겐'

잠실 데이트의 끝자락에 집에 가기 너무너무 아쉬운 커플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송리단길 맛집이 있어요! 이자카야 아도겐 먹으러 가기에도 부족함이 없다는 오사카를 꼭 닮은 특별하고 맛있는 안주가 가득한 이자카야...

[송리단길 술집] 아도겐 송파점에서 먹은 안주들

오랜만에 송리단길 술집 다녀왔다. 일본식 선술집인 이자카야.. 아도겐 송파점에 다녀와봤다. 아도겐은 송리단길 메인 길목에 있는 곳이다. 이 길에 은근 이자카야나 초밥 스시 일본식 식당들이 많아가지구 최근엔 좀...

[잠실/송리단길 술집]아도겐 이자카야_꼬치5종, 타코야끼(솔직후기)

#송리단길술집 #송리단길이자카야 #석촌호수술집 #석촌호수이자카야 #타코야끼 #꼬치 #송리단길데이트코스 #석촌호수데이트코스 #잠실데이트코스 #잠실술집 #잠실이자카야 잠실/송리단길 술집 추천 : 아도겐 이자카야...

송파 아도겐

#아도겐송파점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1 1층 영업시간 매일 17:00 - 04:00 전화번호 02-425-0106 주차 X 어쩌다보니 오게된 아도겐이에요 아도겐 외관이에요 목요일 저녁 11시 쯤이었는데도 손님가득 했어요 아마...

[맛집/서울 송파] 분위기좋은 송리단길 술집 아도겐

송리단길 분위기좋은 이자카야, 아도~겐 안녕하세요 미미예요 : ) 오늘 하루 잘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재택근무 하고나서 밀린 집안일좀 하니까 벌써 이시간이예요! 시간이 왤케 잘가는지! 이번주 월요일에 다녀온...

[잠실/송리단길 술집] 아도겐 :: 석촌호수 근처 데이트하기 좋은...

[잠실/송리단길 술집] 아도겐 :: 석촌호수 근처 데이트하기 좋은 이자카야, 황제계란탕 존맛탱♡ 저와 남치니는 술 한 잔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는 걸 좋아하는데요, 저번부터 송리단길에서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던...

[송파/석촌] 송리단길 술집 추천, 이자카야 아도겐 송파점

아도겐 일요일 16:00 - 03:00 매일 17:00 - 04:00 #송리단길이자카야 를 검색하면 나오는 곳 !!! 그냥 작은 술집이다 나가사키짬뽕 맛있 테이블은 이 정도? 작긴 한데 그래도 테이블이 꽤 있는 편? 화장실은 깨끗하지만...

송리단길 술집, 아담한 이자카야 아도겐 송파점 후기

어제 송리단길에 위치한 이자카야 겸 맛집, 아도겐을 다녀왔어요! 요즘 석촌호수가 다시 개방되었습니다. 석촌호수 산책 한바퀴 돌고 시원하게 맥주나 사케 한잔 하러 데이트 코스로 가기 좋은 위치에요. 저만 알고 있던...

송리단길이자카야, 송파술집, 롯데타워근처술집, 아도겐, 연어회맛집, 친절한맛집아도겐, 에스엔에스이벤트, 비오면생각나는아도겐, 재방문의사100, 송리단길맛집, 송리단길, 송리단길데이트, 잠실맛집, 석촌호수맛집, 석촌호수데이트, 잠실데이트술집, 잠실술집, 송리단길술집, 치킨데리야끼, 아도겐, 송리단길술집, 송리단길이자카야, 송리단길술집, 송리단길이자카야, 석촌호수술집, 석촌호수이자카야, 타코야끼, 꼬치, 송리단길데이트코스, 석촌호수데이트코스, 잠실데이트코스, 잠실술집, 잠실이자카야, 아도겐송파점, 송리단길맛집, 아도겐황제계란탕, 황제계란탕, 잠실아도겐, 송파아도겐, 송리단길아도겐, 송리단길술집, 송리단길이자카야, 송리단길맛집, 송리단길데이트, 송리단길데이트코스, 송리단길맥주, 석촌호수술집, 석촌호수이자카야, 송리단길, 아도겐, 아도겐송파점, 송리단길맛집, 송리단길이자카야, 송리단길술집, 송리단길데이트, 송파나루역맛집, 송파나루역이자카야, 석촌호수맛집, 석촌호수이자카야, 석촌호수데이트, 잠실맛집, 잠실이자카야, 송리단길안주맛있는곳, 송리단길꼬치구이, 석촌호수꼬치구이, 송리단길사케, 석촌호수사케, 산토리가쿠하이볼, 짐빔하이볼, 봄베이하이볼, 송리단길하이볼, 석촌호수하이볼, 송리단길이자카야, 송리단길술집, 아도겐, 송리단길아도겐, 석촌아도겐, 잠실아도겐, 석촌이자카야, 잠실이자카야, 송파나루이자카야, 아도겐석촌, 아도겐송리단길, 아도겐잠실, 아도겐송파나루, 송리단길술집추천, 송리단길이자카야추천, 송리단길술집, 송리단길맛집, 송리단길이자카야, 송리단길아도겐, 아도겐송파점, 송리단길사케, 아도겐황제계란탕, 황제계란탕, 아도겐유린기,

추천

서울 잠실 송리단길 맛집, 석촌호수 데이트 후에 간단하게 한 잔...

어제 송리단길에 위치한 이자카야 겸 맛집, 아도겐을 다녀왔어요! 요즘 석촌호수가 다시 개방되었습니다. 석촌호수 산책 한바퀴 돌고 시원하게 맥주나 사케 한잔 하러 데이트 코스로 가기 좋은 위치에요. 저만 알고 있던... 잠실 송리단길 이자카야 아도겐에 다녀왔어요! 영업시간이 저녁 5시부

[잠실/맛집] 처음가본 송리단길 술집 아도겐 에서 존맛 나가사끼...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는 날 퇴근시간을 기점으로 추적추적 내렸다 저녁을 먹고 집에 가기가 아쉬워 찾아보던중 비와 잘 어울릴것 같은 이자카야로 갔다 월화수목금토 17:00 부터 04:00 까지 일 16:00 부터 03:00 까지... 방이동 가려다가 ㅋㅋㅋㅋ 송리단길도 요즘 뜬다길래 가

[송파/송리단길]송리단길 술집 골목에 숨어있는 맛집:: 아도겐 송파점)

황제계란탕 신이 내린 맛!!! 최근 날씨가 추워졌어요~~ 이럴땐 뜨끈한 국물이 생각 나잖아요? 나가사키짬봉이 먹고 싶어서 석촌호수에서 가까운 잠실 아도겐 이자카야 방문했어요~^^ 아도겐이 뭔가 했더니 우리 어릴 때... 아도겐 일요일 16:00 - 03:00 매일 17:00 - 04:

[송리단길 술집] 석촌호수 맛집, 송리단길 이자카야 아도겐 송파점...

잠실 데이트의 끝자락에 집에 가기 너무너무 아쉬운 커플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송리단길 맛집이 있어요! 이자카야 아도겐 먹으러 가기에도 부족함이 없다는 오사카를 꼭 닮은 특별하고 맛있는 안주가 가득한 이자카야... #송리단길술집 #데이트 #송리단길 안녕하세요 아인언니예요. 오랜만에 곰돌

송리단길 술집 : 아도겐 송파점 - 석촌호수 근처에서 메로구이와 생맥주!

비가 오던 지난 주말 날씨도 쌀쌀하고 따뜻한 국물 안주에 술 한잔 하고 싶어서 잠실 이자카야에 급 방문하게 되었어요. 제가 방문한 잠실 이자카야는 송리단길에 위치한 아도겐 송파점! 지나가다가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석촌호수에서 데이트 하다가~ 넘 더워서 가까운 아도겐에 들렸답니다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