뽈로그:) TGIF 잠실캐슬점 다녀왔음 : 올림픽 공원 콘서트 보러 가기...

2021-05-04

캐슬점은 처음 방문해봤는데 역시 사람은 많았습니다.티지아이는 언제나 맛있으니까요~^^ 주차 편하고 매장 넓어서 좋았어요. 롯데백화점 안에 있는곳만 가다가 테이크아웃 하려고 갔는데 주차장에서 바로 올라가기엔 이 지점이 낫습니다. 또 방문할게요~

T.G.I.프라이데이스 잠실캐슬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 7-18 롯데캐슬프라자 2층

바이킹 스테이크 변동가격(업주문의)
엠파이어 스테이크 74,000
케이준 쉬림프&치킨 파스타 19,500
쉐차안 쉬림프 파스타 21,500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21,500
시그니처 글레이즈드 립 39,000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37,000

T.G.I.프라이데이스 잠실캐슬점 블로그 리뷰

[맛집] 잠실역에서 맥주한잔 하기 좋은 곳, T.G.I.Fridays

잠실역 주변엔 맥주를 마실곳이 많지 않다. 롯데호텔 메가CC 혹은 롯데캐슬의 TGIF 때문에 이 두곳을 자주 가는데, 여기서 나의 favorite 메뉴를 소개해본다. 같이간 친구가 생일이라고 서비스로 준 나초...ㅋㅋ 사실...

뷰까지 훌륭한 가족외식메뉴추천 TGI프라이데이스 신메뉴 갈릭치즈...

본격적으로 이번 주 부터 저는 가족연말모임부터 친구들 모임 등... 이번주 참으로 바쁘게 보낼 것 같아요. 달력이 벌써 빼곡한 것이 그래도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좋은사람들과 맛있는 음식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

[잠실역 맛집 / TGI / 잉쿄] 잠실역 롯데캐슬점 TGI + 쿠폰 사용 후기 :3

안녕하세요, 잉쿄입니다 :) 몇주전 (이라고해야 2주전이지만...!)에 다녀온 TGI 쿠폰 후기 및 그냥 다녀온 후기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ㅎㅎㅎㅎㅎ 음식사진만 쭈르르륵 내용은 짧을 예정이니 그냥 휘리릭 봐주세요...

잠실 롯백근처맛집/T.G.I프라이데이스 잠실캐슬점(신한...

안녕하세요~수원 인계동 남자옷 맛집 "BY BROS(바이브로스)"입니다!! 지난 주말 잠실 롯데백화점이랑 에비뉴엘들렸다가 식당가가 너무 혼잡해서 잠실역주변 맛집검색중 찾아서다녀온 T.G.I프라이데이스 잠실캐슬점 일단...

잠실 tgi프라이데이 할인은 SK텔레콤 (케이준치킨샐러드...

11월초에 방문했던 잠실 tgi프라이데이 케이준치킨샐러드랑 바이킹토마토파스타랑 음료(골드메달리스트) 주문해서 먹었어요. 가격은 50,500원 나왔지만, SK텔레콤(VIP/GOLD 등급) 15%할인 받아서 약 43,000원에...

(서울 송파 잠실역) 가족들과 연인과 친구와 가기좋은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아생입니다. 오늘은 잠실역 잠실캐슬에 위치한 TGI 프라이데이스 잠실캐슬점를 소개할꺼합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인 TGI 프라이데이스는 잘 가지 않았는데 우연치 않게 가게되었어요. 예전에 남양주쪽에서...

즐거운 사람들과 함께 TGIF

#tgif #TGIF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스테이크 지인분의 생일을 맞아 축하겸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오랜만에 TGIF를 찾았습니다. T.G.I.프라이데이스 잠실캐슬점 (매일 11:30 ~ 21:00) TGIF 내부 롯데캐슬프라자 2층에 위치한 이곳은...

[TGI 프라이데이] 티지아이 메뉴 추천 콤보원 서로인스테이크...

안녕하세요 CHERISH입니다! https://blog.naver.com/genie_music?Redirect=Log&logNo=222089236645&from=postView 지난 번에 티지아이 배달을 해서 넘 만족했기 때문에 또 주문했어요! 지난 번 포스팅이 궁금하시면 위의 링크를 확인하시길...

[잠실] T.G.I FRIDAY'S : 바질페스토크림파스타 케이준치킨샐러드...

런치먹으러 티쟈이갔는데, 주말에는 안된다는 말에 좌절ㅋㅋㅋ 나가기 귀찮아서 걍 주문 '-'; 신규가입하면 30%할인쿠폰 준다는데, 신규고객인 남치니가 귀찮다고 안한다해서.. 걍 LGU+ 20% 할인 받기로.. 오랜만에 갔더니...

::잠실맛집:: TGI 티지아이 프라이데이스

정말 오랜만에 TGI 티지아이 프라이데이스 입구에 있던 오토바이 내부 메뉴 예전이랑 메뉴가 좀 바뀐듯 아이 식기 귀여운 곰돌이 모양 물도 이렇게 따로 준다 뚜껑이 있어서 굿 케이준 키친 샐러드 소스는 허니머스타드...

맛집, 잠실, 잠실역, 롯데, 맥주, 티지아이, TGIFridays, 칠리갈릭쉬림프파스타, 케이준엔젤디너, TGI프라이데이스, TGI프라이데이스잠실점, 잠실맛집, TGI메뉴, TGI메뉴판, 스테이크굽기, 스테이크익힘정도, 랍스터신메뉴, 티지아이스테이크,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TGI신메뉴, 갈릭치즈랍스터, 빅립아이, 가족외식메뉴추천, 상품리뷰, 맛집, 잠실역맛집, 롯데캐슬맛집, 잠실롯데캐슬맛집, 티지아이, TGI, 쿠폰후기, 8월쿠폰, TGI쿠폰, 잠실역맛집, 잠실롯백근처맛집, 잠실에비뉴엘근처맛집, 잠실룻데몰맛집,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잠실, 잠실티지아이, 티지아이잠실캐슬점, 신한쏠플러스쿠폰, 신한쏠플러스할인, 신한은행할인, 신한카드할인, 신한음식점할인쿠폰, 잠실패밀리레스토랑, 잠실데이트맛집, 잠실역주차장, 에비뉴엘근처맛집, 잠실역주변맛집, 잠실롯데백화점맛집, 잠실롯데타워맛집, 잠실캐슬주차장, 신한쏠플러스음식점, 잠실역레스토랑, 잠실스테이크맛집, 잠실파스타맛집, 잠실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잠실분위기맛집, 신한카드티지아이, 티지아이통신사할인, 티지아이할인쿠폰, 패밀리레스토랑할인쿠폰, 잠실tgi프라이데이, tgi프라이데이, 잠실역tgi프라이데이, 케이준치킨샐러드, 바이킹토마토파스타, 잠실맛집, 잠실레스토랑, 잠실패밀리레스토랑, 잠실가성비, 잠실분위기있는, 잠실tgi, TGI, 잠실프라이데이스, TGI프라이데이스, TGI프라이데이스잠실캐슬점, 잠실캐슬점, 잠실데이트, 가족과가기좋은, 내돈내산, 직접체험, 리얼후기, 실제후기, tgif,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스테이크, TGI, TGIF, 티지아이, 티지아이프라이데이, 프라이데이, 콤보원, 서로인스테이크, 스테이크, 케이준치킨쉬림프파스타, 파스타, 쉐차안스테이크라이스, 티지아이메뉴추천, 맛집, 맛집블로그, 일상, 일상블로그, 서이추, 서로이웃, 서로이웃추가, 서로이웃환영, 상품리뷰, TGI, 잠실캐슬, 잠실역, 할인, 유플러스할인, 케이준치킨샐러드, 바질크림파스타, 식전빵, 회원가입할인, 잠실맛집, TGI, 티지아이,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ThanksGodItsFriday,

추천

기프티콘 구입해서, 저렴하게 TGI프라이데이 이용했어요 :-) / TGIF...

안녕하세요. 아생입니다. 오늘은 잠실역 잠실캐슬에 위치한 TGI 프라이데이스 잠실캐슬점를 소개할꺼합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인 TGI 프라이데이스는 잘 가지 않았는데 우연치 않게 가게되었어요. 예전에 남양주쪽에서... 정말로. 정말로. 20년만에 가본 tgif + 내 블로그에 올라올 거라

[잠실] T.G.I FRIDAY'S : 바질페스토크림파스타 케이준치킨샐러드...

오랫만에 찾은 T.G.I Fridays에요 :) 집 근처에는 T.G.I 매장이 없어서 패밀리레스토랑 가고싶을 때에는 아웃백을 자주갔었는데 이번엔 꼭 T.G.I 에서 먹겠다고 잠실까지 갔어요~ 강남역쪽은 너무 시끄럽고 오래... 잠실 맛집: TGI.FRIDAYS 2인세트 및 할인 1월_

[잠실역 맛집 / TGI / 잉쿄] 잠실역 롯데캐슬점 TGI + 쿠폰 사용 후기 :3

11월초에 방문했던 잠실 tgi프라이데이 케이준치킨샐러드랑 바이킹토마토파스타랑 음료(골드메달리스트) 주문해서 먹었어요. 가격은 50,500원 나왔지만, SK텔레콤(VIP/GOLD 등급) 15%할인 받아서 약 43,000원에... 잠실 폭립 먹으러 프라이데이 안녕하세요, 현입니다 :)

[잠실TGI] 잠실역 T.G.I 프라이데이스 잠실캐슬점, TGIF 뉴욕 스트립...

오랜만에 방문하게 된 잠실역에 금방인 잠실롯데캐슬점 T.G.I 불금날 갔음에도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ㅠㅠ 요즘 진짜 스테이크 맛집도 많이 생기고 하다보니 잘 방문안하게 되더라구요 ㅠ 어쨋거나 오랜만에 방문한 T.G.I... 요즘 정말 어딜가도 레스토랑은 텅텅 비어있는것 같어요 잠실

잠실 롯데캐슬점 T.G.I Fridays 패밀리 레스토랑 - 휠렛 미뇽, 케이준...

❋ 2021.02 / T.G.I Fridays 리뷰 ★★★★☆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샐러드' 맛있는 'T.G.I Fridays' 갔어요 :)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샐러드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샐러드 바삭바삭, 새콤달콤 정말 저 소스는 어떻게... 잠실역 주변엔 맥주를 마실곳이 많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