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 잠실 (초밥 스시랑랑, 롯데월드 몰 파스퇴르 우유 카페, 석촌호수...

2021-05-05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계란찜,생선구이,회무침,냉모밀등 다양하게 나오고 무엇보다도 초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완전 친절하시구요! 배부르게 잘 먹고 왔어요~

스시랑랑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59-10

점심특선 점심초밥 10,000
초밥정식 25,000
회덮밥 15,000
알 탕 10,000
랑랑초밥 15,000
특 초밥 20,000
V.I.P 초밥 25,000
랑랑 모듬사시미 35,000
연어회 22,000
모듬초밥 10,000
광어초밥 15,000
꽃등심초밥 15,000
연어초밥 13,000
초새우초밥 10,000

스시랑랑 블로그 리뷰

스시랑랑 : 잠실 맛집 송리단길 푸짐한 숙성회 초밥 - 연인셋트A...

화이트데이날이었던 저번 토요일날 뿌염하고 방이동 먹자골목을 지나서 잠실 송리단길을 살짝 산책했어요 한 주 동안 평일내내 초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유튜브 먹방보며 달래주면서 스시스시 초밥초밥 노래를 불러서...

잠실스시 송리단길초밥 스시랑랑

잠실스시 송리단길초밥 스시랑랑 초밥이 생각나~ 우리 동네 송리단길에 잠실스시 송리단길초밥 스시랑랑에 방문했어요. 제가 애정 하는 프레드릭 맞은편이라서 스시 먹고 디저트 타임까지 코스로 딱이에요. ㅎㅎㅎ...

잠실스시맛집 스시랑랑

바디프로필 찍는다고 한 껏 예민해진 동생과 함께 찾아간 스시랑랑. 5월에 러샤도 간다는데 진짜 혼자 잘사는구만. 커피쏘라했더니 자기노느라 돈없다고 허허 ㅡ ㅅㅡ!!그래도 저녁에 도미노피자 쏴서 풀림. 오후 한...

*잠실 스시 맛집* 송리단길 초밥맛집 스시랑랑

송리단길 초밥 맛집 스시랑랑 안녕하세요 센입니다! 석촌역 근처에 고등학교 친구 잰이랑 잠실스시맛집 스시랑랑 에 다녀왔습니다 송리단길은 자주 왔었는데 초밥집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스시랑랑이 찾다보니...

[송리단길초밥 스시랑랑] 송리단길스시 가성비 최고!

박발뛰는 돈까스덕후지만 초밥도 정말 좋아하는데 은근 초밥 맛집 찾기 어려운거 알쥬?! 그동안 초밥먹으러 갈만한 곳이 없었는데 송파나루역근처에 간만에 맘에 드는 송리단길초밥 맛집을 찾았다. photo by 박발뛰...

[송파맛집] 스시맛집 / 방이동 스시랑랑

스시맛집 스시랑랑 잠실인근에 오가며 자주 봤던 초밥집 청와삼대 가게가 없어지고 생긴가게라 한번은 가봐야지 생각하던차에 근처에 갈일이 생겨서 다녀왔다. 예전 놀부보쌈, 현재는 한증막 옆건물에 위치해 있어...

송리단길 스시 ‘스시랑랑’

오늘은 잠실 송리단길에 위치하고 있는 스시집 스시랑랑 포스팅 입니다 :) 스시랑랑은 잠실역 10번 출구에서 1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판이 크게 있어서 바로 찾을 수 있어요 !!!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 쪽에...

잠실 송파맛집 스시랑랑

회덮밥과 초밥이 먹고싶어 열심히 검색질후 찾아간 스시랑랑 ^^ 놀부보쌈 바로 옆에 위치한 건물 2층 내부는 요런분위기~유명인들 사인이 많이 보였다 ㅎㅎ 토욜 1시이후 점심 피크시간 이후에 갔었음 점심식사로 모듬초밥...

잠실 스시맛집 스시랑랑 리뷰

#잠실스시 #잠실스시맛집 #송리단길초밥#송리단길스시#쉬즈블로그 안녕하세여 보미누나입니다 스시를 사랑하는 1인입니다 송리단길 초밥맛집이 있다고해서 껑충껑충 뛰어서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2층입니다 주차는...

[맛집:잠실] 사시미와 초밥이 맛있는 '스시랑랑' | 리뉴얼한 메뉴...

오늘의 맛집 스시랑랑 잠실 석촌호수에 벚꽃구경을 하러갔는데 꽃구경도 식후경이라고 밥부터 먹으러갔어요! 그런데 조명이 꺼져있고... 2층이라는데 2층 불이 안켜져있더라고요..? 방금 전화예약도 했는데..?...

송리단길, 스시랑랑, 잠실맛집, 석촌호수맛집, 롯데월드타워맛집, 송리단길초밥, 송리단길스시, 잠실초밥, 잠실스시, 석촌호수초밥, 석촌호수스시, 송파나루역초밥, 송파나루역스시, 송리단길맛집, 잠실스시, 송리단길스시, 송리단길초밥, 잠실초밥, 스시랑랑, 초밥세트, 잠실스시맛집, 잠실스시, 송리단길초밥, 송리단길스시, 송리단길맛집, 송리단길, 잠실맛집, 송파나루역, 스시맛집, 송파맛집, 잠실스시, 잠실스시맛집, 송리단길초밥, 송리단길스시, 방이동맛집, 애드앤월드, 잠실송파맛집스시랑랑, 회덮밥맛집, 잠실스시, 잠실스시맛집, 송리단길초밥, 송리단길스시, 쉬즈블로그, 석촌호수맛집, 잠실맛집, 잠실초밥, 석촌호수초밥, 방이동초밥, 스시랑랑, 스시랑랑영업시간, 스시랑랑이사, 해병대사장님, 석촌호수사시미, 잠실사시미, 방이동사시미, 송리단길초밥, 송리단길사시미, 송리단길데이트, 송리단길맛집, 스시랑랑연인세트, 연인세트,

추천

송파동맛집 효월 : 송파나루역 송리단길에서 만난 소박한 중화가정식...

송리단길 효월 서울 송파구 오금로18길 6 1층 / 02-424-5044 영업시간 매일 12:00 - 21:30 일요일휴무 매일 14:30 - 17:30 브레이크타임 (네이버 플레이스 참고) 장소 송파나루역 1번출구에서 가는게 까깝구요 저는 날이 좋아서...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

[잠실] 서울 송파구 잠실역 송리단길 맛집 추천! 특색있는 사천식...

11월 11일의 기록 나이를 어디로 먹은건지 난 아직도 빼빼로데이에는 빼빼로가 받고싶다 .. 젊게 살면 좋은거아녀 ? ㅋ ㅋ Previous image Next image 오늘도 바삐 집을 나섰는데 냐옹이가 내 발길을 세웠다 .. .. 멀리서부터... [송리단길 맛집,송파동 맛집,잠실

[잠실 맛집/송리단길 맛집] 중화가정식 맛집 효월 - 사천돌문어짬뽕...

★★★★★★★★★★★★★★ ① 좋았던점: 중국 가정식 메뉴를 맛볼수 있음 ② 아쉬웠던점: 적은 테이블수 송리단길에 있는 중화가정식 요리가 나오는 효월. 밤에 보니깐 간판이랑 조명빨까지 더해져 가게외부에서... 위치도 좋당 송파나루역 1번에서 도보 5분이면 가나 오늘은 오랜만에 호주에서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 멘보샤 찐맛집, 매번먹는 메뉴추천, 송리단길...

송리단길 맛집 중화가정식 효월 매일 12 : 00 - 21 : 30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4 : 30 - 17 : 30 중국에서 1년 남짓 유학 생활을 했던터라 중국 음식과 특유의 분위기가 이따금씩 그리울 때가 있다 #중화가정식 이라는 평범하지... 송리단길 중화가정식 효월 (송

[송파나루역/잠실] 효월 / 중화가정식 / 오픈30분전에 줄서야 하는데...

1차로 프레드릭베이커리 갔다가 점심 시간 맞춰서 송리단길 맛집 효월로 방문했다 송리단길에 아침 일찍 문 여는 곳이 없는데 프레드릭베이커리 추천 ㅋㅋㅋ 나오면서 빵도 사올 수 있어서 굿! 송리단길 맛집 여기저기... 코스요리 먹고 배고파서 점심 2차 하려고 돌아다니는 데 딱 3시에 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