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건너빼리, 진짜 강 건너가서 먹는 맛집. 강건너빼리

2021-04-09

ⓒTistory_니맘내맘

배 타고 강 건너가서 먹는 특이한 식당. 벨 누르고 기다리면 배로 태우러 와 ㅎㅎ 강을 건너갈 만큼 먹어볼 가치가 있냐고? 당연하지!

ⓒTistory_니맘내맘

운치있는 풍경을 감상하며 먹는 삼겹통바베큐가 정말 대박이라는 안성 언니의 전언. 안성에 간다면 저녁을 꼭 여기서 먹어봐!

안성시 맛집 강건너빼리

#안성맛집 #강건너빼리 #장작삼겹살 #안성가볼만한곳 #안성금광호수 #금광호수카페 #금광호수맛집 #박두진문학길 #수변데크길 #금광면 #평일애견동반 #야외식사에서만 #갤럭시 #쌍딩들과 #평일맛집나들이 #원격수업짼날 #경기도맛집 #경기도안성 #경기도맛집추천 #경기도안성맛집 #경기도안성맛집추천 #안성맛집추천 #안성밥집 #안성밥집추천 #안성점심 #안성점심추천 #안성여행 #안성당일치기 #안성드라이브 #안성나들이 #경기도강건너빼리 #안성강건너빼리 #동네한바퀴 #김영철 #메기매운탕 #금광호수 #금광호수맛집추천 #경기도금광호수 #금광호수밥집 #금광호수밥집추천 #김수로 #허영만 #경기 #안성 #배우 #오감만족 #한우 #봄 #근교 #나들이 #안성맞춤 #식객 #허영만의백반기행 #금광호수삼겹살 #아내의맛 #안성금광호수삼겹살 #안성간판없는삼겹살 #배타고가는삼겹살집 #맛집 #국내여행 #여행정보 #맛집정보 #삼겹살마시썽 #살꼭빼리

추천

휘닉스 스타필드 하남점 (Phoenix), 본토 느낌의 딤섬을 맛보고 싶다면, 휘닉스 얌차

정식 이름은 휘닉스 얌차(Phoenix Yumcha). 얌차는 차를 음미하며 딤섬을 함께 먹는 중국의 전통문화를 말한다. 휘닉스 얌차에서는 직원들이 카드 위에 다양한 딤섬을 올려놓고 돌아다니는데, 살펴보고 맘에 드는 것을 골라 주문하면 된다.

서궁 (Seogung), 오향장육, 만두가 맛있는 곳

서궁은 만두에서 내공이 느껴진다. 위가 허락한다면 군만두, 물만두, 통만두 모두 먹어보길! 환상적인 맛의 만두와 오향장육이 유명한 곳으로 여의도에서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에 식사를 즐길 수 있다.

Grill 5 Taco - Chungdam (그릴파이브타코 청담점), 청담동 Grill5Taco는 슈퍼주니어 동해가 차린 것!

©Instagram_s______yea 맛집으로 소문난 그릴파이브타코의 청담점은 슈퍼주니어 동해가 운영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실제 운영은 동해 씨의 형 분이 하고 계시다네요~ 아아아주 가끔 정말 운이 좋으면 동해 씨가 방문할 때 만날 수도 있어요ㅋㅋ

요고리노 (Yogorino), 블락비 지코가 부모님께 차려준 홍대 아이스크림 가게

©Instagram_habenlieve | ©요고리노 공식 인스타 전 세계 매장이 있는 이탈리아 디저트 브랜드인 '요고리노'가 홍대에 문을 열었습니다. 지코 씨가 점주로 이름을 올리고 실제 운영은 아버지가 하신다네요! 오픈 첫날에는 일일 도우미로 나섰다고! +_+

리치 망고 (Rich Mango), 가로수길에 위치한 100% 망고주스를 만날 수 있는 곳

#리치 망고(강남구 신사동) 제주도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망고 레이가 가로수길에 리치 망고라는 이름으로 오픈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100%로 만드는 주스를 한번 맛본 사람이라면 이 맛을 잊지 못할 것이다.

홍대하남돼지, 홍대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처음 가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욯ㅎㅎ 먼저 초벌되어나와서 더 쫄깃쫄깃하고 고기굽는시간도 아끼곻ㅎㅎ 저 오동통한거 보이시나요 ㅠㅠ ♡ 고기는 역시 진리입니당~! 소금에 톡 찍어서 아주 맛나게 먹었네용 홍대에도 하남고기집이있으니 맛있는 고기 드시고 싶으실때 가보세요!

하남돼지집 당산역점, 소개팅에서 왠 고기냐고?

이미지 출처| 하남돼지집 공식홈페이지 소개팅에서 고기를 먹어도 될까? 고민이라면, 당연히 yes! 여자들은 다들 고기를 좋아한다구.(속닥속닥) 하남돼지집은 고기도 먹기 좋게 다 구워주고, 명이나물이 같이 나와서 깔끔하게 먹기도 안성맞춤이야. 파스타는 이제 그만, 대세는 고기다!

할머니어죽, 어죽

어죽은 지역음식인데 추어탕보다 걸죽하고 면과 밥이 들어간 죽입니다! 하지만 칼칼한 맛과 부드러운 넘김에 적당한 식감까지! 이런 음식이 지역음식이라서 너무나도 좋습니다!

이치에 (Ichie), 강남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이자카야

합리적인 가격이 미안해질 만큼 알차게 구성한 사시미 모리아와세(여러 가지 요리를 하나의 그릇에 모아 담는 것)가 이치에의 자랑이다. 회 이외에도 일반 이자카야와 차별화되는 다양한 일본 요리가 만족할만 하다.

백미당, 이렇게 매끈하도 되는거니?

모양만 봐도 반할 수밖에 없는 백미당의 밀크 아이스크림. 시중에 파는 평범한 밀크 아이스크림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이고 맛도 덜 달다고! 3500원에 양도 많고 콘까지 맛있으니 아이스크림 과자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희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