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어죽, 어죽

2021-04-09

어죽은 지역음식인데 추어탕보다 걸죽하고 면과 밥이 들어간 죽입니다! 하지만 칼칼한 맛과 부드러운 넘김에 적당한 식감까지! 이런 음식이 지역음식이라서 너무나도 좋습니다!

예산군 맛집 할머니어죽

#예산 #예당저수지 #할머니어죽 #예당호출렁다리 #예당호둘레길 #의좋은형제 #예산 #예당호 #전설의삽교곱창 #예산어죽 #예산어죽맛집 #어죽맛집 #예산맛집 #어죽 #충남 #맛집 #추천맛집 #예산맛있는집 #예당호할머니어죽 #예당호맛집 #예산가볼만한곳 #출렁다리 #산책하기좋은곳 #서이추 #예산할머니어죽 #충남예산 #출렁다리맛집 #갱스커피 #두발조개찜 #대천여행 #예당저수지어죽 #예당할머니어죽 #예당어죽 #보령갱스커피 #대천갱스커피 #대천카페 #보령카페 #대천해수욕장숙소 #대천우연플로라 #대천해수욕장우연플로라 #우연플로라 #대천두발조개찜 #대천두발조개구이 #대천해수욕장조개찜 #대천조개찜 #대천해수욕장 #대천가볼만한곳 #대천해수욕장여행 #예당저수지어죽맛집 #예산저수지맛집 #붕어찜 #슬로시티 #대흥면 #응봉면 #내포맛집 #예당저수지맛집 #용갈이짱구

추천

이치에 (Ichie), 강남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이자카야

합리적인 가격이 미안해질 만큼 알차게 구성한 사시미 모리아와세(여러 가지 요리를 하나의 그릇에 모아 담는 것)가 이치에의 자랑이다. 회 이외에도 일반 이자카야와 차별화되는 다양한 일본 요리가 만족할만 하다.

백미당, 이렇게 매끈하도 되는거니?

모양만 봐도 반할 수밖에 없는 백미당의 밀크 아이스크림. 시중에 파는 평범한 밀크 아이스크림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이고 맛도 덜 달다고! 3500원에 양도 많고 콘까지 맛있으니 아이스크림 과자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희소식!

느린마을 양조장 강남점, 진짜 전통주

술을 만들고 마시는 새로운 개념의 술 문화 마을을 추구하는 펍으로 전통술 전문가 배상면주가가 운영하는 곳이다. 직접 술을 빚는 현장을 볼 수 있고 이 곳의 전통주는 이름만 들어도 낭만적인 '낭만공정'을 거치며 기계화를 도입한 양조공정 중 핵심적인 부분은 수작업을 통해 만든다.

빽다방 이천점, 빽다방서 다방커피를

2015년 말에 새로이 중앙통에 생긴 #빽다방 직접가보긴 처음인지라 그리깊은줄 몰랐다. 저렴하고 친절한건 좋은데 좀 어수선하고 스탭룸 앞에 자리잡아 유난히 정신없었다는. ㅠ 화장실도 남녀공용인건 함정 ㅠ 그래도 날좋으면 저렴하고 커피 이따만큼 담아 놀러가야지!! 나야 #커피무지렁이 이니 #맛보단양 !! 메뉴는 #라떼 그란데 값은 2500원!! 애정하는채 #생각하는늑대_타스케 와함께 친구와함께 세시간이 순식간에 슝슝~~

북악정(이상갈비) [서울의 자랑스러운 한국음식점], 30년의 전통

30여 년의 전통을 가진 꽤 오래된 고기집이다. 플레이팅, 인테리어 등 보이는 요소 에서는 약간은 촌스러울수 있지만 맛 하나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아왔음을 확실히 느낄 수 있다.

더 스튜디오 카페 - 장미의 이름

삼청동 나들이에 빠질수 없는 카페 가기~! 전시를 테마로 쭉 가보쟈구 ~ 무한도전에서 많이나온 코리아 목욕탕 옆에 위치한 더스튜디오 카페 테라스가 멋있고 레어치즈케이크와 갤러리 카페로 유명한 곳이야 맛있는 커피를 마시며 즐거운 가을도 맛보자구

시골 막국수 스타필드 하남점, 춘천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그 집, 시골 막국수

시원한 시골 막국수는 풍겨오는 향부터 군침이 들게 한다. 시골 편육 세트를 주문하면 15000원에 막국수 한 그릇과 편육 한 줄을 먹을 수 있다.

이천쌀밥한상, 한식

길동역 인근에 있는 한식집인데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한상을 주문하면 보리굴비와 각종 생선, 된장찌게, 보쌈, 게장 그외 기타 등등 여러가지 한식이 반찬으로 나옵니다! 보리굴비를 제외한 나머지 반찬들은 리필도 가능합니다! 밥을 먹으면 불려놨던 누룽지로 마무리!! 모든 반찬이 삼삼하고 자극적이지 않게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든든한 한식을 먹고 싶다면 여기로 와보세요!

라면 점빵 (Ramen Jumbbang), 22가지 라면을 골라먹는 재미, 점빵라면

이미지출처:인스타그램_s2._.dh 라면에 대한 모든 것, 22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라면 메뉴가 압도적인 점빵라면은 경복궁역에서도 소문난 라면 맛집이라구! 뜨끈한 국물의 온도가 오래 유지되는 뚝배기에 풍성한 토핑들로 장식된 이 집의 라면은 맛도, 양도, 가격도 모두 다 100점이라는 평가를 듣고 있쟈나! 보통 맛으로 주문해도 살짝 얼큰하다고 하니, 해장용으로도 강추얌! 부대라면과 떡라면이 BEST라고 꼽힌다네!

제이앤엘 클래식 바 (J&L Classic BAR), 싱글몰트위스키와 와인이 있는 클래식바

#제이앤엘 클래식 바(강남구 신사동) -위스키 셀렉션은 괜찮으나 와인을 마시고 싶은 밤엔 다른 바를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