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방이동, 이자카야 태/ 회식하기 좋은 장소, 다양한 안주가 있는 곳...

2021-05-04

인원이 많아서 미리 예약하고 전화드렸는데 넘 친절하셔서 감사했어요^^
룸도 넓고 깨끗했고 안주만 단독으로 먹으러 오고 싶을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방이동 이자카야 태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37-2

정열의태셋트 31,900
행복의태셋트 31,900
치즈불닭과 치즈떡볶이 17,900
치즈 날치알과 계란말이 15,900
낙지볶음과 소면사리 16,900
치킨과 감자튀김 17,900
신선한 모듬과일 19,900
치킨퀘사딜라와 샐러드 15,900
차돌 토마토 샐러드 16,900
골뱅이와 쫄면사리 15,900
오돌뼈와 주먹밥 15,900
삼겹데판야끼 16,900

방이동 이자카야 태 블로그 리뷰

방이동 이자카야 태 노래타운처럼 즐기는곳

방이동 이자카야 태 노래타운처럼 즐기는곳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간적 여유가 되서 갔다왔던 매장을 여러개 올릴수 있어요ㅜㅜㅜ 그래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오늘 소개할 매장은 방이동 이자카야면서...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편한 이자카야태

잇님들 벌써 2월도 어느정도 마무리 되가네요 벌써 1월이지나 설 연휴가 찾아왔네요^^ 제가 직접 다녀온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이자카야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ㅎㅎ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이자카야태 는 분위기 좋은...

방이동 술집,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태!

방이동 술집,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귀차니즘이 남들보다 심각한 저는 평소 멀리 외출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어요 친구들을 만날 때에도 맛집을 찾아다니기 보다는 그냥 최대한 가까운 음식점으로 들어가기...

단체모임에 좋은 방이동 이자카야 태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밖에 거의 못 다니고 있는데 잠실역 쪽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친구들과 만나서 오랜만에 술 한잔하고 왔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오후4시~오전7시 주말 오후4시~오전8시 전화번호 02...

<방이동먹자골목 술집, 방이동 회식>안주가 맛있었던 방이동 술집...

방이동 술집 이자카야 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며칠전에 언니들과 만나서 수다를 한바탕 떨고왔는데, 방이동에서 만났기때문에 방이동 먹자골목 술집을 찾아보다가 저희들이 자주갔던 방이동 술집 이자카야 태에서...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이자카야 태에서 한잔

안녕하세요 ~ 또군임다! 저번 주말인가에 잠실 롯데월드에 갔다가 맛밥을 위해 다녀온 ! 바로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이자카야 태랍니다 ! 또다시 찾은 수제 안주!! 분위기 있는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이자카야 '태...

방이동 술집 노래부르면서 마신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얼마 전에 정말 신기한 방이동 술집을 다녀왔어요. 이자카야인데 메뉴도 되게 다양하고 무엇보다 노래방 시설이 있더라구요. 보통 이자카야+노래방기계는 생소하잖아요. 그래서 되게 인상에 많이...

[방이동맛집] 안주가 정말 맛있는 방이동 술집 이자카야 태 솔직후기

안뇽하세요 ♡´・ᴗ・♡ 오늘은 오랜만에 고등학교 동아리 친구들을 만나!!! 방이먹자골목 술집 <이자카야 태>를 다녀왔습니다ㅎㅎ 방이동 술집 이자카야 태는 잠실역에서 조금 걸으면 나오는 방이 먹자골목에...

잠실 롯데월드몰 카페 대중음악박물관 다녀온날

요즘은 평소보다 나갈일이 더 많아진 것 같아요! 전 밖에 있는 시간보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일상 포스팅을 일주일에 한번정도 쓸 것밖에 없었어용 근데 최근 2주일동안 평소보다 더 많이 외출하다보니 포스팅도...

데이트장소,모임으로 분위기 좋은 방이동술집 이자카야 태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의 고민중 하나인~!! 모임장소 또는 데이트장소~!! ㅎ 모임장소를 잡자니 음식이 맛있는곳으로 잡고 싶고~ 데이트장소를 잡자니 분위기 좋은곳을 잡고 싶고~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방이동술집...

방이동맛집, 방이동먹자골목맛집, 방이동이자카야, 방이동술집, 방이동노래타운, 방이동이자카야태, 이자카야태, 동경레스펍, 방이동동경레스펍태, 방이동회식장소, 방이동맛집, 방이동모임장소, 방이동술집, 이자카야태, 방이동술집, 방이동이자카야태, 이자카야태, 방이동이자카야, 이자카야맛집, 이자카야추천, 방이동이자카야추천, 방이동술집, 방이동술집추천, 서로이웃, 서로이웃환영, 방이동술집, 방이동회식, 방이먹자골목술집, 방이먹자골목, 이자카야태, 단체석, 노래방단체석, 흡연실, 금연실, 방이동술집, 이자카야태, 방이동술집, 방이동회식, 방이먹자골목술집, 방이동이자카야, 이자카야태, 잠실롯데월드몰카페, 잠실카페, 롯데월드몰카페, 대중음악박물관, 잠실대중음악박물관, 대중음악박물관카페, 잠실대중음악박물관카페, 롯데월드몰대중음악박물관, 롯데월드몰대중음악박물관카페, 방이동술집, 방이동맛집, 방이먹자골목맛집, 방이동먹자골목맛집, 잠실맛집, 석촌호수맛집, 잠실역맛집, 잠실역술집, 잠실술집,

추천

[잠실] 방이동 먹자골목 술집 :: 노래하는 이자카야 태 방이동 이자카야...

#방이동 술집 #방이동 회식 #방이먹자골목술집 어서오세요! 모대리입니다~ 방이먹자골목이 주 데이트 먹방장소인데요, 이자카야에서 술한잔 하고파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태로 다녀왔어요!!! 방이동 이자카야 태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얼마 전에 정말 신기한 방이동 술집을 다녀왔어요.

서울 방이동, 이자카야 태 방이점/ 먹고, 또 먹고,, 오늘은 이자카야 태...

이자카야 태 전화번호: 02-2202-0410 #송파 하면 #방이동먹자골목 여기서 요즘 2-40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이자카야 #태 다녀와 봤어요 #술 #단체룸 #노래방 모두가 합쳐진 곳이 바로 #이자카야태 사진 그대로 2층으로... #이자카야 태 방이점 02. 2202.

방이동 회식 / 방이먹자골목 술집 : 이자카야 태 - 노래방 단체룸 그리고...

방이동 맛집 매력에 풍덩~ 간만에 분위기 좀 잡으면서 한잔하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 석촌호수에 놀러갔다가... 방이동 맛집인 이자카야 태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당. 술집 내부가 넓직하니 맘에 들더라구요. 분위기 잡기... 방이동 술집 이자카야 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며칠전에 언니들과 만

잠실 와인바 , 조용한 방이동 와인바 추천 와포vine

안녕하세요 잠실 데이트장소 분위기좋은 곳 찾으신다면 와포Vien추천드릴께요 저도 지인한테 추천받고 오랜만에 데이트할겸 다녀왔는데 와.. 분위기까지 너무 좋아서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어요 와인잔들도 다... 안녕하세요 잠실에서 분위기좋은 곳 와포바인을 소개해드릴게요! 와인을 잘 모르거나

잠실데이트장소로 추천합니다. [와포Vine / 와포바인]

안녕하세요? 와포바인 주인장 입니다 ^^ 드디어 와포바인이 가오픈 시작했습니다 ♡ 가오픈 기간에는 한정메뉴와 주류도 한정 리스트로 운영 됩니다 ~~~ 가오픈 기간을 조금 길게 가지면서 고객 여러분의 소리에... 안녕하세요! 잠실에 분위기맛집 추천받아 다녀왔는데요 잠실 방이동에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