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송리단길] 입분식가정집_한우대창 떡볶이+ 와사비주먹밥...

2021-05-05

저렴한데 양도 많고 맛있어요 👍🏻 여자 두 명이서 즉석떡볶이 주문했는데 양 진짜 많았어요 담엔 셋이 가서 다른 거도 시켜보고 싶어욤 ㅎㅎ 그리구 사장님 넘나 친절하셔요

입분식가정집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51-4

치즈닭볶이(2~3인) 20,000
가정식 즉석떡볶이(2인) 12,000
가정식 반반즉석떡볶이(2인) 14,000
짜장 즉석떡볶이 13,000
한우소대창떡볶이(2~3인) 25,000
우삼겹 떡볶이(2~3인) 22,000

입분식가정집 블로그 리뷰

송파 맛집 / 입분식가정집 , 송리단길 골목 맛있는 분식집

입분식가정집 송리단길 골목 유일한 즉떡 맛집 송리단길에 맛집 진짜 많죠. 그런데 떡볶이 맛집 .. 이 근처에서 찾기 힘들었잖아요. 여자들끼리 놀러왔을 때 브런치도 좋고.. 파스타도 좋지만.. 가끔 매콤한 떡볶이나 분식...

송리단길 떡볶이 - 입분식가정식

집에서 먹는 즉석떡볶이 #입분식가정집 학교 끝나고 동네 친구집네서 먹던 즉떡 맛 그대로- 단독주택을 개조한 2층집.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가 너무나도 좋은 곳. KBS에도 소개된 청하가 소개한 연예인...

송리단길떡볶이 즉석떡볶이 송리단길 숨은 맛집 석촌호수 핫플...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송리단길 떡볶이 맛집 “입분식 가정집” 원래는 1층에 위치한 입분식을 가려고 했는데 내부 공사로 인해 2층만 영업한다는 안내문을 보고 가봤더니 2층은 아예 다른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다....

송리단길/입분식 가정집

너무 더워서 잠실을 못 벗어났던 하루... 이날따라 라이트한 분식을 먹자고 했지만.. 우린 헤비한 분식을 먹으러 갔다 ㅋㅋㅋㅋㅋ 인테리어가 떡볶이 집 같지 않고 약간 앤틱하고 한약방 느낌 ㅋㅋㅋㅋ 똑똑~ 내부도 뭔가...

송리단길 맛집 :) 입분식 가정집 [즉석떡볶이]

힝하!! 퇴근 후에 친구 만나러 송리단길 고고 진짜 오랜만에 송리단길 간 것 같네요 송리단길 초반에는 자주 갔었다가 요즘 뜸했네요 ㅠ ㅠ 네이버 검색하다 찾은 입분식 가정집!!!!! 음식점 이름대로 가정집을 개조해서...

송리단길 즉석떡볶이 '입분식가정집'

엽떡, 청년다방, 신전등 브랜드(?) 체인점(?) 떡볶이들은 많이 먹어왔지만 이런 즉석 떡볶이 먹었던 적은 최소 5년 전 신당동에서 먹었던 떡볶이 이후 처음인것 같다. 요즘 떡볶이를 일주일에 한번은 꼭 먹는것 같다.....

[송리단길맛집] 입분식가정집_엔티크한즉석떡볶이맛집

송리단길은 정말 수없이 갔지만- 가도가도 항상 새로운 맛집을 발견하는 재미에 즐겨가는 이 곳에서 기가막힌 즉떡 맛집 발견 “입분식가정집” - 서울 송파구 송파동 51-4 2층 ✔️ 영업시간 11:30-21:00 ✔️ 월요일 휴무...

잠실 송리단길 인스타감성 분식집 입분식가정집 대창 떡볶이와 쌀떡...

송리단길에 다녀옴.... 석촌호수 한 바퀴 빙 돌아서 송리단길 입구로 들어갔다 날이 따듯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었음 사실 송리단길이 아직은 크고 화려한 상권은 아니지만 송리단길 근처에는...

[송파구, 송리단길] 입분식가정집_한우대창 떡볶이+ 와사비주먹밥...

금요일 퇴근하고 맛집과 이쁜 카페가 가득한 송리단길에 다녀왔습니다 뭘 먹을까?? 서치해봤지만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여기저기 웨이팅 가득해서 돌아다니다 즉흥으로 들어간 입분식 가정집 오래된 주택을 음식점으로...

6월 카메라롤

6월 카메라 롤에 남은 사진의 기록 회사에서 준 일회용 덴탈 마스크 중국산인데, 뭐 뭐 인증 받은거고 그렇다고... 코 받침이 와이어가 아니라 플라스틱으로 된 스틱 같은 거라 잘 잡아주지 못하지만 더우니까 조금이나마...

송리단길, 송리단길맛집, 서울떡볶이맛집, 즉석떡볶이, 즉석떡볶이맛집, 입분식가정집, 롯데월드주변맛집, 입분식가정집, 송리단길맛집, 송파맛집, 송리단길데이트, 송리단길떡볶이, 석촌호수맛집, 송파구맛집, 잠실맛집, 잠실떡볶이, 청하맛집, 잠실데이트, 송리단길떡볶이, 송리단길분식, 송리단길즉석떡볶이, 석촌호수떡볶이, 석촌호수즉석떡볶이, 송리단길핫플, 송리단길숨은맛집, 송파떡볶이, 송리단길맛집, 석촌호수맛집, 즉석떡볶이맛집, 잠실맛집, 맛집일기, 맛집블로그, 스팸주먹밥, 치즈스틱, 잠실맛집, 송리단길맛집, 석촌호수맛집, 입분식가정집, 떡볶이맛집, 송리단길카페, 송리단길, 송리단길맛집, 송리단길떡볶이, 송리단길분식, 잠실맛집, 잠실떡볶이, 송파맛집, 송파떡볶이맛집, 석촌호수맛집, 송리단길입분식가정집, 입분식가정집, 즉석떡볶이, 잠실즉석떡볶이, 송파즉석떡볶이맛집, 즉석떡볶이맛집, 석촌, 잠실, 송파나루역, 송리단길, 떡볶이, 즉석떡볶이, 짜장떡볶이, 반반떡볶이, 입분식가정집, 송리단길맛집, 송리단길즉떡, 송리단길즉석떡볶이, 송리단길데이트, 입분식가정집, 송리단길떡볶이, 석촌호수데이트, 석촌호수맛집, 잠실맛집, 잠실떡볶이, 잠실즉석떡볶이, 즉석떡볶이맛집, 잠실, 송리단길, 떡볶이, 청하, 입분식, 대창떡볶이, 잠실맛집, 송리단길맛집, 송리단길,

추천

잠실 송리단길 인스타감성 분식집 입분식가정집 대창 떡볶이와 쌀떡...

김가네 이방인 첫 만남은 #송리단길 ~~ 어디 갈까 하다가 정한 #떡볶이 바로 검색해서 찾은 #입분식가정집 입니다!! #송파나루역 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있어요!! #입분식가정집은 2층에 있습니다!! 가정집을 개조해서... 진짜로 존맛탱 꾸덕 떡볶이 입분식 가정집 서울 송파 송리단길

[잠실 송리단길] #입분식가정집 옛날 느낌 가정집에서 즉석떡볶이...

남편이랑 잠실 나들이 갔다가 배고파서 둘러보는데 다 웨이팅이 심하길래 오랜만에 즉석떡복이를 먹어보기로했어요ㅎㅎ 청하가 극찬한 맛집이라는 입분식 가정집..! 요 메뉴판 보고 끌린듯이 들어갔습니다 내부가 되게... 송리단길을 오랜만에 다시 방문했어요 :) 미자식당을 가면서 슥 스쳐갔던 가

석촌호수 송리단길맛집 분식집 ‘입분식 가정집’ 즉석떡볶이도 정말...

볶음밥 사진은 못찍었댜 양배추때문에 조금 달았지만 존맛탱 입분식가정식 매일 11:30 - 21:00 주말에 날씨가 좋아서 송리단길을 갔는데 정말 모 조 리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기다리기두 싫구 즉떡이 먹고싶어서 찾아간 곳이 바로 입분식가정식! 이렇게 골목에 들어가서 이층으로... 레트

[잠실맛집/송리단길] 잠실 송리단길 맛집 입분식가정집 치즈닭볶이 꿀맛

https://blog.naver.com/ykoi_/221602740652 위 리뷰의 석촌호수 입 분식이 입 분식 가정집으로 바꼈다~ 바뀐지 꽤 된 것 같은데 이제서야 먹어봤다~ 나의 레몬 공주님과 함께~ 가게 분위기는 훨씬 넓어지고 콘셉트도 짙어지고 더... 안녕하세요 벨라입니다!

[송리단길 맛집 / 송파나루역 맛집] 입분식 가정집 (소문의 반반떡볶이)

입분식 가정집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 서울 송파구 송파동 51-4번지 2층 연락처 > 070-5001-5951 안녕하세요! 저 송리단길 내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맛집 ‘입분식 가정집’ 다녀왔어요! 원래 가정집...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