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맛집] 어니언스 잠실점 가성비 너무 좋은 곳! (feat. 홈플러스...

2021-05-05

돈까스정식. 카레사이드 단품. 믹스돈까스. 이렇게 먹었어요. 다 맛본 결과 제일 추천하고픈 메뉴는 안심돈까스랑 냉모밀입니다! 다른분들 말처럼 소금찍어먹는 맛이 좋네요. 냉모밀도 면이 쫠긧하고 맛나요 😀 흐흐 맞다. 양 많아요 충분히 배터짐! (카레랑 냉모밀이 추가로 있어서 그럴수도 있지만ㅋㅋ) 다음엔 새우튀김도 도전해보고싶네요. 동네에서 꽤 괜찮은 돈까스 집이에요 :) 연돈까진 아닐 것 같은데 실패할 맛은 또 아닌 것 같아요.

어니언스 잠실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 7-12 홈플러스잠실점 1층

안심돈가스 8,500
믹스돈가스 9,000
치즈돈가스 9,000
함박스테이크 9,000
마라탕면 8,000
사누끼 우동정식 8,500

어니언스 잠실점 블로그 리뷰

잠실역맛집 어니언스 홈플러스잠실점 돈까스, 연어장밥, 어니언링 후기

어니언스 잠실점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 16 홈플러스잠실점 1층 예약문의 전화번호 : 02-422-2120 영업시간 : 12:00 - - 안녕하세요! 단미쭈입니다 :) 지난주말 날씨가 참좋았는데요! 다들 즐거운 주말...

석촌호수 맛집 / 잠실역 맛집 :: 잠실 홈플러스 맛집 어니언스! 직장인...

안녕하세요 : ) 디동입니다! 이쯤되면 점심시간때 먹는 잠실 로컬맛집 탐험대 해도 될거같아요.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잠실홈플러스맛집 새로생긴 어니언스 후기입니다! 요즘 잠실 홈플러스에 맛있는거 많이 생겨서 좋아요...

(맛집) 돈까스 맛있는 곳 잠실 어니언스(Oinons)

매일 직접 만드는 100프로 수제 돈가스 전문점 홈플러스 잠실점에 맛있는 돈가스집이 있다고 해서 애들과 같이 갔어요. 100퍼센트 수제 돈까스집. 맛집이라면 단독 매장으로 있는 맛집을 생각했는데 대형마트 안에...

잠실역 맛집 어니언스 잠실점

오늘은 어니언스 잠실점에 왔답니다. 홈플러스 잠실점은 친구랑 장보면서 몇번 다니던게 전부였는데 오늘보니 새롭게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시간도 시간이고 배도 고프고 해서 방문한 홈플러스 잠실점. 홈플러스안에는...

홈플러스 잠실점 ‘어니언스’ 대창덮밥 완전 내취향

잠실에서 근무한지 어느덧 10개월, 이제 잠실의 웬만큼 소문난 맛집은 다 다녀본 듯한 이때 홈플러스 잠실점에 새로운 맛집이 입점했다. 바로 어니언스 잠실점이다. 어니언스 잠실점은 잠실역 부근의 홈플러스 잠실점...

<잠실역 맛집> : 어니언스 홈플러스 잠실점

안녕하세용, <잠실역 맛집> : 어니언스 홈플러스 잠실점 #잠실역맛집 #잠실나루맛집 #잠실데이트코스 #어니언스잠실점 #어니언스 #석촌호수맛집 #홈플러스잠실점 어니언. 양파를 참 좋아하는데용 평소에 잠실역에...

[잠실역 맛집] 깔끔한 일식 맛집 송파 어니언스 추천 !

일식 덮밥 요리를 먹으러 들른 잠실 홈플러스에 위치한 어니언스 !! 홈플러스 건물 1층에 넓게 자리하고 있어요. 메뉴는 돈까스, 덮밥, 라멘 등 다양해요. 요일별 할인도 진행하고 있으니 애용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주문은...

잠실역맛집,홈플러스잠실맛집)어니언스~

소위 미녀삼총사 송년회겸 점심 먹기로 잠실역맛집,홈플러스잠실맛집 어니언스에서 즐거운 시간가졌어요 잠실역맛집,홈플러스잠실맛집 어니언스는 오픈2주년 기념 가격인하 근처 직장인들은 좋겠네요 요즘 핫태핫태한...

[잠실역맛집] 잠실 데이트코스 추천 어니언스 잠실점 솔직 리뷰

#잠실역맛집 #잠실나루맛집 #잠실데이트코스 매장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5가길 16 홈플러스잠실점 1층 전화번호: 02-422-2120 영업시간: 11:30 ~ 21:00 안녕하세요~ 일상의 모든것을 담는 민달이에요~ 오늘은...

잠실역 맛집 [어니언스] @홈플러스 잠실점

안녕하세요 J입니다^^ 이제 밴쿠버로 출국할 날이 가까워 져서 여기저기 장도보고 밑반찬도 만들고 하는데요, 잠실역에 홈플러스로 쇼핑갔다가 맛집을 찾아 가보았어요!! 마트에서 장보고 나니 배고 고파지고 ~ 홈플러스...

잠실역맛집, 잠실나루맛집, 잠실데이트코스, 석촌호수맛집, 홈플러스잠실점, 어니언스, 어니언스잠실점, 잠실홈플러스맛집, 석촌호수맛집, 잠실역맛집, 잠실직장인점심추천, 어니언스, 잠실어니언스, 내돈내산, 제돈제먹, 제돈주고제가먹은솔직후기입니다, 솔직후기, 이웃환영, 돈까스, 잠실맛집, 돈까스맛집, 잠실맛집추천, 어니언스, onions, 잠실역맛집, 잠실역모츠동, 잠실역데이트, 잠실역덮밥, 잠실역라멘, 잠실역돈가스, 잠실역주변점심, 홈플러스잠실점점심식사, 잠실홈플점심추천, 잠실역테이크아웃점심, 잠실역9번출구식사, 잠심홈플점심, 잠실역점심, 잠실역맛집, 잠실나루맛집, 어니언스잠실점, 어니언스, 홈플러스잠실점, 잠실역맛집, 잠실나루맛집, 잠실데이트코스, 어니언스잠실점, 어니언스, 석촌호수맛집, 홈플러스잠실점, 잠실어니언즈, 모츠동, 돈가쓰, 잠실역저녁, 잠실나루맛집추천, 잠실홈플러스, 잠실홈플러스맛집, 잠실역맛집추천, 석촌호수맛집추천, 맛집, 먹스타그램, 먹방, 일상, 소통, 데일리, 잠실역맛집, 잠실나루맛집, 잠실데이트코스, 어니언스잠실점, 어니언스, 석촌호수맛집, 홈플러스잠실점, 잠실모츠동, 잠실맛집, 잠실일식집, 어니언스, 잠실역맛집, 잠실나루맛집, 잠실데이트코스, 어니언스잠실점, 석촌호수맛집, 홈플러스잠실점, 마라탕, 돼지갈비덮밥, 고로케, 어니언간장라멘, 닭갈비덮밥, 잠실역맛집, 잠실나루맛집, 잠실데이트코스, 어니언스, 어니언스잠실점, 잠실역근처맛집, 잠실나루역맛집, 잠실나루역근처맛집, 석촌호수맛집, 홈플러스잠실점, 일본가정식맛집, 어니언스잠실점, 잠실역맛집, 잠실나루역맛집, 어니언스연어장밥, 어니언링,

추천

[잠실아멜라떼/아멜라떼잠실점] 아멜라떼가 잠실에도 생겼네요!!!...

마카롱이 너무너무 먹고싶었다지요. 몇 달 전부터ㅋㅋ 잠실역 8호선 10번출구에서 친구 기다리다가 발견한 아멜라떼 커피숍. 노부부가 운영하고 계시더라고용! 커피맛 마카롱~~~ 왕마카롱 글씨 하나 보고 들어가서 사갖구... 요즘 바쁜일때문에(?) 잠실에 자주 가야하는 중.. 2호선을 타기

[잠실역 맛집] 예솔 감자탕 ∥ 끼니보다 안주로 어울리는 감자탕

안녕하세요? 우중충한 날씨가 비 올듯말듯합니다. 어제 몇개월 함께 웃고 떠들던 팀장님괴 잠시 이별? 다른 현장으로 가시게 되어 저녁먹을겸 소주한잔하러 갔었습니다~ 잠실역 8번출구 시그마타워지하 식당가가보니... 최근 근무지가 잠실로 이전되면서 평일 대부분의 점심식사는 잠실에서 해결하고

카츠젠 김치치즈카츠나베, 실망한 후기..

오늘은 5/4 ! 내 칭구 졔와 우리 학교 국문과 후배의 생일이다 졔는 인스타 DM으로 축하해줬지만 ㅜ.ㅜ 몬가 더 해주고 싶다 낵아... 축하해...!!!❤️ 그리고 우리 후배는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악!!!! 귀여워!!!... 잠실 롯데에 요리수업 들으러 가는 날이면 식사하러

잠실역 돈까스 맛집 카츠젠, 겉바속촉 돈까스

요즘 돈까스랑 샤브샤브 포스팅을 볼 때마다 왜 이렇게 먹고 싶은거죠? ㅋㅋ.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잠실역 지하에 있는 카츠젠. 저희 부모님이 자주 가시는 돈까스 잘하는 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카츠젠잠실월드타워점... 몇번을 말하지만 ㅋㅋㅋ 전 .. 밀린 사진으로 포스팅 중이랍니다ㅠㅠ

잠실 점심 맛집 카츠젠 시원하게 모밀 먹을 시기네요

~ 2021. 05. 01 출근이나 해라 기미선 아침공연 근무.. 얼른 해.. 2회공연 근무니까 구내식당 가는길 자연스럽게 꽂힌 하연언니의 집게핀 정작 가방주인이였던 성민오빠는 몰랐다 〰️ 이 날의 구내식당 메뉴 〰️ 유린기와... 안녕하세요. 찌니맛집 160편 잠실역 지하에 있는 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