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치킨20여가지 맥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꼭그닭셀프텝하우스

2021-05-04

빠네치킨 넘 맛있었어요! 모짜렐라+진한체다치즈 맛! 대신 넘 느끼해서 탄산음료 필수..^^ 맥주도 맛있지만 탄산음료가 느끼함 잡는덴 최고더라구용 맥주는 린데만스 빼슈레제 강추

꼭그닭 잠실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64-1 2층

빠네치킨 24,900
피코치킨 24,900
크리스피치킨 17,900
칠리치킨 18,900
허니갈락치킨 18,900
고르곤졸라 피자 17,900
불고기피자 16,900
치즈피자 15,900
콤비네이션 피자 17,900
모듬포테이토 13,900
리얼포테이토 12,900
펍스포테이토 11,900
레귤러포테이토 10,900
먹태 14,900
치즈볼 10,900
닭 껍질 튀김 14,900
핫블랙치킨 18,900

꼭그닭 잠실점 블로그 리뷰

맥주와 치킨의 궁합이 끝내주는 방이동 치킨 꼭그닭셀프텝하우스

맥주와 치킨의 궁합이 끝내주는 방이동 치킨 꼭그닭셀프텝하우스 이제는 평범한 치킨과는 잠시만 안녕 특급호텔 쉐프님의 고급진 치킨 방이동 치킨 꼭그닭셀프텝하우스에서 먹고온 빠네치킨 보여드릴게요 맥주와 함께...

석촌호수 데이트코스 꼭그닭셀프텝하우스 비주얼 대박인 빠네 꼭 먹어봐

안녕하세요 벨라입니다 날씨가 제법 많이 풀렸는데 데이트하기 넘 좋은 곳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꽃구경하고 치맥하기 딱 좋은 곳이 있거든요!! 석촌호수 근처에 있는 꼭그닭셀프텝하우스인데요 국가대표...

방이동 회식 하기 좋은 꼭그닭 방이점, 수제맥주+빠네치킨=최고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수제맥주집 <꼭그닭 방이점>에 다다녀왔다 :) 움짤로 보이나여 존맛의 느낌이? 다양한 종류의 수제맥주 + 맛있는 빠네치킨 안주까지 제대로 힐링하구 왔다 위치는 방이동 먹자골목에 있다 방이...

제2롯데월드 수제맥주 "여긴 진짜다!"

제2롯데월드 수제맥주 "여긴 진짜다!" 하쿠쿠 어릴 때부터 알던 여사친과 간만에 만나서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하는데 친구가 얼마전에 제2롯데월드 수제맥주 잘하는 곳 한군데를 알아냈다고 하면서 저를 끌고 갔습니다....

[잠실] 석촌호수 맛집 맛있는 빠네치킨과 다양한 수제맥주 "꼭그닭"

2019. 05. 26 잠실 석촌호수 맛집 :: 빠네치킨과 다양한 수제맥주 꼭그닭 요즘 너무 덥죠? 주말 저녁 시원한 맥주가 먹고 싶어서 잠실 석촌호수 맛집 맛있는 빠네치킨과 다양한 수제맥주를 먹을 수 있는 꼭그닭에 갔다왔어요...

내 맘대로 맥주를 골라 마시는 수제맥주, 방이동 치킨 굿

내 맘대로 맥주를 골라 마시는 수제맥주, 방이동 치킨 굿 잠실 근처 맛집을 찾던 중, 방이동 치킨 맛집 꼭그닭 잠실점을 방문했습니다. 여기 수제맥주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규모도 크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석촌호수 맛집, 꼭그닭 방이점 맛있는 빠네치킨에 셀프 맥주까지~

SNS에서 빠네치킨으로 핫!한! 꼭끄닭 강남 갈때 오며가며 보던 꼭그닭이 방이 먹자골목에도 생겼다길래 발빠르게 치맥하러 가봤다 매장이 굉장히 넓은 편이다! 오픈한지 정말 얼마 안됐을 때였는데도 금요일이라 그런지...

방이동 치킨 맛집 꼭그닭셀프텝하우스에서 수제맥주도 즐기기

안녕하세요? 방이동 치킨맛집겸 수제맥주맛집을 소개합니다~! 꼭그닭이라는 곳인데요 빠네치킨이라고 써있네요???! 그리고 수제맥주집이라고 써있는데 방이동치킨맛집겸 수제맥주맛집이라는 말이 딱 뭔말인지알겠죠?...

3월 일상(feat.편지같은 일기)

일기 같으면서도 편지 읽는 기분이 든다는 댓글을 발견했어요. 편지 읽는 것 처럼 말랑말랑한 기분이 들어서 자꾸 읽어보게 된다고 해주셨습니다. 애정으로 봐주신 덕분이겠지요? 글재주가 부족해서 짧은 글을...

석촌호수 수제맥주 꼭그닭 치킨빠네 맛있었다

#석촌호수수제맥주 꼭그닭 치킨빠네 맛있었다 맥주맛도 잘 모르는데 달달하고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작은 용량으로 여러가지 먹어 볼 수 있다는게 메리트 있더라구요 :) 저도 10ml정도로 3~4번 이나 여러가지로...

방이동치킨, 방이동수제맥주, 꼭그닭셀프텝하우스, 석촌호수치킨, 방이동먹자골목치킨, 방이동먹자골목수제맥주, 롯데월드치킨, 첫글, 석촌호수데이트코스, 석촌호수맛집, 꼭그닭셀프텝하우스, 빠네, 생맥주, 석촌호수치킨, 석촌호수빠네, 방이동회식, 방이동맛집, 방이동먹자골목맛집, 꼭그닭방이점, 꼭그닭셀프탭하우스, 방이동회식장소추천, 방이먹자골목회식장소, 송파회식장소, 꼭그닭, 꼭그닭방이점, 꼭그닭셀프텝하우스, 석촌호수맛집, 방이동치킨, 빠네치킨, 수제맥주, 꼭그닭방이, 방이동수제맥주, 방이동빠네치킨, 방이동먹자골목맛집, 방이동맛집, 방이동먹자골목, 방이동술집, 꼭그닭강남점, 꼭그닭셀프탭하우스, 역삼동맛집, 첫글, 꼭그닭잠실점, 방이동치킨, 방이동맛집, 방이동맛집, 방이맛집, 잠실맛집, 방이치킨집, 꼭그닭, 방이치킨맛집, 잠실치킨, 꼭그닭방이점, 빠네치킨, 맥주, 셀프맥주, 꼭그닭셀프탭하우스, 방이동치킨, 방이동먹자골목치킨, 방이동수제맥주, 방이동맥주, 방이동맛집, 석촌호수치킨, 석촌호수수제맥주, 노쉡참치초밥, 일상, 서이추, 서이추환영, 순대실록, 중앙해장, 노티드, 아우프글렛, 베키욘방, 장생관, 코스트코, 방이동맛집, 여주아울렛, 송파생일파티장소, 석촌호수수제맥주, 송파먹자골목쪽,

추천

[방이동/꼭그닭 셀프텝 하우스]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빠네치킨

수제맥주와 치킨을 마시고싶다면! 방이동 치킨, 꼭그닭 잠실점 방이동 먹자골목 입구에 위치해 있는 방이동 치킨, 꼭그닭잠실점!! 각종 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국가대표 쉐프로 잘 알려진 노영승쉐프의... 방이동맛집 빠네치킨이 유명한 꼭그닭셀프탭하우스 ! 오랜만에 남자친구랑 데

일상/ 맛과 갬성 모두 잡은 방이동 맛집 추천!!! _꼭그닭 방이점

이번 주말 쉬면서 어딜 갈까 하다가 방이동 치킨집이 새로 생겨서 다녀왔어요 여기 방이동 치킨 꼭그닭 셀프텝하우스가 국가대표 쉐프로 잘 알려진 노영승쉐프의 치킨프렌차이즈전문점으로 각종 대회에서 수상할정도로... 안녕하세요 설레임잇 입니당! 꼭그닭 셀프하우스 였나?? 강남역에서도 핫하고

석촌호수 데이트코스 꼭그닭셀프텝하우스 비주얼 대박인 빠네 꼭 먹어봐

불금에 다녀온 괜찮은 곳을 소개할까해요! 사실 얼마 전 퇴사를 한 저에게는 요즘 불금이라는게 큰 의미는 없지만 그래도 금요일하면 그냥 기분이 좋잖아요? ㅋㅋㅋ 요즘 날씨도 좋겠다 바로 친구랑 석촌호수로 데이트... 안녕하세요!! 솜입니당 ㅎㅎ 오늘은 독일여행가기전 함께 여행가는 친구들

방이동먹자골목 맛집 꼭그닭 셀프탭 하우스 비주얼깡패 수제맥주와...

안녕하세요:) 잘먹고 잘사는법의 엠제이입니다! 오늘은 방이동치킨 꼭그닭에 다녀왔습니당!!ㅎㅎㅎㅎ 너어어무 맛있게 먹고 온 치킨집이기에 소개해드릴게용 ㅋㅋㅋㅋ 꼭그닭방이점 셀프탭하우스 OPEN 14:00 CLOSE 23:00... 석촌호수 산책하여따*_* 오리들 여전히 잘 지내니,,,

[맛집리뷰]잠실 방이동 먹자골목 꼭그닭 셀프텝 하우스에서 치즈...

#방이동치킨 #방이동먹자골목치킨 #방이동수제맥주 #방이동맥주 #방이동맛집 #석촌호수치킨 #석촌호수수제맥주 #노쉡참치초밥 내일이 목요일이라니 시간이 너무 빨리가는 것 같아요. 오늘은 가볍게 영어공부하고 자야지... SNS에서 빠네치킨으로 핫!한! 꼭끄닭 강남 갈때 오며가며 보던 꼭그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