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분위기 맛집 소고기 비주얼에 완전 감탄

2021-05-04

오사카하루 한번더 방문했습니다
고기도 고기인데 역시 음식들도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분위기고 특별한날 방문하기 참 좋아요
여자친구도 항상 만족하고
맛있게 먹고 갑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오사카하루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59-13

2인 야끼니꾸세트 115,000
연어사시미中 39,500
런치 전메뉴50%할인 한정event 변동가격(업주문의)
배달의민족 입점안내 변동가격(업주문의)
쿠로고마 모찌리도후 14,000
2인 와인 스페셜 129,500
2인 야끼니꾸 믹스 115,000
2인 야끼니꾸 프리미엄 135,000

오사카하루 블로그 리뷰

감성 충만한 잠실역 술집

어느덧 이번년도가 100일 도 안 남았다는 얘기를 듣게 됐는데요. 믿기지는 않지만 친구들과 이 핑계로 모여서 술 한잔 하고 올 수가 있었답니다. 특히나 여기는 음식의 퀄리티도 괜찮고 단체로 가기에 정말 괜찮은 잠실역...

석촌호수 맛집 파격Event★

계속되는 폭염에 집에 일찍 들어가기 싫은 요즘! 이런 날에 시원한 생맥주 한잔 들이키고 들어가면 열대야가 무어냐~ 꿀잠 잘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시원한 맥주와 함께, 맛있는 음식까지 두가지를 모두 가성비 좋게...

잠실 방이동 맛집 - 오사카하루

이번 주말에 남자친구와 함께 야끼니꾸를 먹으러 오사카 하루에 갔다 왔습니당~! . . 오사카 하루는 방이동 먹자골목 안에 위치해있고, 잠실역에서는 걸어서 10분 정도에 위치해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방이동 오사카하루 야끼니꾸와 연어

방이동 오사카하루 야끼니꾸와 연어 분명 한국에 있지만, 한국 같지 않은 멋으로 마치 일본에 온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게 만든다고 하는 오사카 하루에 가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왔다. 분위기 좋은 <오사카하루> 서울...

잠실 분위기 맛집 소고기 비주얼에 완전 감탄

요즘 제가 잠실에 자주 가는 고급스러운 곳에 다녀왔어요. 친구가 잠실 분위기 맛집이라고 알려줘서 가게됐어요. 수준 높은 퓨전요리가 변함없이 꾸준한 곳이라 믿고 가는 곳이랍니다. 잠실역에서 먹자골목 방향으로...

잠실 맛집 오사카하루 확장 50%이벤트까지!

서울에서 자주 가는 곳 중에 하나인 잠실! 잠실엔 롯데월드도 있고, 쇼핑몰도 있고 친척집도 있고, 쑤기도 살고 ㅎㅎ 자주 가기 때문에 갈때마다 맛집을 찾고 몇몇은 단골집 삼아 가기도 한다. 오늘은 그 중 하나인 잠실...

송리단길 술집 특별한 이자카야

얼마 전에 친구들과 영화를 보러 갔다가 송리단길 술집에서 식사를 했어요. 특수부위에 신선도가 뛰어난 맛있는 야끼니꾸에 만족한 곳이라 소개해드릴께요! 이번에 다녀온 오사카하루는 잠실역에서 차로 3분 정도 걸려...

서울 잠실 연어 맛집 감성끝내줘!

잠실에 자이언트캣이 왔다기에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서 둘러보고 사진도 찍고 왔습니다.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컸고 이 외에 볼것들도 많아서 금방 훅 다녀오면 되겠지~ 했는데 두시간이 훌쩍 넘어버려서 이왕 늦어진것...

서울 맛집 베스트10 핫플레이스 이곳!

- 이제 올해 상반기두 반 이상이 지나갔어요 워낙 먹는걸 좋아해서~ ㅋㅋ 몇년간 서울 핫플레이스를 다닌결과 ~ ㅋㅋ 나름 간추려낸 서울 맛집 베스트10 ! 벚꽃축제 나들이 가면서 그 중 내 마음속에 1위! ㅋ 레스토랑을...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오사카하루에서 야끼니꾸 먹은날~!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 :) 작년이지만 얼마 전 생일이어서 친구가 밥 먹자고 해서 다녀온 곳이에요. 송파 방이 먹자골목에 있는 '오사카하루' 야끼니꾸를 파는 곳인데 저녁하고 똑같이 나오는 세트가 점심에는 반값이라네요?...

잠실역술집, 오사카하루, 석촌호수맛집, 오사카하루, 잠실, 방이먹자골목, 맛집, 오사카하루, 오사카하루, 잠실맛집, 소고기, 연어, 일식당, 잠실맛집, 오사카하루, 송리단길술집, 송리단길이자카야, 오사카하루, 잠실연어맛집, 서울연어맛집, 서울베스트맛집10, 서울베스트맛집, 오사카하루, 석촌호수맛집, 방이동맛집, 송파맛집, 잠실맛집, 방이동맛집, 방이먹자골목맛집, 야끼니꾸맛집, 야끼니꾸, 오사카하루,

추천

잠실 맛집 오사카하루 확장 50%이벤트까지!

퇴사 전 회식으로 골라주신 방이동 오사카의 봄 오사카 하루 그냥 조용조용한 가게였다. 코로나의 영향이 살짜쿵 메뉴를 보니 완전 퓨젼요리집이었다. 이미지랑 다르네요! 특히 술메뉴가 다양했다. 일단 맥주부터 시키고... 전부터 가려고 리스트에 올려뒀던 잠실 술집에 다녀왔어요. 주변에서도

[방이동맛집/송파구맛집/야끼니꾸]오사카 하루

계속되는 폭염에 집에 일찍 들어가기 싫은 요즘! 이런 날에 시원한 생맥주 한잔 들이키고 들어가면 열대야가 무어냐~ 꿀잠 잘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시원한 맥주와 함께, 맛있는 음식까지 두가지를 모두 가성비 좋게... 어느덧 이번년도가 100일 도 안 남았다는 얘기를 듣게 됐는

석촌호수 맛집 1순위는 남다름![오사카하루]

오빠 생일 겸 소고기 먹으려고 방문한 ‘오사카하루’ 거울 샷^^ 그냥^^ 고영희님 참으로 평온해보이셔요 점심 먹은게 소화 안되서 걸어감. 저 앞에 귀여운 마미대디 암튼 도촥!!!!!! 분위기는 뭐 괜찮았다ㅎㅎㅎ ****와인... 며칠 전에는 주기적으로 만나는 친구들끼리, 서울 맛집에

오사카하루 _방이동먹자골목 일본식화로구이맛집

어느덧 이번년도가 100일 도 안 남았다는 얘기를 듣게 됐는데요. 믿기지는 않지만 친구들과 이 핑계로 모여서 술 한잔 하고 올 수가 있었답니다. 특히나 여기는 음식의 퀄리티도 괜찮고 단체로 가기에 정말 괜찮은 잠실역... 꼭 기념일같은 특별한 날이 아니어도 한번씩 들르곤 하는 오사카하

크리스마스 가볼만한곳 분위기좋은 연말데이트장소

송파구청 맛집 회식장소로 딱좋은 오사카하루 친구들과 연말 송년회 장소는 송파구청 근처에 있는 맛집으로 정했어요 ㅎㅎ 친구들 중 한명이 여기서 미팅하면서 저녁 먹었는데 분위기도 음식도 괜찮았다고 이곳으로... 안녕하세요 공이에용 날씨가 넘 좋은 요즘인데 다들 어디 놀러가시나요〰︎?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