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루체, 금강산도 식후경~!

2021-04-09

친구가 대전에 살아서 친구집에 놀러 간거였는데 복터로 도착해서 친구가 차로 픽업해 줘서 동학사로 갔습니다!

복터에서 동학사까지는20분? 3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동학사 도착해서 당장 밥부터 먹자고 찾다가 간만에 분위기도 낼겸 분위기 짱짱한데 찾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음... 저는 도리아를 먹었는데 가격대비 파스타가 더 나았던 것 같아요..

도리아....ㅇ,ㅇ?? 나쁜건 아니었는데 가격대비는 나빠요...ㅋㅋㅋㅋ 근데 빠네는 크림도 느끼하지 않고 빵도 완전 바싹바싹한 것인 취향...ㅋㅋㅋㅋ 맛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 후식인 커피까지~~!!

공주시 맛집 라루체

#라루체 #라루체명동 #명동역라루체 #중구라루체 #명동라루체그레이스홀 #본식스냅 #오늘의사진 #오늘본식스냅 #라루체웨딩홀 #라루체본식스냅 #라루체그레이스홀 #그레이스홀스냅 #라루체벌룬세레모니 #웨딩스튜디오 #웨딩촬영 #중구웨딩홀 #명동라루체 #혼주메이크업 #결혼식준비 #라루체후기 #명동웨딩홀 #서울중구웨딩홀 #하우스웨딩홀추천 #러블리웨딩홀 #명동역웨딩홀 #결혼식장후기 #웨딩홀투어 #신랑입장곡 #신부입장곡 #본식음악 #본식노래 #축가노래 #축가섭외 #피아노 #신랑신부행진곡 #행진곡 #예식음악추천 #예식음악 #결혼식음악 #주례없는예식 #웨딩홀추천 #일상 #일상블로그 #신혼일상 #서이추 #서이추환영 #언주역빌라 #범박동유리 #범박동베란다유리 #범박동거울 #범박동대형거울 #범박동식탁유리 #범박동습기찬베란다유리 #동학사맛집 #동학사 #동학사라루체 #동학사카페 #카페라루체 #대전이탈리안레스토랑 #이탈리안레스토랑 #공주맛집 #스테이크 #외식 #파스타 #데이트코스 #레스토랑 #대전카페 #대전핫플 #동학사수영장카페 #대전수영장있는카페 #동학사수영장있는카페

추천

SF 베이글, 샌프란시스코에서 호밀과 물로 배양한 사워도우 발효종으로 만든 베이글

상업 이스트를 넣지 않기 때문에 시중에서 판매하는 베이글보다 크기가 아담하고, 설탕 대신 꿀을 사용해 일반 빵보다 건강에도 좋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베이글보다 훨씬 쫄깃쫄깃하고 촉촉하다.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5가지 종류의 크림치즈와 곁들여 먹길 추천한다.

연우민박 식당, 해물순두부먹방

연화도 간 날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허겁지겁 가느라 밥을 못 먹어 도착하자마자 저흰 밥 부터 먹으러 갔습니다...ㅋㅋ 처음에는 식당 비쥬얼이 너무 아니어서 그냥 배만 채우고 가야겠다 생각했는데 왠걸... 밥 두 공기 먹고 싶은거 참았어요...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해물도 나름 조개, 게 이것저것 들어가고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후루룩후루룩 먹기 좋았어요!! 진짜 생각 없이 간 곳이었는데 추천입니다!!ㅋㅋㅋ

예환 (Ye'hwan), 배예환 셰프의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예환(용산구 이태원동) 이탈리안 요리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했다. 배예환 셰프는 미식가들 사이에서 소스의 달인으로 알려져 있고 대형 백화점에 '예환드레싱델리'를 입점시킬 정도로 새콤달콤한걸로 유명하다. 구운 통오징어와 그린샐러드는 든든한 샐러드로 먹기에 좋고, 리조또는 해장요리로 추천하고싶다.

재주도부러워커피, 친절하고 재미진 사장님과 향긋한 드립커피

카페패스를 구매했는데 쿠폰번호가 자꾸 안맞다고 나와서;; 한.. 2~30분은 카페서 머물렀던거 같아요. 테이크아웃을 하려 했는데.. 아이폰은 인증번호가 또 다른건지 사장님께서 전화해주시고 저희 통화하는거 다 기다려주시고. 너무 친절하고 재밌었음. 카페는 다양한 제주물건으로 가득 차있음. 직접 내려주시는 드립커피는 부드러워서 들고 시장가서 주전부리와 함께 호로록!

주옥, 푸드 콘텐츠 디렉터 김혜준 추천 - 주옥

외국인 친구들에게 강남에서 가장 먼저 추천해주고 싶은 한식 비스트로. 한식을 보다 쉽고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다. 매일 아침 장을 본 식재료로 엄마가 늘 그러하듯 쓱쓱 주물러 나물을 만들고 직접 담근 식초로 입맛을 끌어올린다.

카페앤라씨 (카페 & 펜션)

체크아웃을 하고 일단 커피수혈하러 나왔다. 나오자마자 타죽을 것 같은 햇빛이 내리쬐서 아...오늘도 걸어다니면 안되겠구나...했다. 숙소에서 가까운 바다앞 카페가 있어서 얼른 들어왔다. 너무 더워서 난 시원한 사케라또 창밖으로 아담한 대진항이 보인다. 오늘은 이번 여행의 목적인 그린플러그드 공연 보는 날! 카페에서 한숨 돌리고 망상으로 이동했다. 거리가 가까워서 카카오택시가 안잡힐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금방 잡혔다. 고맙습니다!! 기사님!!!

동강수산 매운탕

전날 옥수수 막걸리를 걸죽하게 한잔하고 친구와 수다떨고 놀다보니 9시 40분에 기상해서 뭐하다보니 배도 고프고...ㅋㅋ 청령포 부근으로 가보자 하고 나왔는데 주차장에서 떡하니 보이는 '동강수산 매운탕'집 아침시간이 조금 지났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들어가기에 우리도 가서 아침을!! 이러고 들어섰다. 메뉴를 보니 무난하다. 해장을 하기 위해 국밥하나와 다슬기 비빔밥... 그리고 친구가 메밀부침이 먹고 싶다기에 이렇게 세개 시켰다..ㅎㅎ 혼자 식당 들어가서 먹

막국수 묵사발

가산공원을 다녀온 뒤 배가 슬슬 고프기 시작하여 인터넷을 뒤져 치다보니 '메밀 막국수'로 유명하다는 '묵사발' 을 찾게 되었다. 휘닉스 파크 부근에 있는 식당으로 차타고 오지 않으면 아니 네비가 찾아주지 않으면 살짝 찾기 어려울지도 모르겠다. 실내는 생각보다 크지 않다. 그래도 두군데로 나뉘어 마치 거실과 방을 연상케 한다. 메뉴판을 한참 들여다보았다. 기냥 막국수와 비빔막국수.. 뭐가 다른걸까? 근데 기냥 막국수는 물냉면 같은거고 비빔막국수는 비빔냉면

스시 미토 (Sushi Mito), 두 셰프의 스시야

울신라호텔 아리아께와 여의도 타마스시의 윤상흠 셰프가 을지로에 새로 둥지를 틀었다. 화려하진 않지만 탄탄한 기본기가 있는 스시를 만날 수 있다.

마인드, 어묵 바에서 즐기는 사케 한 잔!

이태원을 벗어나 한남오거리에 위치한 마인드. 한때는 유명 배우가 운영해서 입소문을 탔지만 지금은 마인드만의 분위기로 인기를 끌고 있다. 유럽 스타일 바 분위기의 다이닝 이자카야라는 컨셉인 마인드의 바 자리는 앉아본 사람이라면 그 매력을 알 수 있다. 사케와 어울리는 메뉴인 유자 백김치를 곁들이 피문어 초카르파쵸는 싱싱한 피문어를 백김치에 싸서 먹는 메뉴이다. 한입 먹는 순간 나도모르게 술이 술술 들어갈지 모른다. 단품 메뉴로도 마인드 어묵(오뎅)를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