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방이동, 밀회관 : 치킨,타코,감튀,샐러드,소시지 를 한 그릇에 다...

2021-05-04

SNS에서 보고 치즈퐁듀 불닭먹으러 갔는데 생각보다 맵더라구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치즈가 쭉 늘어나는 치즈는 아니였어요 직원분들 친절해서 좋았어요 티파니에서 바이젠 맥주 맛있네용

밀회관 방이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70

시그니처 플래터 38,000
바베큐 플래터 38,000
크리스피 통 순살치킨 18,000
순살크림치킨 로제에디션 19,000
하몽 플레이트 26,000
화이타 27,000
감바스 콘 치즈 23,000
에그 인 헬 21,000
크림떡볶이와 숯불돼지고기 19,000
소시지&감자튀김 18,000
치즈퐁듀불닭 23,000
치즈 플레이트 18,000
크림치즈 카나페 18,000
트러플 수란플랫 19,000
쉬림프 샐러드 18,000
부라타 카프레제 19,000
나쵸 with 시그니처딥핑 12,000
프라이즈 바스켓 14,000
버터 먹태 16,000
트러플 감자튀김 13,000
맥주오백 4,000
로미오와 필스너 5,900
티파니에서 바이젠 5,900
롤리타 페일에일 6,900
상실의 IPA 6,900
호밀밭 다크에일 7,900
춘향에일 7,900
와인(glass) 3,900
와인(bottle) 변동가격(업주문의)
밀회관 하이볼 6,500

밀회관 방이점 블로그 리뷰

송리단길 맛집 와인바 밀회관 분위기 좋아!

불금, 퇴근하고 오늘은 바로 동탄가기 아쉬워 더 추워지기 전에 서울에서 만나 예랑이랑 와인 한잔 하고 들어가기로 했어용 7시에 방이동에서 만났는데 역시나 젊은이들이 많은 유흥가쪽이라 엄청나게 사람이...

방이동먹자골목 수제맥주 전문점 밀회관

회사근처 방이동먹자골못에 완전 트랜디하면서 감각적인 수제맥주집이 생겼다. 근처 지나가면서 한번 꼭 가보고 싶었는데 퇴근 후 시원한 맥주 마시고 싶어서 직장동료 데리고 함께왔다. 밀회관 주소 : 서울 송파구...

[방이동맛집]밀회관 시그니처플래터 맛집

안녕하세요. 고색요양교육원입니다. 고색요양교육원은 고색역 3번출구에서 3분정도 걸어오시면 신병원 옆 신항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는 요양교육원입니다. 오늘 할 포스팅은 서울맛집을 포스팅 해볼까해요~ㅎㅎ 치킨은...

[밀회관] 방이동 레트로 감성 술집! 저렴한 와인!

밀회관 방이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9 방이동 70 월~토요일 17:00 - 02:00 일요일 17:00 - 01:00 전화번호 : 02-2202-0120 2차로 어디갈까 하다 발견! 약간 레트로 감성 간판에 창가쪽 자리 비어있는게 보여서...

[잠실/송리단길 맥주/펍] 밀회관 방이점: 치킨이 젤 맛있음

특별한 펍을 가보고 싶어 왠지 SNS에서 핫했을 것 같은 곳을 발견했다. 호기심에 앞장서서 데리고 다녀옴. '밀회관' 방이점이다 위치 및 영업시간 방이 밀회관 영업시간: 매일 17:00-03:00 방이먹자골목과 송리단길의...

수제맥주 맛있는 밀회관 :) 그리고 댕댕이가 있는 카페, 아쉬웠던...

블링블링 러블리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 날씨가 너무너무너무 덥죠? 많이 지치고 힘드시죠? 업무 집중도도 떨어져서 일찍 퇴근하구 #맥주 한잔 하고 싶죠? 날씨는 개 덥지만, 하늘은 열일 중이고 #예쁜하늘 보니까 미소는...

[방이동 술집] 촉촉 크리스피 치킨과 수제맥주가 맛있는 송리단길 맛집...

요즘 심심치 않게 보이면서도 감성적으로 보이는 가게 간판이 있는데요? 제가 눈여겨 보았던, 밀회관입니다. 잠실새내,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주로 데이트를 하면서 가다 오다 눈여겨 보던 인테리어의 방이동 술집. 비도...

방이동맛집 :: 밀회관 방이점, 송리단길맛집, 방이맛집, 방이동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편이랑 결혼2주년을 맞아 축하하기위해 둘이 밀회관을 방문했습니다. 밀회관 방이점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70 전화번호 : 02- 2202-0120 영업시간 : 매일 17:00 ~ 03:00 밀회관이야 유명해서 다들...

방이동 밀회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지~난 번에 다녀온 방이동 와인집을 소개합니다. 일이 끝나고~ 이날 따라 굉장히 마음이 안좋던 하루 였던 것 같은데 동료들이 함께 시~원한 맥주한잔 하고 헤어지자고 하여...

감성작살 방이 먹자골목 술집 밀회관

인스타 감성이라고 할 정도로 인테리어가 아름다운 방이먹자골목 술집 밀회관 크리스피 통 순살 치킨의 느끼함을 잠재우는 멕시칸 전통 소스 치포틀레와 조합 오늘 감성이 작살나는 인스타 감성의 방이 먹자골목 술집인...

방이동와인, 송리단길와인, 방이동맛집, 송리단길맛집, 잠실역와인, 잠실역맛집, 잠실맛집, 방이동밀회관, 밀회관와인, 밀회관, 방이밀회관, 잠실밀회관, 방이동술집, 잠실역술집, 잠실술집, 송리단길술집, 송리단길치킨, 방이동치킨, 방이동치킨맛집, 송리다길소개팅, 방이동소개팅, 방이동맥주, 송리단길맥주, 디너의여왕, 방이동맥주, 방이동수제맥주, 방이동먹자골목수제맥주, 잠실수제맥주, 방이동치킨, 방이동맥주집, 풀드포크, 밀회관, 밀회관방이점, 방이동술집, 방이술집, 방이동먹자골목술집, 방이맛집, 방이동맛집, 방이동먹자골목맛집, 방이와인, 방이동와인, 방이동먹자골목와인, 밀회관, 방이동펍, 잠실술집, 잠실맥주, 잠실펍, 방이동치맥, 송리단길맛집, 방이먹자골목, 예쁜하늘, 잠실맛집, 밀회관, 새우공방, 비너스, 수제맥주, 샘플러4종, 티파니에서바이젠, 순살크림치킨로제에디션, 마군빈스토리, 송리단길맛집, 방이동술집, 밀회관, 밀회관방이주차, 밀회관방이, 크리스피통순살치킨, 버터먹태구이, 방이맛집, 방이동맛집, 방이동맥주, 방이맥주, 방이술집, 송리단길맛집, 방이맛집, 방이동맛집, 방이동맥주, 방이맥주, 방이술집, 방이동술집, 밀회관방이점, 방이동술집, 밀회관, 밀회관방이점, 방이먹자골목치킨, 밀회관, 감성작살,

추천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소담정 - 이 일대 가장 맛있는 목살과 돼지생갈비

방이동 고깃집 방이동맛집 방이먹자골목 고기집 소담정 주말 일상이 늘 같아서 즐거운 1인 입니다 운동하러 잠실에 갔다가 점심먹으러 방이동먹자골목 고기집 소담정에 갔어요 여기 방이동 고깃집으로 유명한데 삼겹살이... 벌써 1월로 코 앞으로 다가운 계절. 기온이 갑자기 뚝 떨어지고 바람은

[송파구/돼지고기] 두툼해서 맛있는 두껍삼겹살 먹으러 방이동고기집...

고기 질이 진짜 좋은 잠실 맛집 소담정을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작년인가 한번 갔던 곳인데 꽤나 만족스럽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간만의 잠실 쪽 정확히는 방이동 먹자골목 쪽 약속이라 다시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방문... 잠실역 고기집 육즙팡팡 터지는 삼겹살에 목살 고기가 진짜진짜 맛있

방이동 고깃집 소담정 [ 방이먹자골목 고기집 소담정 주차 가능해요...

안녕하세요~ 냥냠입니다. :D 오늘은 육즙가득한 두툼 삼겹살을 즐기러 잠실 맛집 소담정에 다녀온 후기를 올려볼까 하는데요. 메인인 고기 뿐 아니라 밑반찬이나 식사메뉴까지 다 맛있어서 여러번 찾는 곳 중 하나랍니다.... 요즘 이런 스타일의 고기집이 참 많다. 처음 화포식당에 갔던 날의

[잠실역 맛집] 소담정 - 방이동먹자골목에 새로 등장한 숙성 삼겹살...

잠실의 숙성 삼겹살 맛집은 바로 이곳, 소담정. 금요일, 잠실에서 약속이 있었습니다. 술 한잔을 하면서 이야기 나눌 장소를 물색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중요한건.. 술 한잔에 어울리는! 맛있는 음식.. 맛있는 음식이라..... 맛있는걸 먹고싶은 날이었다. 실패없이 맛있는걸 먹고싶어서 친

[잠실 맛집] 치즈와 고기가 모두 맛있는 소담정! 회식장소로도 딱인...

맛있는걸 먹고싶은 날이었다. 실패없이 맛있는걸 먹고싶어서 친구가 가봤다는 고기집으로 찾아갔다. 잠실맛집 소담정 잠실 먹자골목에 있는 고기집이다. 고급스러워보이는 외관이라 믿고 들어갔다. 삼겹살도 땡겼는데... -방이동 맛집 / 소담정(프리미엄 숙성고기) - 오늘도 역시나 프리미엄 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