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행 때 먹었던 맛있는 음식들을 이태원에서 맛볼 수 있었어요. 인테리어와 식기들이 베트남 보다 더 베트남스러운(?) 느낌이 드는 곳이었는데요.
같이 간 일행은 고수를 못 먹어서 올려진 고수를 다 빼내고 먹었지만은 ㅋㅋ 저는 좋아해서 다 맛나게 먹었어요. 볶음국수는 조금 느끼함이 없지 않았으니 무난한 메뉴는 아무래도 일반 국물 쌀국수이지 않을까 싶어요. 더불어서 튀겨낸 것은 맛있을 수 밖에 없으니 상단 왼편에 짜조는 실패하지 않을 메뉴입니다.
커다란 고기 완자와 야채가 듬뿍 들어간 반미는 베트남에서는 길거리음식으로 단촐하고 저렴한 스타일이었는데 한국에 오니 더 속이 꽉차고 럭셔리한 느낌까지 드네요.
서울특별시 맛집 이태원 베트남 랑만
#이태원맛집 #이태원베트남음식 #이태원분짜 #이태원쌀국수 #이태원요리 #이태원데이트 #이태원쌀국수맛집 #이태원베트남요리 #이태원퀴논거리 #이태원 #베트남 #베트남맛집 #이태원맛집추천 #쌀국수 #반새오 #반세오 #포 #베트남쌀국수 #이태원랑만 #랑만 #맛집 #서울맛집 #마칸틴 #라구식당 #레드우드 #정돈 #파사사 #서울카페 #서울맛집탐방기 #이태원베트남 #베트남음식점 #녹사평맛집 #이태원숨은맛집 #초록섬프로젝트 #베트남음식맛집 #로맨틱 #성공적 #반쎄오맛집 #분짜맛집 #분짜 #반쎄오 #이태원역 #분위기맛집 #맛집탐방 #서울맛집추천 #이태원갈만한곳 #이태원클라쓰 #박새로이 #코로나 #마스크착용 #이태원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