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세계맥주 제이에스키친 역시 코젤다크! 서울포스기 관리 중요해요

2021-05-05

식권 1장에 5천원이고 5만원 현금결제시 11장을 주신다. 한장에 4500원으로 점심 한식뷔폐를 이용할수있다. 저렴한 가격에 비해 퀄리티와 맛이 훌륭하다.

제이에스키친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 7-22

오늘의 덮밥 7,000
숙성연어사시미 17,000
유림오리엔탈치킨 17,000

제이에스키친 블로그 리뷰

잠실 삼성생명 지하 제이에스키친(JS Kitchen)

안녕하세요. 재명만세입니다. 이번에 포스트 할 구내식당은 잠실 삼성생명 사옥 지하1층에 위치한 JS Kitchen입니다. 이곳은 구내식당이라기 보다는 캐쥬얼 레스토랑인데 낮에는 점심뷔페로 운영을 하는 곳입니다....

[잠실] 제이에스키친 / 퇴근후 맛있는 안주와 맥주한잔

방문 : ‘190429(월) 이것만 마무리 하고 퇴근해야지 밥먹지 말고 이것만 마무리 하고... 하다가 저녁 9시 넘겨버려서 퇴근후 맥주한잔 블루문생맥주 3+1 (9,000원) 해물떡볶이 (16,000원) 크림돈까스 (16,000원) 여기는...

잠실 세계맥주 제이에스키친 역시 코젤다크! 서울포스기 관리 중요해요

잠실 세계맥주 제이에스키친 역시 코젤다크! 서울포스기 관리 중요해요 #잠실맥주 #잠실세계맥주 #코젤다크 #제이에스키친 #잠실역맥주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곳은 잠실역 바로 앞에 위치한 세계맥주 전문점...

잠실모임장소 잠실JS키친 좋아요 ^^

지난주 저녁에 잠실JS키친에서 신랑이랑 오붓하게 식사하고 왔어요~잠실역 출구에서 나와 새로 생긴 신축건물인 삼성생명건물 지하1층이에요 ^^*전 신축되고 나서 처음 가봤어요 ㅋ 내려서 바로 보이는 식당!! 호프집 겸...

♥5000원 점심뷔페 후기♥

#잠실 #송파 #JS키친 #제이에스키친 #가성비 #저렴한 #식당 #점심뷔페 #뷔페 #점심 #점심식사 #맛집 #회사근처 #회사점심 #잠실역9번출구 #신천동 #삼성생명 #5000원 #한식 #백반 #코로나19 #화이팅 #힘내 #레스토랑 #치킨...

잠실모임장소 < JS키친 > 잠실롯데몰 데이트 후에 맛있는 폭립에...

김군 아는형이 영화티켓을 끊어주셔서 잠실롯데몰에 심야영화보러 갔는데요 잠실롯데몰은 처음 방문했는데 완전 깔끔해서 우리 이제 영화보러 여기다니자고 ㅎㅎ 신나했어요 근데 그 날 늦게 가서 쇼핑몰 구경을 못해서...

잠실역, 삼성생명잠실사옥, 제이에스키친, 구내식당, 잠실맥주, 잠실세계맥주, 코젤다크, 제이에스키친, 잠실역맥주, 스마트리더, 술집포스기, 잠실모임장소, 잠실JS키친, 잠실, 송파, JS키친, 제이에스키친, 가성비, 저렴한, 식당, 점심뷔페, 뷔페, 점심, 회사근처, 회사점심, 5000원, 한식, 백반, 코로나19, 화이팅, 힘내, 레스토랑, 치킨, 크림떡볶기, 싹쓰리, 크림똑볶기, 점심식사, 맛집, 잠실역9번출구, 신천동, 삼성생명, 잠실모임장소, 잠실맛집, 잠실수제맥주, 잠실롯데월드맛집, 잠실롯데몰맛집, 잠실롯데몰, 제이에스키친, JS키친, 잠실술집, 잠실연어맛집,

추천

잠실모임장소 JS키친 잠실롯데몰 데이트 후에 맛있는 폭립에...

#잠실 #송파 #JS키친 #제이에스키친 #가성비 #저렴한 #식당 #점심뷔페 #뷔페 #점심 #점심식사 #맛집 #회사근처 #회사점심 #잠실역9번출구 #신천동 #삼성생명 #5000원 #한식 #백반 #코로나19 #화이팅 #힘내 #레스토랑 #치킨... 방문 : ‘190429(월) 이것만 마무리

잠실마카롱맛집/메리미마카롱: 신메뉴 솔티캬라멜 피넛버터...

직장인 취미생활 이니셜, 숫자 케이크 만들기 오늘은 메리미에서 숫자케이크 만드는 날 나는 내 나이 ‘28’ 숫자로 만들기로 했다 종이에 내가 만들 숫자를 인쇄해서 오린다 이니셜로 한 수강생분들도 있었다 쌤이 미리... 내가 쉘든을 좋아하게 될 줄은 몰랐다. 아직 시즌 3를 정주행 중이

[취미생활] 이니셜 숫자 케이크 만들이 원데이클래스 ‘메리미’

내가 쉘든을 좋아하게 될 줄은 몰랐다. 아직 시즌 3를 정주행 중이라 앞으로 내 감정이 어떻게 변할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그저 사랑스럽고 귀엽다. 빅뱅 이론을 보고, 미생물 관련 책을 읽고, 태양계의 불가사의들... 이 날 왜 나갔었는지 정확하게 기억이 안 나는데, 아마 약속이 있었던

잠실역 마카롱 맛집, 메리미 마카롱❤️ 플라워케이크도 주문 가능!

직장인 취미생활 이니셜, 숫자 케이크 만들기 오늘은 메리미에서 숫자케이크 만드는 날 나는 내 나이 ‘28’ 숫자로 만들기로 했다 종이에 내가 만들 숫자를 인쇄해서 오린다 이니셜로 한 수강생분들도 있었다 쌤이 미리... 아침부터 마카롱과 비스킷을 먹었다. 언니가 메리미 케이크 마카롱에서

[취미생활] 연말 겨울 플라워케이크 잠실 원데이클래스 ‘메리미...

직장인 취미생활 다육이케이크 원데이클래스 정말 오랜만에 다시 케이크 클래스! 정규반 이후로 버터크림케이크는 처음이라 즐거운 마음으로 방문했다 시트 아이싱 작업까지는 쌤이 준비해주셔서 데코위주로 수업을... 영업시간 화~금 11:00 ~ 마카롱소진시 찾아가는 길 저희는 초밥을 먹고 마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