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오소곱창, 아니 또 이런서비스가?!

2021-04-09

또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택시비 3000원을 지급해준다고 해요!

그 외에도 가게에서 취급하지 않는 주류는 손님 마음대로 갖고 와서 즐겨도 된다고 하네요~

서울특별시 맛집 갑오소곱창

추천

갑오소곱창, 맛도 일품~ 서비스도 일품~

갑오소곱창에서는 불판을 세척할 때 세제를 쓰지 않는다고 해요. 세제를 안 썼다고 해서 곱창의 흔적이 남아 있는 건 절대! 네버! 아니랍니다. 매우 깨끗해요 ^^

갑오소곱창, 곱창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갑오소곱창만의 회심의 비법! 그냥 먹어도 맛있는 곱창이지만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소개해주네요~ 싱싱한 야채는 무한정 리필! 직접 개발한 대창 소스도 물론 무한정 리필!

갑오소곱창, 상도역 5번출구 근처의 식당!

Good: 갑오소곱창은 은근히 많은 양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일주일 내내 발 디딜 틈이 엇다는 상도동의 대표 곱창집! 갑오 소곱창집으로 가볼까요? 국내산 생곱창, 대창만을 취급하는 생곱창 전문점이랍니다. 벌써부터 스멜이~

갑오소곱창, 깔끔하고 넓~은 실내!

곱창집을 가보면 곱창 기름이 튀어서 테이블에 기름때가 많이 생기고 끈적끈적한 느낌이 들지만 갑오소곱창은 그렇지 않답니다! 깔끔하고 넓은 실내가 아주 맘에 들어요!

프렙 (Prep), 전망 좋은 프렌치 비스트로

와인에 맞춘 요리를 내어놓는 비스트로이다. 서울 미술관과 인왕산 자락이 한눈에 보일 만큼 전망이 뛰어나다. 날이 좋은 날 야외 테라스에서는 바베큐 파티도 가능하다.

보라초, 술꾼들을 위한 안주가 가득한 곳, 보라초

보라초(Borracho)는 스페인어로 '술꾼'이라는 뜻. 평범한 안주를 판다고 생각하면 섭섭하다. 맛있는 하나의 근사한 음식들을 판매하는 비스트로다.

강건너빼리, 진짜 강 건너가서 먹는 맛집. 강건너빼리

ⓒTistory_니맘내맘 배 타고 강 건너가서 먹는 특이한 식당. 벨 누르고 기다리면 배로 태우러 와 ㅎㅎ 강을 건너갈 만큼 먹어볼 가치가 있냐고? 당연하지! ⓒTistory_니맘내맘 운치있는 풍경을 감상하며 먹는 삼겹통바베큐가 정말 대박이라는 안성 언니의 전언. 안성에 간다면 저녁을 꼭 여기서 먹어봐!

휘닉스 스타필드 하남점 (Phoenix), 본토 느낌의 딤섬을 맛보고 싶다면, 휘닉스 얌차

정식 이름은 휘닉스 얌차(Phoenix Yumcha). 얌차는 차를 음미하며 딤섬을 함께 먹는 중국의 전통문화를 말한다. 휘닉스 얌차에서는 직원들이 카드 위에 다양한 딤섬을 올려놓고 돌아다니는데, 살펴보고 맘에 드는 것을 골라 주문하면 된다.

서궁 (Seogung), 오향장육, 만두가 맛있는 곳

서궁은 만두에서 내공이 느껴진다. 위가 허락한다면 군만두, 물만두, 통만두 모두 먹어보길! 환상적인 맛의 만두와 오향장육이 유명한 곳으로 여의도에서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에 식사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