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 라멘 코이라멘 방이동 맛집 추천: 진하고 맛있는 방이동 라멘맛집

2021-05-04

리뷰 잘 안쓰는데 너무맞있어서 씁니다. 본점은 거리가 있어서 와봤는데 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라멘먹고 밥 말아먹으면 꿀맛!!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후식으로 카라멜도 주심.
마늘짜는거 귀찮아도 넣어먹는것 추천. 꿀맛입니다.

코이라멘 방이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58-22

오리지널 돈코츠라멘 8,000
매운 돈코츠라멘 8,500
차슈덮밥 8,000
마제소바 9,000
히야시츄카(냉라멘) 9,000
산토리하이볼 6,000
맥스생맥주(300cc) 2,000
튀김교자 5,000
가라아게 4,000
게살크림고로케 3,000
라무네 3,000
토모마스사이다 3,500
사케(대포잔) 3,000
우롱차 3,000
코카콜라 2,000
칠성사이다 2,000

코이라멘 방이점 블로그 리뷰

잠실맛집 코이라멘

잠실맛집 코이라멘 오늘 미세먼지는 많다고 하지만.. 날씨는 좋더라고요~ 적당히 시원하고 적당히 따뜻한날씨 완전 봄이였어요~ ㅎㅎ 오늘도 친구랑 잠실에서 만나서 뭐먹을까? 검색하다가 라멘으로 결정! 코이라멘...

방이동맛집 코이라멘 라멘맛집으로 추천

며칠전 일본 신신라멘 리뷰를 올린 뒤 급 라멘이 먹고싶어져서 다녀온 오늘의 핫플레이스는 바로 #방이동맛집 #코이라멘 서울 잠실에서 라멘맛집을 알아봤을때 가장 1순위로 방문하려고 했던곳인데 이전에 방문했을때는...

잠실맛집.코이라멘 방이점.일본보다 맛난 여기!!

오늘은 지인과 잠실맛집 코이라멘 방이점을 방문 했답니다!!ㅎ 마제소바 드셔보셨나요~~~? 전 먹어봤죠~~~!! 요것도 맛난집 가서 먹어야 더 제대로 된 마제소바를 맛볼수 있답니다!! 여기는 일본분들이 더 좋아하고 인정한...

[방이동 코이라멘]일본분위기 물씬나는 라멘집:

오늘 같이 비오는날이면 생각나는 얼큰한~~라멘!! 회사근처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비오는날과 전날 과음?ㅋ을.. 하는 날이면 자주오곤 합니다..ㅋ 방이동 먹자 골목에 위치하고는 있지만, 주요상권에 있는건 아니고...

라멘 한 그릇의 행복, 코이라멘 방이점(잠실역 / 몽촌토성역)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몽촌토성역 잠실에 있는 코이라멘이다. 우리는 배가 고팠고 라멘이 생각났다. 잠실 근처에서 찾아보던 중 발견한 코이라멘! 일단 가보기로 했다. 코이라멘 가는길 Tip! 갈때는 잠실역에서 10번...

진한 육수와 간장계란이 일품인 라멘집 <방이동 코이라멘>

다들 지난 어린이날 앞뒤 연휴 어떻게 보내셨나용~~?? ^.^ 저는 쉬는날마다 반복된 방콕(이라 말하고 싶지만 결국 게을...(쉿)) 암튼!! 방콕의 욕망을 이겨내고..!!! 차도 주차장에 놔두고!! 간만에 신랑과 뚜벅이 서울...

송파구 방이 맛집 "코이라멘" (잠실맛집/송파맛집/돈코츠라멘...

안녕하세요 겸손입니당^_^ 친구들과 20대의 마지막 홈파티를 즐기고 다음날 진하게 남은.... 숙취와(?!) 허기(?!)를 달래기위해 찾은 코이라멘 방이점!! 친구가 인생라멘집이라고 추천해줬어요ㅋㅋ #내돈내산 코이라멘...

잠실 방이동 먹자골목의 조용한 맛집 [코이라멘]

집 근처에 딱히 정말 좋다 ! 하는 맛집이 별로 없었어요. 거의 대부분 인스타맛집, 즉 사진맛집이 많은 곳이 있는 "송리단..." 그리고, 방이동 먹자골목에는... 술집들이 굉장히 많아서, 술을 안 마시는 제게는... 너무 시끄럽고...

[잠실 코이라멘] 라멘 끌릴때 가볍게 즐기기 좋은 집

후기는 하단에 있습니다. 별점 ★ 시간이 아까움 ★★ 평범한 집 ★ ★ ★ 우회해서 방문할 가치가 있음 ★ ★★ ★ 시간이 아깝지 않음 총평 중간이상 은 간다. 체인점이 많으니까 집근처면 가볼만 할 듯. 전형적인 맛있는...

[방이먹자골목/몽촌토성역 맛집] 코이라멘 방이점 대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몽촌토성역맛집#몽촌토성맛집#방이맛집#방이역맛집#방이먹자골목#방이먹자골목맛집#코이라멘#코이라멘방이점 입니다~!! 한 겨울인데 날씨는 미친듯이 춥진 않고.... 미세먼지만 너무...

잠실맛집, 코이라멘방이, 잠실라멘집, 방이동맛집, 코이라멘, 잠실라멘, 잠실맛집, 방이동맛집추천, 잠실일본라멘맛집, 잠실돈코츠라멘, 잠실데이트, 방이동데이트, 잠실데이트코스, 잠실롯데몰, 코이라멘, 잠실맛집, 방이맛집, 방이라멘집, 마제소바, 매운라멘, 잠실코이라멘, 방이동코이라멘, 코이라멘, 일본라멘, 방이동일본라멘, 잠실일본라멘, 라멘, 방이동맛집, 해장음식, 방이동맛집, 잠실먹자골목, 잠실맛집, 몽촌토성역맛집, 돈코츠라멘, 라멘맛집, 코이라멘방이점, 코이라멘, 코이라멘메뉴, 매운돈코츠라멘, 오리지널돈코츠라멘, 코이라멘, 라멘, 방이맛집, 송파맛집, 방이동먹자골목, 잠실맛집, 롯데월드몰, 차슈라멘, 일본라멘, 방이동코이라멘, 코이라멘방이점, 방이동맛집, 내돈내산, 잠실맛집, 방이먹자골목, 방이먹자골목맛집, 방이맛집, 라멘맛집, 돈코츠라멘맛집, 돈코츠라멘, 마제소바, 코이라멘, 코이라멘방이점, 차슈덮밥, 잠실일본라멘, 송파일본라멘, 잠실혼밥, 방이코이라멘, 코이라멘메뉴, 코이라멘가격, 코이라멘위치, 방이동맛집, 잠실코이라멘, 코이라멘, 방이동, 방이동맛집, 방이동먹자골목, 잠실맛집, 잠실, 잠실먹자골목, 방이동라멘, 방이동식당, 데이트코스, 잠실데이트, 방이동데이트, 잠실식당, 잠실라멘, 잠실데이트식당, 방이동데이트식당, 차슈덮밥, 방이동차슈덮밥, 잠실차슈덮밥, 몽촌토성역맛집, 몽촌토성맛집, 방이맛집, 방이역맛집, 방이먹자골목, 방이먹자골목맛집, 코이라멘, 코이라멘방이점,

추천

잠실/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 존맛탱 라멘을 찾는다면 바로 여기...

방이동에 기본에 충실한 라멘집이 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녀온 후기 남겨볼게요 ! 내부는 살짝 아담하고 보통 라멘집 같은데 바 테이블 앞에 스티커가 이렇게 붙여 있어서 기다릴 때 지루하지 않아요 ㅎㅎ 코이라멘 메뉴... 잠실 쇼핑하러갔다가 라멘이 땡겨서 방이동 먹자골목으로 출동 Prev

방이동 목자골목 맛집 일본 라면 집 코이라멘 잠실 일본 라면 석촌호수...

코이라멘 방이점 KOI RAMEN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4길 16 주말에 집 주변을 서성이다가 조금 추워졌는 데 라멘집이 있길래 들어갔다. 작은 가게였는 데, 바 자리 외에는 모두 만석. 생각보다 인기 많은 집이었나보다. 인스타에...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파 라멘 맛집으로 유명한

[잠실/송파/방이동맛집] 코이라멘 방이점 (기본에 충실한 돈코츠라멘집...

코이라멘 방이점 연락처: 02-418-1469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4길 16 매일 11:00~22:00 Last Order 21: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말에 서울에 나들이 가면 주로 지하철을 타고 가는데요, 그리 멀지 않은 잠실쪽에 자주 가는것 같아요... 오늘은 라멘이 먹

코이라멘 방이점 방이동 먹자골목 라멘맛집 : 고소~~~~한 고기국물에...

친구의 강력 추천으로 가보았습니다 방이 먹자골목 외진곳에 작게 위치해 있는데요~ 호- 맛집의 느낌이 납니다 두근두근 사이드로 시킨 가라아게 입니다. 오 이거 한입먹고 여긴 진짜다! 간도 딱입니다..바삭! 이집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돈카츠 라멘 맛집 중 한 곳인 코이

[잠실 / 방이먹자골목 _맛집]쌀쌀한 겨울, 뜨끈한 국물이 생각난다면?...

방이동 먹자골목에 있는 수없이 많은 식당들 중에 일본 현지에서 먹는 것보다 맛있는 돈코츠라멘을 파는 코이라멘 방이점! 이날 동생 두 명과 함께 방문한 방이먹자골목맛집 코이라멘에서 정말 맛있고 든든한 돈코츠라멘...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파 라멘 맛집으로 유명한 코이라멘 방이점을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