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골드참치 방이점에서 골드스페셜 뿌시기

2021-05-04

좋았어요! 다만 몇몇부위(사진의 가운데에 있는 배꼽살 부위) 는 저한테 좀 비렸어요 ㅠ 원래 생선을 잘 못 먹고, 연어나 참치정도만 먹는 편이라 다른 분들은 못 느끼실 수도 있는데 전 그랬답니다.. 그래도 다른 부위 대부분은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본식 참치회가 아니라 한국식이라는 점을 알고 가심 좋을 것 같아요!

골드참치 방이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109-11

스페셜(포장) 38,000
골드스페셜 55,000
VIP스페셜 80,000
오마카세 혼마스페셜 100,000
참치정식 A코스(점심) 35,000
참치점심 B코스(점심) 25,000
혼마초밥 35,000
VIP초밥 25,000

골드참치 방이점 블로그 리뷰

골드참치 방이점 / 잠실 송파나루역 맛있는 참치 찐맛집 추천

쉬는날 점심먹으러 다녀온 골드참치 방이점@@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참치 먹은날 :) 같이 간 친구랑 맛있다며 감탄하고 왔던.. 맛있는 참치 먹으니 기분이 엄청 좋았던 하루 송파나루역 2번 출구로 나와서 5분 정도...

송파 :: 처음왔지만 단골같은 잠실역 참치맛집, 송파 골드참치

간만에 참치가 먹고싶어졌다 회는 살 안찌니까 ! 집근처 맛집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잠실역에 있는 골드참치 후기를 봤다 참치도 너무 정갈하게 나오고 퀄리티도 좋아보여 여기로 당첨 잠실역 10번출구 방이삼거리에서...

참치매니아가 가장 많이 찾는 참치전문점 NO.1 골드참치

방이동 완전 해동 참치 전문점 골드 참치 여자친구랑 석촌호수 놀러갔다가 근처에 해동 잘하고 맛 좋은 참치집이 있다길래 점심으로 다녀왔습니다. 바로 골드참치! 여기 간 이유는 일단 완전 해동으로 맛이 좋다는 평과...

골드참치 - 서울잠실 맛집

서울 잠실에서 인기있다는 골드참치 방문 궈궈~~!ㅋ 입구부터 포스트잇이 그냥 아주~~ 인기 맛집 포스가 막 막 뿜어나오쥬.ㅋ 인기 있는 만큼 사전예약은 필수인것 같아요. ㅎ 예약을 하면 이렇게 시간 하고 이름 붙은...

잠실맛집 :: 골드참치 방이점

2021. 03. 24 (수) 안녕하세요! 로또입니당! 오늘은 잠실맛집 소개를 해보려구 해요! 2층에 위치해 있는데,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주소 잘 보고 찾아가주세요! 계단으로 올라가면 쨔란~~~~ 다른 참치집은 대부분이...

방이동참치 골드참치 품격있는 회식장소!

방이동참치 골드참치 품격있는 회식장소! 신랑이 쉬게된 월요일 오후. 참치를 정말 좋아하는 신랑과 방이동참치 골드참치 방문! 주차할때부터 사장님의 환한미소로 환대를 받으며 들어오니 사진으로 한번 더 반겨주신다....

잠실 골드참치 : 고퀄의 참치를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더 맛있게...

잠실참치 방이동참치 골드참치 방이동에서 제일? 유명한 참치집이라고 해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답니다. 입구앞에 가득 붙어있는 포스트잇 손님들이 한장씩 써서 붙이셨대요. 매장모습 바도 있고 창가에 테이블도...

[방이동] 골드참치

여은파회동 지난번엔 소를 때렸으니 오늘은 참치를 때리기루 방이동에 유명한 골드참치 기본차림 세팅중 오이피클이 너무 맛있음 아삭아삭 다시마 죽인지 미역죽인지 고소하고 뜨뜻하니 속을 달래주고 회무침에도 참치가...

[방이동 참치/방이동맛집] 골드참치

외식을 영 안했기도 하고.... 구정 연휴 전 파워업 하자며 엄마와 단합모의(?)로 ㅎㅎ 모녀의 최애 메뉴인 참치를 뽀시러, 참치 잡으러(?) 방이동 참치 맛집 골드참치 에 다녀왔습니다. (발렛/주차 가능하지만...) 스아실...

방이동참치 골드참치 엄마+동생+나 3인 방문!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올 7월 제대인 막내가 휴가를 나와서 엄마랑 같이 방이동참치 전문점 골드참치에 다녀온 리뷰입니다! 골드 스페셜 3인으로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 ) 참알못인 저도 느낄 정도로 참치의 질이 ㅎㄷㄷ...

골드참치, 골드참치방이점, 송파나루역참치회, 참치맛집, 잠실참치, 잠실참치회추천, 잠실맛집, 참치회맛집, 잠실참치맛집, 송파참치맛집, 잠실맛집추천, 송파나루역맛집, 송리단길맛집, 송리단길, 송리단길맛집추천, 송리단길데이트, 방이동골드참치, 골드참치방이점, 방이동맛집, 방이동참치, 참치맛집, 참치코스요리, 참치전문점, 방이동참치, 서울참치전문점, 서울참치맛집, 송파참치, 송파나루역참치, 해동참치전문점, 강동참치, 석촌호수참치, 참치맛집, 서울맛집, 잠실여행, 석촌호수맛집, 잠실골드참치, 서울골드참치, 골드참치, 잠실참치맛집, 서울참치맛집, 서울잠실여행, 롯데월드참치맛집, 롯데월드맛집, 잠실맛집, 참치, 해동참치, 골드참치, 골드참치방이점, 방이동맛집, 송파구맛집, 송파구참치, 방이동참치, 잠실맛집, 잠실참치, 롯데월드타워앞, 롯데타워앞, 롯데타워맛집, 스타벅스, 스타벅스신메뉴, 스벅, 디카페인, 스벅디카페인, 석촌호수맛집, 석촌호수, 방이동, 방이동맛집, 방이동참치, 방이동회식, 방이동골드참치, 골드참치, 송파구참치, 참치맛집, 골드참치, 방이동참치, 골드스폐셜, 참치회, 쏘맥, 복푸치노, 미례언니, 여은파, 방이동참치, 송파구참치, 송파나루역맛집, 골드참치, 석촌호수맛집, 석촌호수참치, 잠실참치, 방이동참치, 골드참치,

추천

방이동 참치 골드참치 사장님도 친절해요 :)

다른 음식 드실 때도 그렇겠지만 참치회 만큼은 단골집 정해 놓고 다녀야 좋은 부위, 좋은 가격에 맛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저희도 한 동안 다니던 참치집 있었는데 실장님 바뀌시고 나서 같은 가격인데 제 앞에 놓인... 안녕하세요 저는 율리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니는 참치집에 대해서

[잠실 맛집] 친절함에 반한 방이동 골드참치

방이동 맛집 골드참치 가끔 참치회가 생각날 때가 있죠 여름이 지나가니 지금이 딱 그 때인거 같아요 그래서 예전에 참치 먹으러 갔었던 방이동으로 참치 먹으러 골드참치에 갔답니당! 방이동 참치 골드참치는 2층에 있고... 방이동 참치 골드참치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방이동에 유명한

[송파 맛 집] 석촌호수 최고 맛집 골드참치

저희집은 생선을 넘나 사랑하는 집안이에요 저번 주말도 어김없이 참치를 먹으러 방이동으로 갔는데요,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골드참치를 찾아 고고고 잠실역에서 도보로 8분정도 소요되더라구요 주차는 1층 상가앞이나... 방이동참치 골드참치 품격있는 회식장소! 신랑이 쉬게된 월요일 오후. 참치를

방이동 참치 :: 참다랑어 눈다랑어에 와인~

방이동참치 골드참치 품격있는 회식장소! 신랑이 쉬게된 월요일 오후. 참치를 정말 좋아하는 신랑과 방이동참치 골드참치 방문! 주차할때부터 사장님의 환한미소로 환대를 받으며 들어오니 사진으로 한번 더 반겨주신다.... 바쁘신 분들을 위한 빠른 결론 잠실 참치전문점으로 정성과 감사함이 묻어

[방이동 맛집] #골드참치 잠실 맛집 참치회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참치 좋아하세요? 이번에 잠실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오면서 주변 맛집들을 탐방하려고 열심히 서치해봤는데요. 그 중에서도 한 끼는 무조건 잠실 참치 잘하는 곳에서 먹어봐야겠다 생각했죠. 그렇게... 안녕하세요. 주기적으로 요즘 참치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참치에 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