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고기집 고기 맛은 기본 가성비는 뽀오너스~

2021-05-04

친절한 직원분과 사장님,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 든든한 국밥 완벽합니다.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도 해주셔서 안심하고 안심먹었구요(개아재) 그런데 안심이 너무 맛남! 한우먹고싶어서 안참고 안창먹었어! 그리고 안심돼서 안심먹었어!(으휴 아재)
맛있게먹고갑니다 브로큰차지받으세오 통큰사장님!! 또 올게요♡

칠프로칠백식당 방이직영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93-6

한우모듬 34,000
한우육사시미 29,000
짱아찌국수 5,000
한우안심 34,000
투뿔등심 34,000
곤드레밥 2,000
된장찌개 2,000
소주 4,000
맥주 4,000

칠프로칠백식당 방이직영점 블로그 리뷰

잠실 고기집 한우 소고기 살살 녹아요

잠실 고기집 한우 소고기 환상적으로 맛있는 칠프로칠백식당 방이직영점 다녀왔어요 >_< 와 이날 컨디션이 정말 정말 안 좋았거든요. 남자친구 만나러 지하철 타고 가는데 갑자기 숨이 잘 안 쉬어지고 가슴이 답답해서 진짜...

방이동 고기집 콜키지프리 한우 칠프로칠백식당

제가 믿고 먹는 가성비 좋은 한우 전문점입니다 칠프로 칠백식당인데 좋은 곳은 당연히 저 말고 다른 사람들도 좋아하게 되니 인기가 많습니다 제가 처음 다닐 때는 지점이 이렇게까지 많지는 않았는데 이제 서울 곳곳에...

방이동 회식 / 퇴근후 방문하기 좋은 맛집

안녕하세용 씬이에용 남편출장 인데 몸보신하러 다녀왔어요 예전에는 방이동 회식 하러 방문했었고, 오랜만에 남편지인과 총 4명이 방문했는데 하지만 여전히 맛있는 칠프로칠백식당 방이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93...

방이동 고기집 칠프로칠백식당, 한우육사시미 파는 곳

칠프로칠백식당 방이직영점 2019.11.27 방이동에 좋은 소고기집을 발견 ! 육사시미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칠프로 칠백식당이에요 ♥ 방이동 고기집 7% 칠백식당 가게 앞에 주차도 가능합니더...

방이동 회식 칠프로칠백식당 고기로 했어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외식메뉴이지요. 다만 값이 비싸니까 자주 먹기 힘들고 그만큼 퀄리티 좋은 곳도 많지는 않아 소고기를 식당에서 먹을 때는 항상 심사숙고해서 더녀오는 편이예요. 이번에 흔치 않게...

방이 먹자골목 맛집 / 방이동 고기집 / 7%칠백식당 방이점

급 소고기가 땡겨 퇴근 후 남편과 방이동 먹자골목 7%칠백식당 갔다왔어용 소에서 7프로 밖에 나오지 않는 귀한 특수 부위를 한우로 먹을 수 있어서 7%칠백식당 매장이 깔끔하고 넓어서 회식이나 모임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방이동 회식장소로 육사시미와 한우모둠이 맛있는 칠프로 칠백식당...

어제는 행복한 토요일 하루 종일 신랑이랑 뒹굴뒹굴 휴식을 취하다 저녁에는 육사시미와 한우를 먹으러 칠프로 칠백식당에 다녀왔어요 :) 지점이 여러개 있어서 이사 전에도 몇 번이나 가려다가 시간이 안 맞아서 못...

방이먹자골목 맛집 한우 특수부위 전문점 7% 칠백식당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는 고기로 풀어야 하기 때문에 퇴근 후 방이동 먹자골목 특수부위 한우집 7% 칠백 식당에 왔다. 칠프로칠백식당 방이직영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42 전화 : 02-417-7004 영업 : 매일 18:00 - 23...

[방이동 회식장소] 방이동 고깃집 칠백식당에서 한끼!

#방이동회식장소 #방이동고깃집 #칠백식당 글/사진/영상 최욱진 잊을 만 하면 생각나는 음식을 하나 곱아보자면 칠백식당의 한우육사시미가 생각납니다. 이날도 문득 한우육사시미 생각이 나서 칠백식당을 찾아봤는데요....

방이동 소고기 가성비 좋은 꿀맛 식사

칠프로 칠백식당에대해 맛으로도 소문으로도 몇번 접해분들은 아실꺼에요 ~ 그리고 이곳은 제가 좋아하는 찐맛집이랍니다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의 한우 특수부위를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곳이라 인기를 많이 끌고 있는...

칠백식당, 칠프로칠백식당, 칠백식당한우, 한우, 한우맛집, 한우특수부위, 한우전문점, 잠실맛집, 잠실존맛, 잠실맛집추천, 잠실역맛집, 잠실역맛집추천, 방이동맛집, 방이동먹자골목맛집, 방이먹자골목맛집, 잠실소고기, 잠실한우, 잠실고기집, 방이동고기집, 방이동한우, 방이동소고기, 서울한우맛집, 잠실역존맛, 방이동존맛, 잠실술집, 방이동술집, 잠실회식, 방이동회식, 방이동모임장소, 잠실모임장소, 방이동맛집, 방이동고기집, 방이동고깃집, 칠프로칠백식당, 콜키지프리, 방이동한우, 방이동맛집, 방이동회식, 송파구회식, 방이동칠프로칠백식당, 송파구맛집, 방이동고기집, 방이동한우, 잠실한우, 칠프로칠백식당, 칠백식당, 잠실육사시미, 방이육사시미, 한우특수부위, 방이동한우맛집, 방이맛집, 방이동회식, 방이동고기집, 칠프로칠백식당, 7칠백식당, 칠프로칠백식당방이점, 7칠백식당방이점, 방이먹자골목맛집, 방이먹자골목고기집, 소고기맛집, 잠실맛집, 송파맛집, 방이동소고기, 칠프로칠백식당, 칠백식당, 방이동회식장소, 방이동회식장소추천, 특수부위소고기, 방이동회식장소, 방이동고깃집, 칠백식당, 방이동소고기, 칠프로칠백식당방이직영점,

추천

잠실 고기집 입맛 사로잡는 칠프로칠백식당 방이점

방이동 고기 맛집 육사시미는 여기가 찐이다 주말 모임에 친구들과 만날 약속을 잡고 고기를 먹고싶다는 한 친구의 말에 방이동 고기 맛집을 찾아가봤어요. 진짜 믿고가는 칠프로 칠백식당은 한우 특수부위를 저렴하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국적으로 황사가 엄청나죠? 조금 떨어져있는 건물이

잠실 회식장소 부담없이 한우 먹자 칠프로칠백식당

동생들이랑 오랜만에 소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이번에 이직한 동생 회사 근처로 가게 되다 보니 방이 먹자골목 맛집 찾게 되었는데요! 방이동 소고기하면 저랑 오빠가 자주 찾던 그 곳이 먼저 생각나더라구요 바로... 잠실 고기집 칠프로칠백식당 부모님도 만족하신 소고기 거의 한 달 가까이 비

잠실 고깃집 칠프로칠백식당 가성비 소고기 여기임

잠실 방이동 소고기맛집 칠프로 칠백식당 기본 반찬 깔끔하게 나옵니다 왼쪽은 모듬 2인분 오른쪽은 추가 1인분 연탄불이라 고기가 더 맛있어요 메뉴는 간단하지만 고기가 맛있어서 이정도도 충분하네요 된장찌개와... 2019.3.24. 2년 전 오늘 방이 맛집 칠프로 칠백식당 방이점 :: 방

방이동 고기집 소고기가 맛있는 곳 궁금하신가요?

방이동 고기 맛집 육사시미는 여기가 찐이다 주말 모임에 친구들과 만날 약속을 잡고 고기를 먹고싶다는 한 친구의 말에 방이동 고기 맛집을 찾아가봤어요. 진짜 믿고가는 칠프로 칠백식당은 한우 특수부위를 저렴하게...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어서 불금에 맛있는 소고기를 먹기위해 방이동

잠실 고기집 소고기 육사시미 찐존맛탱 7%칠백식당

친구랑 먹방 잠실 고기집 칠백식당 다녀왔어요! 안뇽하세여 여러분 제니에요! 오랜만에 먹방후기 들고 왔어요 >_< 제가 개인적으로 친구 만나면 자주 가는 칠백식당!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실 것 같은데요 체인점으로도... 얼마전 볼일을 본 후 둘렀던 방이동 고기집! 저희는 소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