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역 문토스트 부산 해운대 시그니처 모짜렐라 치즈 문토스트

2021-05-04

토스트치고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빵 한쪽씩에 두툼한 계란이랑 재료보고 납득
둘이서 가벼운 간식처럼 먹어도 될 양이고
식으면 고무처럼 굳어버리는 치즈가 아니라
엄청 부드러운 치즈라서 엄청 맛있게 먹음

문토스트 잠실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 7-4 잠실역8호선 고품격 스트리트몰 3~5호

문토스트 3,500
모짜렐라치즈토스트 4,500
매운토스트 4,000
매운치즈토스트 5,500
바베큐토스트 5,300
치즈먹은새우토스트 5,800
치즈만난바베큐토스트 5,900
베이컨와바토스트 5,900
hot원샷아메리카노 1,000
ice원샷아메리카노 1,500
hot투샷아메리카노 1,500
ice투샷아메리카노 2,000
스팀우유 1,500
ice우유 2,000
hot카페라떼 2,900
ice카페라떼 3,400
hot바닐라라떼 2,900
ice바닐라라떼 3,400
hot초코라떼 2,900
ice초코라떼 3,400
hot녹차라떼 2,900
ice녹차라떼 3,400
블루레몬에이드 3,500
핑크레몬에이드 3,500
자몽에이드 3,500
바나나주스 2,900
토마토주스 2,900
딸기주스 3,400
딸기바나나주스 3,400
레몬차 3,500
자몽차 3,500
골드쌍화차 3,500
콜라 1,400
사이다 1,400

문토스트 잠실점 블로그 리뷰

[맛집] 잠실역 지하도보 토스트 문토스트 후기!

안녕하세요, 크쿠누나입니다! 오늘포스팅은 아침부터 커피먹으면서 일하겠다고 부랴부랴 걸어간 잠실역 그리고 문토스트 토스트 후기입니다 ㅎㅎ 잠실역 지하 문토스트 후기! 문토스트는 부산에서 유명한 토스트가게라고...

잠실역 지하 '문토스트'

오늘은 토스트가 너무 먹고 싶어 찾던 와중에, 잠실역 지하에 2호선-8호선 이어진 길 중간에 있는 문토스트를 가보았습니다. 문토스트는 부산 송정에 본점이 있는데 그곳에서 푸드트럭으로 시작해 건물을 세웠다며...

문토스트 '치즈 먹은 새우 토스트'

<문토스트> 맛에 빠져 친정 갈 때도 샀어요. '부산'에서 온 토스트라 더 반갑구. 벌써 두 번째 포스팅. 작년부터 친해진 분들이 신기하게도 거의 부산 분들인데, 그룹이 다름에도 공통적으로 시원시원하고 따뜻해서 부산에...

잠실문토스트 만드는 과정도 재밌어!

어제 퇴근하는 길에 보니 새로 생긴 잠실문토스트가 있더라고요. 잠실역 환승통로에 있어서 왔다 갔다 하면서 사 먹으면 좋겠다 생각을 했는데 오늘 아침에 마침 여유가 있어서 한번 들러봤어요. 토스트만 파는 줄 알았는데...

잠실문토스트 넘나 맛난 것~

잠실에 미팅이 잡혀서 다녀왔는데 말을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미팅 끝나니까 배가 꼬르륵거리더라고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밥 먹기에는 시간상 여유가 안될 것 같아 잠실문토스트에서 한 끼 해결하고 왔습니다. 밥...

정성가득한 #문토스트_잠실점 치즈샌드위치 스콘 그리고 인테리어는...

오늘은 내 생일 강가에서 가족들이랑 맛난 점심을 먹고 돌아오는길에 문토스트를 찾아보았다.남편이 먼저 가보았다고 해서 따라간 곳. 이미 방이점 문토스트를 방문한 적이 있어서 더욱 반가웠다. #문토스트 잠실점 맛난...

잠실 토스트 : 부산에서 올라온 '문토스트'로 든든하게

문토스트 잠실점(Moon Toast) ✔️2021년 3월 24일 수요일 방문 ✔️잠실역 9번 출구 방면 지하 1층 ✔️주차 : 불가능 요즘 근육 키운다는 핑계로 블로그에 소홀해졌다. 정신 차리고 조금씩 다시 써보자... 친구가 부산에서...

잠실역에서 만난SNS맛집(치즈가득)문토스트

우선 되게 오랜만에 글을 남기는 점! 죄송합니다! 제가~대학생이라서 ㅠㅠ 개강준비+근로장학생으로 선발되어 정신없게 살아가느라ㅠㅠ 늦었습니다! 대신 늦은만큼 좋은포스팅 많이 할수있도록 노력할께요!! 문토스트...

40화 먹어야 산다 부산 송정에서 푸드트럭에서 건물전체가 된 대박난...

안녕하세요 오늘을 산다 강모씨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부산 송정에서 대박나서 서울까지 넘어온 토스트 맛집 문토스트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하는데요 그럼 바로가보실까요?! 레츠기릿 여기를 알려준 사람은...

토스트 맛집 잠실문토스트 발견!

제가 저희 회사를 다니는 걸 좋아하는 이유가 근처에 맛집이 많다는 것도 있는데요. 그중에서 제가 갔다 온 잠실문토스트는 정말 찐이라 저만 알고 있기 너무 아까워서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일단 토스트만...

잠실역, 잠실역맛집, 잠실역지하맛집, 잠실역문토스트, 문토스트, 문토스트잠실점, 잠실, 맛집, 맛집추천, 토스트, 문토스트, 문토스트, 치즈먹은새우토스트, 매운토스트, 잠실문토스트, 잠실맛집, 잠실토스트, 문토스트, 잠실맛집, 잠실토스트, 잠실문토스트, 문토스트부산, 문토스트잠실, 잠실역토스트, 잠실카페, 문토스트, 매운토스트, 모짜렐라치즈토스트, 바베큐토스트, 치즈먹은새우토스트, 치즈토스트, 간편간식, 간단간식, 간편식사, 잠실점심, 점심메뉴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문토스트, 새우토스트, 치즈, 치즈가득, 먹방, 치즈폭포, 잠실역, 잠실역맛집, 맛집, 간식, 문토스트, 잠실역맛집, 토스트맛집, 문토스트잠실점,

추천

정성가득한 #문토스트_잠실점 치즈샌드위치 스콘 그리고 인테리어는...

오늘은 토스트가 너무 먹고 싶어 찾던 와중에, 잠실역 지하에 2호선-8호선 이어진 길 중간에 있는 문토스트를 가보았습니다. 문토스트는 부산 송정에 본점이 있는데 그곳에서 푸드트럭으로 시작해 건물을 세웠다며... 잠실역에, 부산에서 유명한 토스트 가게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먹어봤

40화 먹어야 산다 부산 송정에서 푸드트럭에서 건물전체가 된 대박난...

잠실역에, 부산에서 유명한 토스트 가게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먹어봤어요. 요즘 언니들하고 블로그 친구 덕분에 '부산'만 들어가면 막 정이 가요. <문 토스트> 8호선 쪽 지하도에 있어요. 계란 냄새 맡고 멀~리서도... 어제 퇴근하는 길에 보니 새로 생긴 잠실문토스트

210215~210221 일상블로그/직장인블로그/주말 '빠레뜨, 한남...

잠실에 미팅이 잡혀서 다녀왔는데 말을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미팅 끝나니까 배가 꼬르륵거리더라고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밥 먹기에는 시간상 여유가 안될 것 같아 잠실문토스트에서 한 끼 해결하고 왔습니다. 밥... 예쁜 꽃으로 월요일 시작:) 요새 꽃 사진 수집이 늘어났네. 꽃 좋아하

방이동 직화방2 방이동먹자골목맛집에서 이색데이트 즐겨요!!

SNS에서도 이미 핫한 안주가 맛있기로 유명한 직화방 영업시간 18:00-02:00 포차분위기 물씬나는 술집 & 밥집 야외아닌 야외자리도 있고 왠지 술을 부르는 조명 .... 메뉴판 참고하시구요 뼈직화구이가 굉장히 유명하다하여... 안녕하세요호요홍~ 오늘 포스팅할 곳은 진짜 제

방이동먹자골목맛집 :: 뼈직화구이가 맛있는 방이동 직화방2

송리단길맛집 직화방2 요즘 핫플 송리단길을 갔어요. 지역 상관없이 빨빨거리고 다니는데 요즘은 사실 코로나고 .. 이런저런 이유로 잘 안다녔는데 너무 맛있는 음식이 있다는 정보를 듣고 바로 송리단길맛집 직화방2로... 송리단길맛집 직화방이 핵존맛 안녕하세요~^^ 잇님들 점심 맛있게 드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