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 옆 참치전문점 감동을 파는 분위기 좋은 곳 골드참치 방이점

2021-05-04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참치를 좋아해서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지금까지 맛본 참치중에는 최고였습니다^^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참치 제대로 먹는 법도 알려주시고~~~
담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골드참치 방이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109-11

스페셜(포장) 38,000
골드스페셜 55,000
VIP스페셜 80,000
오마카세 혼마스페셜 100,000
참치정식 A코스(점심) 35,000
참치점심 B코스(점심) 25,000
혼마초밥 35,000
VIP초밥 25,000

골드참치 방이점 블로그 리뷰

잠실 방이동 석촌호수 옆 분위기좋은 참치전문점 골드참치

친구랑 종종 잠실에서 만나는데 이번엔 낮부터 만나 밤까지 하루종일 잠실에서 놀았습니다. 제가 워낙 회를 좋아해서 점심은 방이동 석촌호수 옆 분위기좋은 참치전문점에 가서 먹었어요. 송파구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서울 잠실 '골드 참치' 후기]

안녕하세용 오랜만에 남자친구랑 데이트를 했는데 저희가 한 달 전부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잠실에 있는 골드 참치집을 드디어‼️‼️ 가게 되었어요~~ 제가 알바를 하고 첫 알바비로 남자친구한테 거하게 쏘는 참치!!...

잠실맛집 :: 골드참치 방이점

2021. 03. 24 (수) 안녕하세요! 로또입니당! 오늘은 잠실맛집 소개를 해보려구 해요! 2층에 위치해 있는데,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주소 잘 보고 찾아가주세요! 계단으로 올라가면 쨔란~~~~ 다른 참치집은 대부분이...

(강원도 속초 양양 스킨스쿠버) 오션컬트 추천 맛집 송파 골드참치

안녕하세요! 오션컬트입니다. 잠시 서울에 갔다가 추천받아서 방문한 송파구 맛집 골드참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메뉴는 이와 같이 준비되어 있구요 저희는 골드 스페셜로 주문했습니다. 벽에는 다음과 같이 음식 나오는...

신선함이 달랐던 방이동 참치 골드참치/맛과분위기를 다잡은 곳

방이동 참치 골드참치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방이동에 유명한 참치집을 소개를 해드리려 이렇게 포스팅을해요! 며칠전에 친구와 참치를 먹으러 갔는데 이제껏 먹었던 참치와는 다른 신세계를 경험시킨 방이동...

골드참치 - 서울잠실 맛집

서울 잠실에서 인기있다는 골드참치 방문 궈궈~~!ㅋ 입구부터 포스트잇이 그냥 아주~~ 인기 맛집 포스가 막 막 뿜어나오쥬.ㅋ 인기 있는 만큼 사전예약은 필수인것 같아요. ㅎ 예약을 하면 이렇게 시간 하고 이름 붙은...

방이동 참치 골드참치

방이동 참치 골드참치 제가 좋아하는 베이커리 근처에 위치한 골드참치! 늘 지나면서 궁금했던 곳이었는데요.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참치회 먹으러 다녀왔어요. >.< 골드참치 입구에서 메뉴와 가격도 확인할 수 있어요....

방이동참치 맛집 골드참치 :P

몇일전에 신랑이랑 점심에 다녀왔던 골드참치 :D 디카때문에 이제서야 올리게되네요 ㅎㅎ 진짜 신랑이랑 먹고나서 참치맛집 제대로 찾아왔다며 좋아했던 집이에요 ㅎ 날이좋아서인지 기분까지 좋아지는날 ~! ㅎㅎ 입구에...

[송파구 맛집] 골드참치 방이점 / 방이동 참치, 송파구 참치, 잠실...

#참치맛집 #잠실참치 #송파참치 #방이동참치 오늘은 영양보충 겸 참치를 먹으러 다녀왔다. 잠실역에서 만나기로 해서 잠실참치를 검색하다가 발견한 #골드참치 #골드참치방이점 송파구 방이동 참치맛집 골드참치 방이점...

잠실 맛집, 방이동 참치 | 골드참치

참치도장깨기를 하다보니 슬슬 참치가 질려지는 무렵..! 정말 맛있는 참치를 먹고 다시 사랑해보려구 노력한답니다ㅋㅋㅋㅋㅋ 이번에 방문한 곳은 잠실에 있는 골드참치 석촌호수 공원에서 도보 1분 거리입니다! 2층에...

골드참치, 방이동골드참치, 방이동참치전문점, 방이동석촌호수옆분위기좋은참치전문점, 잠실참치전문점, 방이동참치, 참치회, 골드참치스페셜, 참치, 참치, 해동참치, 골드참치, 골드참치방이점, 방이동맛집, 송파구맛집, 송파구참치, 방이동참치, 잠실맛집, 잠실참치, 롯데월드타워앞, 롯데타워앞, 롯데타워맛집, 스타벅스, 스타벅스신메뉴, 스벅, 디카페인, 스벅디카페인, 석촌호수맛집, 석촌호수, 방이동, 송파맛집, 참치, 골드참치, 맛집, 스킨스쿠버, 스킨스쿠버체험, 체험스쿠버, 오픈워터, 강원도여행, 양양여행, 속초여행, 오션컬트, 스쿠버배우기, 수중사진, 양양체험다이빙, 속초체험다이빙, 쏠비치, 낙산사, 나홀로여행, 커플여행, 워크샵, 회사워크샵, 속초스킨스쿠버, 양양스킨스쿠버, 스킨스쿠버자격증, 골드참치, 방이참치, 참치맛집, 방이동참치전문점, 골드참치스페셜, 서울맛집, 잠실여행, 석촌호수맛집, 잠실골드참치, 서울골드참치, 골드참치, 잠실참치맛집, 서울참치맛집, 서울잠실여행, 롯데월드참치맛집, 롯데월드맛집, 잠실맛집, 방이동참치, 송리단길참치, 골드참치, 골드스페셜, 참치회, 참치회코스, 참치맛집, 잠실참치, 송파참치, 방이동참치, 골드참치, 골드참치방이점, 석촌호수참치, 석촌호수맛집, 송파나루역맛집, 송파나루역참치, 서울참치맛집, 방이동참치추천, 잠실참치추천, 석촌호수근처맛집, 서울, 서울여행, 서울맛집, 홍대, 강남, 이태원, 홍대맛집, 강남맛집, 이태원맛집, 압구정, 압구정맛집, 방배, 방배맛집, 교대맛집, 서울카페, 서울존맛, 방배동맛집, 강남분위기, 강남데이트, 신사맛집, 신사데이트, 가로수길, 가로수길맛집,

추천

[송파구 방이동/골드참치] 방이동 먹자골목 신선함이 살아있는...

서울 잠실에서 인기있다는 골드참치 방문 궈궈~~!ㅋ 입구부터 포스트잇이 그냥 아주~~ 인기 맛집 포스가 막 막 뿜어나오쥬.ㅋ 인기 있는 만큼 사전예약은 필수인것 같아요. ㅎ 예약을 하면 이렇게 시간 하고 이름 붙은... 방이동 참치 완전 해동 골드참치 기름 좔좔, 와사비 곁들여서 냠냠

[잠실 참치전문점]골드참치-정성과 감사함이 묻어나는 석촌호수 맛집!!

안녕하세요- 이번에 맛있고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기로 유명한 방이동 참치 골드참치에 방문했어요 -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직원 분들부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저녁 시간대가 아니라 그런지 점심시간은 좀... 여은파회동 지난번엔 소를 때렸으니 오늘은 참치를 때리기루 방이동에 유

잠실 참치 맛집 : 방이동 골드참치 골드스페셜 맛있게 먹고 온 후기!

몇일전에 신랑이랑 점심에 다녀왔던 골드참치 :D 디카때문에 이제서야 올리게되네요 ㅎㅎ 진짜 신랑이랑 먹고나서 참치맛집 제대로 찾아왔다며 좋아했던 집이에요 ㅎ 날이좋아서인지 기분까지 좋아지는날 ~! ㅎㅎ 입구에... #참치맛집 #잠실참치 #송파참치 #방이동참치 오늘은 영양보충 겸 참치를

[잠실/방이동] 참치맛집, '골드참치' 실장님이 넘나 잘챙겨주세요:)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올 7월 제대인 막내가 휴가를 나와서 엄마랑 같이 방이동참치 전문점 골드참치에 다녀온 리뷰입니다! 골드 스페셜 3인으로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 ) 참알못인 저도 느낄 정도로 참치의 질이 ㅎㄷㄷ... 참치캔만 먹었지! 참치회는 처음인데요. 잠실에 약속이 있어

[잠실 참치] 방이동 골드참치 퀄리티가 남다르네요. 서비스도 좋아요.

방이동맛집이라고 생각되는곳 석촌호수에서 가까운 방이동맛집이라 불리는 골드참치 오랜만에 참치가 땡겨서 또 잘못하는 써치를 했다 잠실에서 괜찮은 참치집을 찾는데 힘들었다 저녁 코스요리 즉 비싸고 무한리필만을...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 어제는 연차를 낸김에 부모님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