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맛집 / 방이먹자골목 맛집] 얼큰한 샤브샤브가 먹고 싶을 땐...

2021-05-04

날이 쌀쌀해지니 더 생각나는 버섯칼국수.
미나리, 버섯, 소고기를 함께 소스와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음
마지막에 먹는 볶음밥도 맛있음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24-7

버섯칼국수 8,000
들깨칼국수 8,000
미나리냉면 8,000
샤브 소고기 8,000
특선 등촌물만두 5,000
면사리 2,000
볶음밥 2,000
야채 3,000
공기밥 1,000
음료 2,000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블로그 리뷰

방이먹자골목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_ 얼큰칼칼한 샤브 칼국수가...

점심시간에 칼칼하고 시원한 칼국수를 먹고 싶어서 회사 근처 방이먹자골목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에 왔다.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0길 10 전화 : 02-421-2020 영업 : 매일 10:30 - 23:00 넓고...

내가 좋아하는 방이동 맛집 리스트

1. 방이동 샤브샤브 등촌샤브칼국수, 볶음밥, 3가지요리, 가성비최고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0길 10 -연락처: 02-421-2020 -운영: 매일 10:30 - 23:00 어제 오래간만에 방이동 맛집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제가 발견한 곳인데 꼭...

[방이동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 가성비 최고의 버섯 매콤...

송파구청 앞 방이동 먹자골목 앞에 위치한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검색해보니 등촌샤브칼국수 본점은 일산에 있고 약 170개의 지점이 있는데 왜 '방이 본점'이라고 표현하는지는 알 수가 없었음 무튼 앞에 주차도 되고...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맛있♡

오늘은 맛집 사진 터는 날ㅋㅋㅋ 지난 주말에 맛점했던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이에요. 위치가 썩 좋은 곳이 아니고, 규모도 상당히 큰데 일요일 점심때도 사람이 계속 들어오네요. 자리 잘 잡을 만큼 맛도 괜춘했어요...

[인생맛집] 인생샤브샤브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과의 추억 (내돈내산)

오랜만에 쓰는 맛집 포스팅이다! 내가 아는 맛집들은 사실 공개하지 않고 나만 알고싶지만.. 이미 유명해져서 어차피 가도 줄을 서야할 것 같아서 그냥 공유하는 마음으로 작성함 ^.^.. 등촌샤브칼국수는...

방이동 먹자골목 샤브샤브 [등촌샤브칼국수]

안뇽하세요 공이에욤 오늘은 증말루 날씨가 넘 넘 좋네요 ❤︎ 제가 오늘 포스팅 할 음식점은 (맨날 음식점 뿐) #등촌샤브칼국수 에요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0길 10 방이동 먹자골목 입구쪽이구요 잠실역...

석촌호수 맛집 샤브샤브 행복한 하루~

날이 급! 더워졌네요 더워지니 짜증이.. ㅋ 이렇게 짜증이 날 때는 맛있는 음식으로 기분 풀어줘야겠죠? 그래서 선택한 곳은 석촌호수 맛집이에요 날도 더운데 맛있는 것 먹으러 가자! 해서 찾아 간 곳이죠 ㅎ 날이 급!...

[잠실/방이동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에서 얼큰하고 깔끔한...

안녕하세요! 토리입니;당:) 오늘도 비가 엄~청 오네요 ㅠㅠ 이렇게 장마철에는 유달리 매운음식, 얼큰한 국물 이런게 끌리는 것 같아요 지난 주말, 비가와서 먹으러 간 칼칼한 칼국수를 소개하려고 해요! 쨘 등촌 샤브...

방이먹자골목 샤브샤브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에서 언니랑...

안녕하세요:) 행복한 제니퍼 입니다! 언니와 함께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에 다녀왔어요!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은 방이먹자골목 샤브샤브 맛집으로 매일 새벽 산지에서 올라온 최고등급의 신선한 채소를 가락시장...

[서울] 방이 먹자골목 등촌 칼국수 본점 / 방이본점 ??? - 등촌...

등촌 칼국수 본점이라고 맛이 다르다고~ 강변 테크노마트 휴대폰 약 5년 만에 바꾸고 기대 기대 등촌 샤브 칼국수 방이점 여기가 본점이란다. 버섯칼국수 2 소고기 1 야채(미나리) 1 샤브샤브 먹으려면 꼭 소고기 시켜야...

방이동칼국수, 방이등촌동샤브칼국수, 잠실칼국수, 잠실샤브샤브, 방이동샤브샤브, 방이동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동맛집, 잠실맛집, 잠실역맛집, 석촌호수맛집, 올림픽공원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등촌샤브샤브, 샤브샤브맛집, 방이동샤브샤브, 등촌샤브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방이본점, 잠실맛집, 맛집리뷰, 잠실맛집리뷰, 맛집후기, 방이먹자골목, 송파구청맛집, 방이먹자골목맛집, 인생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구리점, 계란밥, 등촌계란밥, 등촌칼국수방이본점, 등촌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방이본점, 잠실등촌칼국수, 잠실등촌샤브칼국수, 방이동샤브샤브, 방이동샤브칼국수, 샤브칼국수, 샤브샤브, 방이동맛집, 방이동먹자골목, 방이동, 방이동밥집, 맛집, 칼국수, 방이동칼국수, 잠실칼국수, 버섯칼국수, 방이먹자골목맛집, 잠실맛집, 잠실밥집, 석촌호수맛집, 석촌호수밥집, 일상, 일상블로그, 일상이야기,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동맛집, 석촌동맛집, 방이동맛집, 석촌호수맛집, 올림픽공원맛집, 잠실맛집, 석촌호수데이트, 방이동샤브샤브, 방이동먹자골목, 롯데몰맛집, 등촌칼국수본점, 방이먹자골목맛집, 샤브샤브맛집, 등촌샤브샤브방이본점, 등촌샤브칼국수방이본점, 등촌샤브칼국수, 등촌칼국수, 버섯칼국수, 등촌칼국수본점, 미나리,

추천

[서울] 방이 먹자골목 등촌 칼국수 본점 / 방이본점 ??? - 등촌...

오늘은 맛집 사진 터는 날ㅋㅋㅋ 지난 주말에 맛점했던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이에요. 위치가 썩 좋은 곳이 아니고, 규모도 상당히 큰데 일요일 점심때도 사람이 계속 들어오네요. 자리 잘 잡을 만큼 맛도 괜춘했어요... 안녕하세요! 토리입니;당:) 오늘도 비가 엄~청 오네요 ㅠㅠ 이렇게

언제먹어도 꿀맛! 등촌 샤브는 사랑입네다 ★ 잠실역 맛집 방이동 맛집...

3월은 개강의 달.. 하지만 휴학생인 나는 휴학의 현타가 오는 달.. 그래도 3월 정리 블로그를 쓰는 나 제법 젠틀해요(?) 동생이 깨먹은 비나리 텀블러로 시작 03.08 미래 생일을 기념으로 마석 친구들을 오랜만에 만났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이미 너무 유명한 국민맛집!!(등촌둥

다이어트 3일차‼️ 다이어트 식단 (+치팅데이, 방이동 맛집, 방이동...

안녕하세요, 도공룡입니다! 어제 갑자기 비가 많이 왔잖아요. 그래서 얼큰하면서도 뜨끈한 국물이 너무 생각나는 거예요. 그래서 친구와 저녁을 먹으러 송파 맛집에 방문했답니다. 코스요리처럼 순서대로 정말 든든한... 안녕하세요. 윤컴퍼니입니다. 추운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계절이 왔

[맛집 리뷰] 잠실 '찐'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ㅣ 다양한...

1.0 방문일자 : 2019년 6월 6일 2.0 음식점 명 :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3.0 메뉴 : 칼국수,만두 8,000~ 3.1 버섯 칼국수 8,000 3.2 소고기 200g 8,000 4.0 개인 평가: 별 5개 만점 (★★★★☆ 4.5) 4.1 자주 갔던 신천역에 있는...

[삿뽀로 - 일식집] 잠실역 일식집

방이동 삿뽀로횟집 연말에 가고 오랜만에 다시갔다 평일 디너로 주문 민어회에 연근과 치즈가 들어있는 샐러드 삿뽀로만에 특별한 김치?회에 싸먹으라고 나온다저번에 부모님이랑 갔을때는 언니가 회도 싸주던데... 프라이빗 룸에서 깔끔하게 즐기는 일식 코스 삿뽀로 방이점 4명에서 금요일 저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