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광산, 미래의 광산에서 커피를?

2021-04-09

@instagram_littlemongie

상수동 골목, 그 중에서도 여기에도 가게가 있어? 할만한 곳에 위치하고 있는 '미래광산'. 화려하진 않지만 소박한 곳에서 자신들의 생각에 동조해 줄 수 있는 사람들이 우연히 찾아서 들어오고 여기에서 공감을 느낄 수 있다는 걸 확인 받고 싶으신 마음에 이 골목을 선택하셨다는 사장님의 말씀과 어울리게 정말 한적함 그 자체! 조용한 곳에서 친구와 앉아서 밀렸던 수다를 떨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라구! (1인당 한개씩 제공되는 생초콜렛 맛이 최고!)

Info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310-12

02-6012-8715

서울특별시 맛집 미래광산

#신생아 #신생아 #신생아 #신생아 #신생아 #아기 #천덕꾸러기 #첫째둘째 #광산미래아동병원 #미래아동병원입원비 #요로감염보험 #핵의학검사 #아기요로감염 #아기입원시필요한것 #요로감염이란 #육아 #광산수완미래아동병원 #곽현미원장님 #광주소아과추천 #수완지구아동병원 #소아과 #미래아동병원 #소아과추천 #광주아동병원 #아동병원추천 #의사곽현미 #광산구소아과추천 #수완지구소아과추천 #광주소아과의사추천 #수완지구소아과의사추천 #소아과의사추천 #소아과곽현미 #수완동소아과추천 #광산구아동병원추천 #미래아동병원의사 #의사추천 #미래아동 #광산미래 #아동병원입원 #입원실 #병실 #광산미래아동병원입원실 #광산미래아동병원병실 #광산미래아동병원 #광산미래아동병원특실 #광주카페 #광산구카페 #운남동카페 #아동병원 #수완지구 #광산구 #소촌동 #마음 #마음 #마음카페 #수제쿠키 #마음에서만원의행복 #큐벨초코쿠키 #크리스피수제머랭쿠키 #광주운남동 #목련로카페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아 #수완지구소아과 #수완지구아동병원추천 #광주아동병원원장님추천 #아동병원원장님추천 #광산구아동병원 #광산구소아과 #소아청소년과 #광주소아과추천의사 #수완지구소아청소년과추천 #소아청소년과의사추천 #아동병원의사추천 #곽현미소아과의사 #아동병원곽현미의사 #아동병원곽현미 #초밥맛집 #맛있는초밥 #신가초밥 #운남동맛집 #연어맛집

추천

플레이스 제이 (Place J), 청담동에 위치한 올 데이 퓨전 레스토랑

#플레이스 제이(강남구 청담동) 들어서자마자 높은 천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퓨전 한식을 선보이는 곳으로 리조또 형식으로 풀어낸 한국식 라이스와 된장소스의 파스타까지 흔히 볼 수 없는 요리들을 만날 수 있다.

삘꼬치네

진짜 이제는 그만 먹어야지 생각하면서 가던 길에...닭꼬치....흐얼~~~~ 못이기고 하나 사서 둘이 나눠먹었답니다 ㅋㅋ (사진에선 좀 어수선해보이지만 사장님이 깨끗한 불판에 잘 구워주신답니다 ㅋㅋ)

하오커 (Haoker), #하오커(서초구 반포4동)

: '고객을 즐겁게 한다'의 의미를 가진 퓨전 중식당 -2인 기준 5만원 ~ 10만원 -좋은 식재료로 가족을 생각하면서 만드는 중국 레스토랑 하오커는 중국어와 영어의 합성어로 '고객을 즐겁게 한다'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동서양 요리의 결합이라는 마리아주 컨셉의 퓨전 요리를 선보이며 50여 종의 세계적이고 다양한 와인을 맛 볼 수 있다. 포잉에서 더보기

자연담은 밥상 당우리, #자연담은 밥상 당우리(분당구 정자1동)

: 정자 카페거리 초입에 위치한 모던한 한정식 집 -예산 2인 기준 5만원 미만 -정직한 식재료와 바른 조리법으로 선보이는 한식 전문점이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정갈한 한식을 즐길 수 있어 자주 찾는 곳이다. 비 오는날 막걸리가 생각날 때 파전과 함께 하기에도 좋다. 포잉에서 더보기

뱀부 15-8, 저녁

이 곳은 김포에 있는 곳인데 일산에서 차 타고 15분 정도면 도착하는 곳입니다! 함께 간 지인 추천으로 간 곳이었는데 처음 가는 사람들은 길을 못 찾을 확률이 많은 곳에 있더라구요...ㅋㅋㅋ 네비에 길이 안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작은 골목길로 들어가서 쓰레기장??? 같은 옆길로 쭉 올라가면 나오는데 와 진짜 분위기도 너무 좋고 완전 맘에 드는 곳이었습니다ㅠㅠ! 내부 인테리어가 이름에 걸맞게 전부 대나무로 되어 있고 조명도 은은해서 분위기 bbbbb 음

버거B, 양상추를 품은 베이컨 샐러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는 게스트로 펍 테헤란로 '버거B'. 마치 산을 형상화한듯한 모습이 재미를 자아내는 '웨지 샐러드'는 양상추워 직접만든 참나무 훈연베이컨, 고르곤 졸라 드레싱이 올라가 그 맛이 제법 좋다.

피오레 (FIORE), 피오레

제주시 연동에 있는 카페로 핸드페인팅도자기전문Shop이다. 커피도 마시고, 손으로 직접 그린 나만의 예쁜 컵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주변에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도 몇 개 있지만, 이색적인 느낌과 체험을 해 보고 싶은 분께 추천해 드립니다. 제주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점심 시간에는 직장인들로 붐빌 수 있으니 오전이나 오후에 찾아가시면 여유있게 즐길 수 있을 겁니다. 나만의 예쁜 컵 만들기 체험은 음료 주문 후 삼천원을 추가로 지불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두남자이야기, 두남자이야기

제주시 더 호텔 옆 작은 공간 1층에 자리 잡고 있는 '두남자이야기'는 제주에 사는 젊은 친구 둘이 운영하는 카페이다. 좁은 공간이지만 아기자기한 소품과 사진들이 아늑함을 더한다.점심 시간에는 인근 직장인들의 발길이 붐벼 복잡하니 점심 시간을 피해 찾아가면 조용하고 아늑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귀포 금란에서 가져 온 금란치즈케잌이 맛있다고 한다. ▣ 가격정보 : 아메리카노 3,000원 / 바닐라 카페 3,500원 / 핸드드립 커피 5,000원 / 홍

플레이잡, 놀잡! 플레이잡에서 놀잡!

ⓒinstagram_o_ohjy 플레이잡은 분위기가 좋은 이색펍이야! 근데 그냥 이색펍이 아니라 플스방, 다트, 포켓볼, 핑퐁 등 이것 외에도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가득해! ⓒinstagram_luckyskfo 플레이잡에는 직원 or 다른 피플들과 내기게임을 하고 싶은 분은 언제든지 문의를 달라고 해놨어! 전종목이 가능하다던데 내기라고 하면 또 우리 가만히 있을 수 없잖아?

Huggers (허거스), 동물을 안은(hug) 버거.

축 늘어진 치즈가 들어있는 버거를 한입 크게 베어 무는 채식주의자를 상상해보았는가? 곡물로 만든 패티와 비건 치즈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다. 허거스는 수제 버거를 판매하는 비건 레스토랑으로 8월 초 이태원에 문을 열었다. 이곳의 모든 메뉴는 우리 밀과 비정제 설탕을 사용하며, GMO가 들어간 재료는 절대 쓰지 않는다고 한다. 버거의 맛을 좌우하는 패티의 제조법은 영업 비밀이라 자세히 설명할 수 없지만, 현미와 채소 등으로 만든 이곳의 패티는 고소하