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참치맛집 골드참치 (❁´◡❁)

2021-05-04

여자친구랑 둘이서 바에 앉아 먹었었는데 정말 최고로 맛있고 최고로 친절하셔서 너무너무 좋은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꼭 재방문 하려구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저희는 실장님이 앞에 계셨는데 너무너무 좋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골드참치 방이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109-11

스페셜(포장) 38,000
골드스페셜 55,000
VIP스페셜 80,000
오마카세 혼마스페셜 100,000
참치정식 A코스(점심) 35,000
참치점심 B코스(점심) 25,000
혼마초밥 35,000
VIP초밥 25,000

골드참치 방이점 블로그 리뷰

잠실 골드참치 방이점에서 골드스페셜 뿌시기

지난 미림언니 결혼식날(4/11) 잠실에서 오랜만에 모인 열정3조 친구들과 다녀온 골드참치!! 진짜 맛있는거 먹자 이야기 나누며 찾던 중 참치 얘기가 나왔고 검색해서 알게된 골드참치 잠실 방이점 되겠당 ✔주소 서울...

[방이동 맛집] 언제나 맛있지만 여기선 더 맛있는 골드참치!

안녕하세여! 제리동생입니다 오늘은 따끈따끈 이번 주말에 다녀온 방이동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특별한 날에 먹어야 제맛인 참치! 여기는 다른 곳보다 더더 맛있고 기분 좋게 나오게 되어 리뷰합니다! 방이삼거리 맛집...

송파참치 방이동맛집 골드참치(방이동참치)

지난 주말, 방이동맛집에 다녀왔어요. 송파참치 전문점을 찾았는데, 이번에 방문한 골드참치는 가족과 외식하기 좋은 장소였어요. 골드참치 서울 송파구 오금로 125 평일 11:30-01:00 (연중무휴) T. 0507-1420-7747 먼저 마음에...

골드참치 품격과 서비스 쏴라있네

골드참치 품격과 서비스 쏴라있네 먹방계의 행성 보라앙마 오늘은 생일파티가 시작되기전 주말에 다녀온 방이동 맛집 올려보려구요 친한 이웃님들은 다 아시겠지만 보랑마 참치 참 좋아하쥬?ㅎㅎ 이번에도 참친데! 일단...

참치매니아가 가장 많이 찾는 참치전문점 NO.1 골드참치

방이동 완전 해동 참치 전문점 골드 참치 여자친구랑 석촌호수 놀러갔다가 근처에 해동 잘하고 맛 좋은 참치집이 있다길래 점심으로 다녀왔습니다. 바로 골드참치! 여기 간 이유는 일단 완전 해동으로 맛이 좋다는 평과...

도화꽃 같은 청춘이 좋다.

'뉘 집의 자식인지는 모르겠는데, 참~ 자알 생겼다.' 입구에서 QR코드를 체크하는 젊은 총각에게 덕담으로 했던 말이다. 첫인상이 너무 깨끗하고 건강해 보여서 반갑게 맞이하고 싶어서였다. 영락없이 요즘 잘난 젊은이의...

잠실 방이동 참치 13가지 코스로 먹고 온 골드참치

13가지 스페셜 코스 잠실 참치 골드참치 위치 및 주소 서울 송파구 방이동 109-11 영업시간 평일 11:30 - 01:00 주말 11:30 - 23: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전화번호 02-422-7747 기타사항 단체, 주차, 포장 가능 오랜만에 입에...

잠실 맛집, 방이동 참치 | 골드참치

참치도장깨기를 하다보니 슬슬 참치가 질려지는 무렵..! 정말 맛있는 참치를 먹고 다시 사랑해보려구 노력한답니다ㅋㅋㅋㅋㅋ 이번에 방문한 곳은 잠실에 있는 골드참치 석촌호수 공원에서 도보 1분 거리입니다! 2층에...

(강원도 속초 양양 스킨스쿠버) 오션컬트 추천 맛집 송파 골드참치

안녕하세요! 오션컬트입니다. 잠시 서울에 갔다가 추천받아서 방문한 송파구 맛집 골드참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메뉴는 이와 같이 준비되어 있구요 저희는 골드 스페셜로 주문했습니다. 벽에는 다음과 같이 음식 나오는...

석촌 맛집 골드참치 맛이쏭 :)

석촌 맛집 골드참치 맛이쏭 :) 먹방계의 행성 보라앙마 어제는 보랑마 넘나 좋아하는 참치를 먹고 왔어용 석촌맛집으로 유명한 골드참치란 곳에 소문듣구 갔는데에~~~~~~ 진짜 초이스 굿이었어용 맛도있고 서비스도 좋아...

골드참치, 골드참치방이점, 골드참치잠실방이점, 잠실참치, 잠실역참치, 잠실참치맛집, 잠실골드참치, 잠실역골드참치, 잠실골드참치방이점, 방이동골드참치, 방이동참치맛집, 방이동참치집, 방이동참치룸, 방이골드참치, 잠실골드참치, 잠실참치맛집, 참치무한리필, 잠실참치무한리필, 잠실참치룸, 잠실참치프라이빗, 방이동참치무한리필, 오금동참치, 오금참치맛집, 오금동오마카세, 방이동오마카세, 잠실오마카세, 잠실역오마카세, 잠실역참치, 잠실맛집, 잠실역맛집, 오금동맛집, 오금맛집, 골드참치, 골드참치방이, 골드참치잠실, 골드참치본점, 방이동코스참치, 잠실코스참치, 잠실모임맛집, 잠실점심맛집, 방이동맛집, 방이동참치, 송파참치, 골드참치, 방이동참치, 방이동맛집, 참치맛집, 방이동참치맛집, 송파구참치, 송파구맛집, 참치전문점, 방이동참치, 서울참치전문점, 서울참치맛집, 송파참치, 송파나루역참치, 해동참치전문점, 강동참치, 석촌호수참치, 참치맛집, 방이동골드참치, 잠실참치, 방이동참치, 서울, 서울여행, 서울맛집, 홍대, 강남, 이태원, 홍대맛집, 강남맛집, 이태원맛집, 압구정, 압구정맛집, 방배, 방배맛집, 교대맛집, 서울카페, 서울존맛, 방배동맛집, 강남분위기, 강남데이트, 신사맛집, 신사데이트, 가로수길, 가로수길맛집, 송파맛집, 참치, 골드참치, 맛집, 스킨스쿠버, 스킨스쿠버체험, 체험스쿠버, 오픈워터, 강원도여행, 양양여행, 속초여행, 오션컬트, 스쿠버배우기, 수중사진, 양양체험다이빙, 속초체험다이빙, 쏠비치, 낙산사, 나홀로여행, 커플여행, 워크샵, 회사워크샵, 속초스킨스쿠버, 양양스킨스쿠버, 스킨스쿠버자격증, 석촌맛집, 골드참치, 석촌참치, 방이동맛집, 잠실참치,

추천

잠실 맛집, 방이동 참치 | 골드참치

골드참치 방이점 #골드참치 #참치 #잠실맛집 #방이맛집 #잠실참치맛집 #방이동먹자골목 #방이먹자골목 #골드스페셜 #혼마구로 #해동참치 남편과 함께 요즘 맛을 들인 참치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잠실 석촌호수 옆에... 안녕하세요- 이번에 맛있고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기로 유명한 방이동 참

잠실맛집,골드참치에서 맛있는 점심식사☺

13가지 스페셜 코스 잠실 참치 골드참치 위치 및 주소 서울 송파구 방이동 109-11 영업시간 평일 11:30 - 01:00 주말 11:30 - 23: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전화번호 02-422-7747 기타사항 단체, 주차, 포장 가능 오랜만에 입에... 방이

방이동참치 골드참치 품격있는 회식장소!

잠실 방이동참치 골드참치 기가막힌참치 먹은 리얼후기 찐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심 방이동참치골드참치 기가막힌참치 먹은 리얼후기 찐맛집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잠실에서 근무하는 친구가 있고... 결혼 후 첫 명절이 지나자마자 시어머니 생신 형님이 송파쪽으로 식당 찾자고해서 삿뽀로

[송파] 부모님 생신 식사 - 골드참치

지난 주말, 방이동맛집에 다녀왔어요. 송파참치 전문점을 찾았는데, 이번에 방문한 골드참치는 가족과 외식하기 좋은 장소였어요. 골드참치 서울 송파구 오금로 125 평일 11:30-01:00 (연중무휴) T. 0507-1420-7747 먼저 마음에... 잠실맛집 방이동 맛집 골드참치 주소

송파참치 방이동맛집 골드참치(방이동참치)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는 참치처럼 시원한 회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온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골드참치에요. 골드참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125 TEL. 02.422.7747 주차가능 요즘 맛집들은 배달되는 어플이... 안녕하세요~ 토리예용 오늘은 참치 매니아인 친척동생과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